• 롯데마트가 22년 햇사과 ‘썸머킹 사과’를 첫 출하해 제타플렉스점, 서울역점 등 7개점에서 선보인다. 

    '썸머킹 사과'는 국산 품종을 활성화시키는 롯데마트의 ‘K-품좀 프로젝트’를 통해 출시한 상품이다. 과즙이 풍부하고 조직감이 우수해 식미가 좋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썸머킹 사과’는 해외 종자 사용에 따른 로열티 부담이 없기 때문에 타 상품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다. 

    롯데마트는 7월 중순까지 전점으로 ‘썸머킹 사과’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썸머킹 사과(5~8입/봉)’를 9990원. (사진=롯데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