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이동근)은 김장철이 다가옴에 따라 10월 30일부터 11월 9일까지 농협 김치 공장에서 생산한 절임 배추를 사전 예약 판매한다.

    이번에 예약 판매하는 전국 산지별 절임배추(10kg)는 대관령원예농협·서안동농협(풍산)·선도농협(아산)·한국농협김치조공법인(아름찬)·화원농협(해남/이맑음)에서 생산됐다. 

    제휴 행사 카드(NH·KB·신한·삼성·롯데·우리·BC·전북·카카오페이머니·네이버페이포인트머니·토스페이머니계좌·페이코포인트)로 결제하면 추가로 5,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사전 예약 행사에서 판매하는 절임 배추는 행사 카드 할인과 정부 지원 농축산물 할인 지원 혜택까지 적용하면 각 산지에 따라 14,992~21,392원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 절임 배추를 5박스 이상 구매하면 1만 원 할인 쿠폰, 10박스 이상 구매하면 2만 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김장용 절임 배추 사전 예약 상품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사전 예약은 10월 30일부터 11월 9일까지 각 하나로마트에서 접수한다. 상품 출고는 11월 13일부터 26일까지 14일간 진행된다.

  • 행사 매장은 아래와 같다.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38개 점포
    양재·창동·청주·대전·부산·전주·용인·자갈치·부전·성내·상계·대치·분평·청담·세종·고덕·흑석·방이역·반포·용호·가좌·미아·광교·소사·성산·산남·수서·교하·수원금곡·다산역·월계·주례·사직·오룡·용정·노은·국회·둔촌포레온. (사진=농협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