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알라 타볼라 세트 프로모션, 한화리조트 방문 고객 대상, 다채로운 핼러윈 이벤트 마련 등
  • ▲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알라 타볼라 세트 프로모션. ⓒ파크 하얏트 서울
    ▲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알라 타볼라 세트 프로모션. ⓒ파크 하얏트 서울

◇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알라 타볼라 세트 프로모션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Cornerstone)'이 12월 5일까지 고기와 해산물 플래터를 비롯해 풍성하게 구성된 '알라 타볼라 세트 (Alla Tavola Set)'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총 4가지 코스 요리로 제공되는 세트의 가격은 성인 9만9000원 (1인 기준)이며 2인 이상 이용 가능하다. 코너스톤 소믈리에가 엄선한 샴페인과 레드 와인을 각각 9만원, 7만5000원 (1병 기준)에 즐길 수 있다. 

시금치, 계절 과일, 홈메이드 리코타 치즈로 구성된 '구운 리코타 샐러드'를 시작으로 향긋한 토마토 향이 일품인 '이탈리안 스타일 닭고기 수프'가 애피타이저로 제공된다. 메인 요리인 플래터는 참나무 화덕에서 구운 육류와 해산물 요리로 구성됐다. 호주산 블랙 앵거스 안심 스테이크와 양고기 스테이크, 왕새우, 게 요리 등을 부드러운 식감의 으깬 감자를 곁들여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마지막은 달콤한 디저트 플래터로 마무리된다. 

여기에 코너스톤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샴페인 또는 레드와인을 곁들이면 요리의 풍미와 어우러진 마리아주를 경험할 수 있다. '때땡져 브룻 리저브 (Taittinger Brut Reserve)' 샴페인, '테누타 일 꼬르노, 미나 에 모로(2012 Tenuta Il Corno, Minna E Moro, Tuscany, Italy)' 모두 판매 가격보다 30%이상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된다. '코너스톤'은 소박하면서도 친근한 이탈리아 현지의 정취를 부담 없는 가격의 홈 스타일 정통 이탈리안 요리를 추구한다. 다양한 프리미엄 와인, 음료 및 디저트 셀렉션도 준비돼 있다.

  • ▲ 한화리조트 방문 고객 대상, 다채로운 핼러윈 이벤트 마련. ⓒ한화리조트
    ▲ 한화리조트 방문 고객 대상, 다채로운 핼러윈 이벤트 마련. ⓒ한화리조트

  • ◇ 한화리조트 방문 고객 대상, 다채로운 핼러윈 이벤트 마련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다가오는 핼러윈을 맞아 전국 12개 한화리조트 및 제이드가든 수목원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0일까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 접속해 투숙 리조트의 예약번호와 '아이들에게 핼러윈을 선물하고 싶은 이유'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핼러윈 코스튬(어린이 1인)과 사진 인화권 등을 증정한다.

    21일
    부터 31일까지 리조트 내 할로윈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한화리조트' 해시태크를 추가해 개인 SNS에 업로드 후 오후 7시~9시 사이 프론트에 보여주면 할로윈 기념품을 지급한다. 20일부터 31일까지 한화리조트 내 한식당 이용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할로윈 액세서리 세트를 준다.

    15일부터 31일까지 전국 한화리조트 로비에 비치된 응원 나무에 직원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고급 만년필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11월 3일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이드가든 수목원에서는 10월 한 달 간 매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문 고객에게 핼러윈 바구니와 사탕을 증정하며 핼러윈 LED 풍선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레인보우스킨 아트 등의 체험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제이드가든 좀비 캐릭터를 찾아 미션을 풀면 제이드가든 초대권, 기프티콘, 기념품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 ▲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오즈의 마법사' 신규 공연 론칭.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오즈의 마법사' 신규 공연 론칭.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 ◇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오즈의 마법사' 신규 공연 론칭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메인수조 신규 공연인 '오즈의 마법사'를 10월부터 선보인다. 이 공연은 원작 동화를 재구성해 관객과의 소통을 시도한 공연이다. 아쿠아 수호대의 내레이션과 함께 대왕 흑가오리를 비롯한 각양 각색의 생물이 사는 메인수조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마녀의 딜라이트 마술과 허수아비·양철나무꾼의 빗자루 마술 등 수조와 무대를 넘나드는 아쿠아 매직 쇼로 무대 전환 효과를 연출했다. '오즈의 마법사' 공연은 평일은 10시 30분부터 16시 30분까지 일 5회, 주말 및 공휴일에는 11시부터 17시까지 일 6회에 걸쳐 관람할 수 있다. 

    이번 신규 공연 런칭을 기념해 아쿠아플라넷 공식 페이스북에서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부터 18일까지 '오즈의 마법사' 영상을 공유하고 URL을 댓글로 남기면 10명을 추첨해 아쿠아플라넷 일산 무료입장권 2매씩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월 20일에 페이스북에서 발표한다.

  • ▲ 신세계조선호텔 조리팀. ⓒ신세계조선호텔
    ▲ 신세계조선호텔 조리팀. ⓒ신세계조선호텔

  • ◇ 신세계조선호텔, 대한제국 황실 서양식 연회음식 재현행사 진행

    신세계조선호텔이 대한제국 120주년과 조선호텔 개관 103주년을 기념해 11일 '대한제국 황실 서양식 연회음식 재현행사'를 진행한다. 
    대한제국 황실 서양식 연회음식 재현 사업은 신세계조선호텔의 '문화재지킴이' 사업의 일환으로 신세계조선호텔, 문화재청, 배화여자대학교, 문화유산국민신탁이 지난 5월 17일 덕수궁 석조전에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다. 

    신세계조선호텔은 대한제국 황실 연회음식 학술연구를 위한 연구비 지원과 더불어 고증된 자료를 바탕으로 호텔 조리팀 셰프들이 메뉴를 재현해 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연회장에서 그 동안 연구·개발을 통해 재현한 메뉴를 처음 선보인다. 

    황실 정식 만찬 메뉴는 정통 프랑스식 12 코스로 크넬 콩소메(고기 단자를 넣은 맑은 수프), 구운 생선과 버섯요리, 꿩 가슴살 포도 요리, 푸아그라 파테(페이스트리 반죽으로 만든 파이 크러스트에 고기, 생선, 채소 등을 갈아 만든 소를 채운 후 오븐에 구운 프랑스 요리), 안심 송로버섯 구이, 아스파라거스와 홀란데이즈 소스, 양고기 스테이크, 스트링 빈스 볶음, 샐러드, 파인애플 아이스크림과 치즈, 디저트와 커피 및 식후주로 구성됐다. 

  •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네스프레소 라운지 애프터눈 커피 출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네스프레소 라운지 애프터눈 커피 출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네스프레소 라운지 애프터눈 커피 출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더 라운지에서는 오는 11월 27일,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스위스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와 컬래버레이션한 르(Le) 네스프레소 라운지 애프터눈 커피를 선보인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수석 페이스트리 셰프인 차드 야마카타가 네스프레소에 영감을 받아 선보이는 다양한 디저트 및 세이보리 메뉴와 함께 이와 페어링 할 수 있는 다양한 커피들을 선보인다.

    네스프레소 애프터눈 커피 세트는리스트레토 오리진 인디아, 룽고 오리진 과테말라 등 커피 본연의 풍성한 맛과 향을 가진 네스프레소 퓨어 오리진 커피와 함께 달콤함과 쌉살한 풍미가 매력적인솔티드 카라멜 콘 파냐, 달콤한 체스트넛의 맛과 향을 자랑하는 체스트 넛 에스프레소 마끼아또 등 바리스타의 손길이 곁들여진 고메 커피를 포함한 총 14가지의 커피 종류를 즐겨 볼 수 있다. 

    커피와 잘 어울리는 디저트 메뉴로는 커피 베이글, 레몬, 크렘 프레슈를 넣은 훈제 송어, 푸아그라와 포트 와인이 곁들여진 크램 브륄레, 담백한 맛이 일품인 한우 스테이크 타르타르 등이 있다. 이 중 백미는 차드 셰프의 야심작인 리코타 치즈 핫 케이크다. 치즈의 진한 맛을 느껴볼 수 있는 부드럽고 촉촉한 핫 케이크에 달콤한 카라멜, 메이플 시럽 그리고 바삭하게 씹히는 베이컨 캔디가 한데 어우러져 다른 곳에선 만나 볼 수 없는 더 라운지만의 시그너처 메뉴다. 네스프레소 라운지 애프터눈 커피 세트의 가격은 2인 기준 6만8000원. 

  • ▲ 컨펙션 바이 포시즌스, 핑크색 디저트 판매하며 '핑크리본 유방암 캠페인' 동참. ⓒ포시즌스 호텔 서울
    ▲ 컨펙션 바이 포시즌스, 핑크색 디저트 판매하며 '핑크리본 유방암 캠페인' 동참. ⓒ포시즌스 호텔 서울

  • ◇ 컨펙션 바이 포시즌스, 핑크색 디저트 판매하며 '핑크리본 유방암 캠페인' 동참 

    포시즌스 호텔 서울 1층에 위치한 카페 '컨펙션 바이 포시즌스(Confections by Four Seasons)'는 10월 유방암 캠페인의 달을 맞아 한 달간 총 8가지의 핑크색 디저트들을 한정 선보이는 '핑크 옥토버(Pink October)' 프로모션을 통해 세계적인 화장품 기업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가 매년 10월 진행하는 '유방암 캠페인'에 동참한다.  

    올해로 25주년을 맞이하는 핑크리본 유방암 캠페인은 '이제는 유방암을 끝낼 때입니다 (Time To End Breast Cancer)'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유방암 없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참여와 유방암 근절을 위한 행동 실천을 독려하며 10월 한 달간 다양한 유방암 캠페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대표 페이스트리 셰프 라인하르트 라크너(Reinhard Lackner)는 핑크 리본 유방암 캠페인의 취지에 맞게 핑크 라즈베리 초코렛 타르트부터 바닐라 체리 무스, 그린티 라즈베리 하트, 로즈향 라즈베리 슈, 스트로베리 피스타치오 딜라이스, 체리 치즈케이크, 화이트 초코렛 피치 돔, 타이 바질 스트로베리 샤롯데 등 다양한 재료들과 조합하여 8가지의 이색적인 디저트들을 개발했다. 디저트 가격은 개당 8500원이며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유방암 근절을 위한 활동에 기부할 예정이다.

  •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레이디스 나이트 인' 객실 패키지 출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레이디스 나이트 인' 객실 패키지 출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레이디스 나이트 인' 객실 패키지 출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여성 고객을 겨냥한 레이디스 나이트 인(Ladies' Night In) 패키지를 출시했다. 여자 친구들 혹은 모녀끼리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패키지다.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의 조식과 치즈플래터와 스파클링 와인 1병이 객실로 제공돼 호텔 안에서 하루 종일 머무르며 즐거운 시간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프렌치 니치 퍼퓸 브랜드 아틀리에 코롱(Atelier Cologne)의 8가지 코롱 압솔뤼의 향을 즐길 수 있도록 세트로 구성된 콜렉시옹 노마드 1개, 미키모토 코스메틱(Mikimoto Cosmetics)의 에센스 마스크 1개를 선물로 제공한다. 
    객실 내에 마련된 릴랙세이션 풀(Relaxation Pool)은 프라이빗한 휴식을 완성시켜 준다.

    이 패키지 이용 가격은 반얀 룸 1박 기준 44만원부터 시작된다. 3인 이상 이용 시 추가 인원 1인당 10만원 별도이며 세금 10% 별도이다. 

  •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핼러윈 파티 선봬.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핼러윈 파티 선봬.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핼러윈 파티 선봬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엔터테인먼트 펍바 '그랑∙아'는 핼러윈 데이를 맞아 27일과 28일 이틀간 저녁 6시부터 자정까지 핼러윈 파티를 진행한다. 이번 파티는 화려한 디제잉 퍼포먼스와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며 핼러윈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데커레이션은 파티의 분위기를 한껏 돋우어준다.

    지난해에 이어 가면을 착용하고 자유롭게 노래 실력을 뽐내는 '가면 가왕' 콘테스트 시즌 2가 마련돼 있다. 호텔 숙박권, 레스토랑 식사권 등 풍성한 경품도 함께 준비됐다. 식사는 20여 가지의 스낵 뷔페와 맥주 및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 핼러윈 아워 또는 핼러윈 세트 메뉴 중 선택할 수 있다. 해피 핼러윈 아워는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3만8000원이다. 핼러윈 세트 메뉴는 핼러윈 스페셜 스낵 메뉴 외 맥주, 와인, 위스키 등 주류가 1만원부터 7만원대 가격으로 다양하게 준비된다.

  •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핼러윈 파티 선봬.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 ◇ 워커힐, 와인 페어 '구름 위의 산책' 개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의 와인 페어 '구름 위의 산책'이 워커힐 내 피자힐 삼거리에서 14·15일과 21·22일 등 주말 4일간 열린다. 워커힐이 새롭게 제안하는 가을 축제 '오텀 페스트 인 워커힐'의 프로그램 중 하나인 와인 페어는 올해로 11회차를 맞이한다. 

    2007년 처음 시작한 이래 해마다 와인 애호가는 물론 수 많은 방문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구름 위의 산책' 와인 페어는 국내 특급호텔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야외 와인 페어다. 가정에서 마시기 좋은 와인은 물론, 국내 10세트 한정으로 판매하는 '아르망 디 브리냑 콜렉션(골드, 로제, 블랑드블랑, 블랑드누아, 드미섹, 그린에디션)'이나 와인 평론가 로버트 파커 100점을 받은 미국 컬트 와인인 '할란 에스테이트'와 '크리스 링랜드 쉬라즈' 등 최고급 와인까지 다양한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와인 페어 행사에는 워커힐 이제훈 소믈리에와 함께하는 '와인 퀴즈'와 '와인 블라인드 테이스팅'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와인 페어 입장료는 세금 및 봉사료 포함 3만원이다. 와인 페어 입장료에는 백여 가지의 다양한 무료 와인 시음과 명품 와인잔 '리델' 브랜드의 와인잔 1개, 에코백 1개, 푸드존 이용 교환권 1매, 생수 1병이 포함된다. 

  • ▲ 힐튼 남해 골프&스파 리조트, '컬러풀 어텀 패키지' 선봬. ⓒ힐튼 남해 골프&스파 리조트
    ▲ 힐튼 남해 골프&스파 리조트, '컬러풀 어텀 패키지' 선봬. ⓒ힐튼 남해 골프&스파 리조트

  • ◇ 힐튼 남해 골프&스파 리조트, '컬러풀 어텀 패키지' 선봬 

    힐튼 남해 골프&스파 리조트(이하 힐튼 남해)가 단풍 여행을 즐기며 찰나의 가을을 여유롭게 보내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컬러풀 어텀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스위트 객실 1박과 메인 레스토랑 '브리즈' 조식 뷔페, 더 스파 입장권이 포함돼 있다. 테이크 아웃 커피를 마시며 가을 남해를 만끽할 수 있도록 체크아웃 시 이용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커피 교환권이 제공된다. '컬러풀 어텀 패키지'는 11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주중 2인 기준 27만9000원부터이다. 

    경남 남해는 겨울이 시작된다는 입동 절기에도 단풍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다. 힐튼 남해 내에는 우거진 나무숲 사이로 산책로가 마련돼 가을 풍광을 감상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남해에는 해안을 따라 걸을 수 있는 '바래길' 코스가 구성돼 가을 단풍 도보 여행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이 밖에도 남해 금산과 내산 그리고 남해의 해안 일주 도로도 가을 단풍 나들이 장소로 추천할 만하다. 

  • ▲ 켄싱턴 제주 호텔, '주말 앤 여행'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
    ▲ 켄싱턴 제주 호텔, '주말 앤 여행'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

  • ◇ 켄싱턴 제주 호텔, '주말 앤 여행'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이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며 휴식을 즐길 수 있는 '
    주말 앤 여행(Weekend & Travel)'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평일보다 여행을 쉽게 계획할 수 있는 주말에 제주에서 아름다운 자연을 느껴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주말을 이용해 짧은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마운틴뷰 디럭스룸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월드 뷔페 퀴진 '라올레' 또는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 또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하늘오름' 또는 풀사이드 카페 '더 테라스'에서 선택할 수 있는 2인 디너가 제공된다. 디너는 아침이나 점심으로 변경 이용 가능하다.

    제주의 푸른 바다와 360도 파노라마로 
    펼쳐진 제주의 자연 경관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최고의 전망과 시설을 갖춘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유아풀, 실내수영장, 야외 수영장 등의 시설로 구성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든 '오션피니티' 풀 등 2개의 사계절 온수풀도 준비돼 있다. 패키지 가격은 33만원, 세금 10%는 별도이다. 

  • ▲ 롯데호텔, '엘페이(L.pay) 패키지' 선봬. ⓒ롯데호텔
    ▲ 롯데호텔, '엘페이(L.pay) 패키지' 선봬. ⓒ롯데호텔

  • ◇ 롯데호텔, '엘페이(L.pay) 패키지' 선봬 

    롯데호텔이 파격 할인된 금액으로 롯데호텔서울, 월드, 제주, 울산, 롯데리조트속초를 이용할 수 있는 '엘페이(L.pay) 패키지'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엘페이란 단 한번의 결제로 엘포인트(L.POINT) 적립에서 사용까지 가능한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로 결제수단과 엘포인트 및 쿠폰을 결합해 카드나 현금 없이 모바일 기기만으로도 결제가 가능하다. 

    이번 패키지는 롯데그룹의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인 '엘페이' 결제 전용으로 진행되며 롯데그룹 계열사 및 제휴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엘포인트' 2만점 추가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모든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성인 조식 2인, 엘포인트 2만점으로 구성되며 가능 시 룸 업그레이드 및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호텔서울의 엘페이 패키지는 전용 식음상품권 5만원권이 포함됐다. 지난 7월 오픈 후, 강원 지역 최고의 숙소로 자리잡은 롯데리조트속초도 엘페이 전용 패키지로 이용이 가능하다.


    롯데호텔서울은 31만4600원부터, 롯데호텔월드는 27만2250원부터, 롯데호텔제주는 30만2500원부터, 롯데호텔울산은 15만원부터, 롯데리조트속초는 20만9000원부터이며 모두 기간별로 요금이 상이하고 세금 등 포함 금액이다.

  • ▲ 부산롯데호텔, 홍보모델에 FT아일랜드 위촉. ⓒ부산롯데호텔
    ▲ 부산롯데호텔, 홍보모델에 FT아일랜드 위촉. ⓒ부산롯데호텔

  • ◇ 부산롯데호텔, 홍보모델에 FT아일랜드 위촉

    부산롯데호텔이 지난 9월에 호텔 홍보모델로 5인조 밴드 그룹 FT아일랜드를 위촉했다. 
    FT아일랜드는 앞으로 호텔의 홍보모델로서 각종 호텔 홍보 활동, 홍보용 콘텐츠, SNS 콘텐츠에 참여할 예정이다. 

    FT아일랜드는 '한류 밴드'라는 명성에 맞게 호텔의 한류 마케팅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오는 2018년 1월에는 부산롯데호텔에서 외국인 대상의 FT아일랜드 팬미팅이 진행된다. 

  •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아랍 스페셜 메뉴 프로모션 선봬.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아랍 스페셜 메뉴 프로모션 선봬.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아랍 스페셜 메뉴 프로모션 선봬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로비 라운지와 아시안 라이브에서는 10월 아랍 스페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슬람력(이슬람 세계의 전통적인 역법)으로 2017년 새해 무하람(Muharram)은 9월 21일으로 이슬람 새해를 맞이해 아랍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요르단 출신의 할랄푸드 전문가 아흐메드(M Am Onism Ail Ahmad) 셰프가 선보이는 건강하고 맛있는 중동 음식들을 만나볼 수 있다. 

    로비 라운지에서는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무제한 술과 아랍 요리가 포함된 세미 뷔페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아라빅원더아워를 선보인다. 베샤멜 소스 비프 마카로니, 그릴드샤와르마와 새우 요리, 양고기 버거 등 누구나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아랍 메뉴와 함께 30여가지의요리와 디저트로 가득한 샐러드 뷔페,소믈리에셀렉션 와인,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아시안 미식 여행을 시리즈로 선보이고 있는 아시안 라이브에서는 9월 인도의 풍미에 이어 10월에는 아흐메드셰프가 준비한 아랍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정통 아랍 요리를 코스 메뉴로 만날 수 있다. 런치 코스는 강황의 풍미가 느껴지는 렌틸콩 수프, 중동 스타일 닭고기 요리, 아라빅 새우 바비큐 등 총 5코스 메뉴로 구성되었고, 디너 코스는 치즈 삼부잭(아랍식군만두), 아라빅레드쉬림프, 양고기 바비큐 등 6코스로 구성했다. 

    로비 라운지의 아라빅원더아워의 기간은 11월 30일(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이며 가격은 월~수 3만900원, 목~토 4만5000원. 아시안 라이브의 아랍 스페셜 메뉴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런치 코스 6만9000원, 디너 코스 11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