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리브영, 30일까지 '즐거운 동행' 中企 우수 상품전 개최

    올리브영은 올해 동반성장주간을 맞아 8일부터 30일까지 주요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즐거운 동행' 상품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동반성장주간은 대기업과 중소기업간의 동반성장을 촉진하고 국민 이해 증진을 위해 매년 11월 첫 주에 개최된다. 즐거운 동행은 올리브영이 지난 20

    2019-11-08 박소정 기자
  • 신세계사이먼, 지역사회 발전 및 상생협력 위한 기부금 1억원 전달

    신세계사이먼은 8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EAST 중앙광장에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기부금 1억원을 여주시에 전달한다고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이항진 여주시장, 조창현 신세계사이먼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다. 전달된 기부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사회 이웃들을

    2019-11-08 한지명 기자
  • 오비맥주, ‘OB라거’ 일반 음식점용 병맥주 한정 판매

    오비맥주는 이달 중순부터 몰트 라거 OB 브랜드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OB라거’를 일반 음식점용 500ml 병맥주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앞서 오비맥주는 지난달 ‘OB라거’ 가정용 355ml 캔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오비맥주는 한정판으로 출시한

    2019-11-08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20일까지 국산 심품종 채소 ‘꼬마 양배추’ 판매

    롯데마트가 오는 20일까지 국산 신품종 채소 ‘꼬마 양배추(1kg 내외)’를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꼬마 양배추’는 양배추와 양상추의 중간 맛으로 최근 고객들이 많이 찾는 샐러드용 채소로 적합하며, 최근 국내 가구 구성이 소가족, 1인 가구 형태로 변해가는 것을 고려

    2019-11-08 한지명 기자
  • 스타필드에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 ‘윈터드림’ 캠페인 진행

    스타필드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윈터 드림’ 캠페인을 전개하고, 전 점에 다양한 꿈을 즐길 수 있는 연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신세계프라퍼티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스타필드 전 점(하남, 코엑스몰, 고양)에서 꿈을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대형 크리스

    2019-11-08 한지명 기자
  • 풀무원식품 '얇은피꽉찬속 만두', 7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1천만 봉지 돌파

    풀무원이 올해 얄피만두를 천만 봉지 이상 판매하여 국내 냉동만두 시장을 재편하고 있다.풀무원식품은 올해 3월 출시한 얇은피꽉찬속 만두 누적 판매량이 1000만 봉지를 넘어섰다고 8일 밝혔다. 국내 냉동만두 시장에서 연간 천만 봉지 판매는 메가 히트 상품의 상징적 수치다

    2019-11-08 김보라 기자
  • NS홈쇼핑, 중기부와 민관공동기술개발 투자기금 조성 협약

    NS홈쇼핑이 지난 6일 중기중앙회 그랜드홀에서 ‘중소벤처기업부’(이하 중기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민‧관 공동 기술개발 투자기금’ 조성을 위한 3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이번 협약식은 민관공동기술 개발 투자 협약으로 중소기업의 기술경쟁력과 R

    2019-11-07 한지명 기자
  • 현대홈쇼핑, 동반성장주간 기념식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수상

    현대홈쇼핑이 ‘2019 동반성장 주간행사 기념식’에서 열린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유공 포상에서 ‘자발적 상생협력(단체)’ 부문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7일 밝혔다.올해 16회째를 맞이한 동반성장 주간 행사는 지난 2004년 민간부문에서 자율적으로 시작돼 매년

    2019-11-07 한지명 기자
  • KT&G, 3Q 영업이익 7.2% 증가한 3825억원… 궐련 담배 점유율 64% 달성

    KT&G는 올해 3분기 연결기준 매출 1조3222억원, 영업이익 3825억원을 기록했다고 7일 공시했다. 전년 같은 기간 대비 각각 11.8%, 7.2% 늘어난 수치다. 당기순이익은 전년 대비 25.1% 증가한 3221억원을 기록했다.개별 실적을 살펴보면 매출은

    2019-11-07 한지명 기자
  • 한샘, ‘11월 놀라운 가격’ 이벤트… 최대 30만원 할인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오는 30일까지 전국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 대리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침대, 소파, 드레스룸 등 가구를 할인하는 ‘11월 놀라운 가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한샘 ‘포시즌 매트리스’와 침대 6종 유로501

    2019-11-07 임소현 기자
  • KTH, 3분기 영업이익 40억원… 전년比 63.2% 증가

    KTH는 2019년 3분기 매출 816억원, 영업이익 40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1.5%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상품 판매 실적 증가로 63.2% 상승했다.커머스 사업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8.3% 증가한 487억원을 기록했다. K쇼핑

    2019-11-07 한지명 기자
  • 올리브영, 용인에 수도권 통합물류센터 구축… '물류 혁신 가속화'

    올리브영이 수도권 통합물류센터를 구축하며 물류 혁신에 속도를 낸다.CJ올리브영은 경기도 용인에 수도권 매장과 온라인몰 물류를 담당하는 통합물류센터를 오픈하고 7일부터 본격 가동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를 기반으로 올리브영은 온·오프라인 통합 물류 경쟁력 강화에 나설 계

    2019-11-07 김보라 기자
  • CJ ENM, 3분기 영업이익 641억원… 전년比 16.3% 감소

    CJ ENM은 지난 3분기 한국채택 국제회계 기준(K-IFRS) 연결기준 매출액 1조1531억원(+6.9%), 영업이익 641억(-16.3%)원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CJ헬로를 제외하면 매출액은 9099억원으로 전년대비 13.4% 성장했고 영업이익은 603억원으로

    2019-11-07 한지명 기자
  • 삼양식품, 혼밥·혼술족 겨냥한 신제품 2종 출시

    삼양식품이 혼밥, 혼술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신제품 2종 ‘불닭마요’와 ‘마라오징어’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불닭마요는 간단한 레시피로 맛있는 한 끼 식사를 즐기고자 하는 혼밥족에게 유용한 만능소스다. 마요네즈의 고소함과 조화를 이루는 불닭의 화끈함이 감칠맛을

    2019-11-07 임소현 기자
  • GS홈쇼핑, 3분기 영업익 198.7억원… 전년比 35.3%↓

    GS홈쇼핑은 2019년 3분기 취급액이 9886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3.3% 증가했다고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2802억원으로 12.5% 늘었다. 영업이익은 197억원으로 35.5% 감소했으며, 당기순이익은 전년 대비 6.5% 줄어든 233억원을 기록했다.취급

    2019-11-07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