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어리, 여섯 번째 'BE HEARD' 프로젝트 진행갤러리아, 젤리슈즈 '멜리사' 팝업코카-콜라, ‘토레타! 제로’ 출시
  • ▲ ⓒ띠어리
    ▲ ⓒ띠어리
    ◇ 띠어리, 여섯 번째 ‘BE HEARD’ 프로젝트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는 ‘내일도 이 사람과 같이, 이 일을 할 수 있을까?’라는 주제로 ‘24년 비 허드(BE HEARD)’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띠어리는 매년 다양한 분야의 리더들의 생생한 조언을 전파하여 젊은 세대의 육성을 지원하고 있는 ‘비 허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 시대 체인지 메이커들의 생각과 경험을 공유하며 지식과 커리어를 교류하는 특별한 네트워킹 프로젝트다.

    이번에는 예술, 미디어, 건축 분야를 선도하는 혁신가들과 함께 협업과 커리어에 대한 대화를 펼쳤다. 국내에서는 올해로 여섯 번째 진행된 ‘비 허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된 토크쇼에는 패션업계, 미디어, 고객 등 100여 명이 참석해 띠어리의 정신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했다.  
  • ▲ ⓒ갤러리아
    ▲ ⓒ갤러리아
    ◇ 갤러리아, “패밀리 샌들 장만하세요”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28일까지 젤리슈즈 브랜드 ‘멜리사(MELISSA)’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에선 멜리사의 여성 제품부터 아동 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인 ‘포제션 샌들’은 편한 착화감과 다양한 코디에 조화롭게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총 11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성용 7만5000원, 아동용 6만~7만원대다.

    갤러리아 팝업을 기념해 10% 할인(일부품목 제외) 혜택을 제공하며, 가방 브랜드 ‘텔파(Telfar)’와의 협업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 신규셀러 1000명 광고비 지원

    G마켓이 2024년 신규 셀러를 대상으로 마케팅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광고비 지원부터 무료 광고 운영, 슈퍼딜 노출 등 업계 최고 수준의 판매 지원책을 선보인다. 2024년 신규 가입한 셀러가 대상이다.  

    우선 ‘광고비’를 지원한다. G마켓 내 파워클릭 및 AI매출업 광고 상품에 사용 가능한 광고성 e머니를 셀러 당 총 180만원씩 지급한다. ‘슈퍼딜 무료노출’도 가능하다.

    광고 지원 프로모션에 참여를 원하는 셀러는 G마켓과 옥션의 판매자 커뮤니케이션 채널인 ‘파트너센터’를 통해 5월 19일까지 참여 신청하면 된다.


  • ▲ ⓒCU
    ▲ ⓒCU
    ◇ CU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누적 판매량 800만 개 돌파

    CU의 차별화 상품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이 4월 18일 누적 판매량 800만 개를 돌파했다.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은 저당, 무당, 저칼로리 콘셉트의 프리미엄 상품으로 초코, 우유, 바닐라, 옥수수 등 다양한 맛을 바(Bar), 샌드, 모나카, 파인트 등의 형태로 맛볼 수 있다. 해당 상품은 CU 자체 커머스 앱인 포켓CU에서도 검색어 순위에서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CU는 ‘말차초코바(3300원)’를 출시하고 5월 한 달간 2+1 행사도 진행한다. 

  •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가정의 달 맞아 인기 가전 경품 이벤트 진행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여행 수요가 늘어나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구매 고객에게 △올인원 세탁건조기 △안마의자 △노트북 △로봇청소기 △헤어 스타일러 등 인기 가전제품을 증정하는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신라면세점 서울점, 제주점, 인천공항점, 인터넷점 등 국내 전 지점 내국인 구매고객 모두 참여 가능하다. 구매할 때마다 응모 기회를 추가로 제공해 여러 번 구매할 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 ▲ ⓒ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 신규 회원 대상 ‘100원 쇼킹딜’ 프로모션

    도미노피자가 오는 4월 26일과 27일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100원 쇼킹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기간 도미노피자는 선착순 1만명에게 모든 피자(L사이즈) 구매 시 ‘NEW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와 콜라 1.25L 제품을 1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해피 데일리 피자를 제외한 모든 피자(L)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에서 주문 시 이용할 수 있다. 피자 1판 당 1회에 한해 사용 가능하다.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달디단 밤양갱’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가수 비비의 노래를 모티프로 한 ‘달디단 밤양갱’ 2종을 선보인다.

    ‘달디단 밤양갱 라떼’는 달콤한 밤과 팥을 듬뿍 넣은 부드러운 아이스 라떼다. 일반적인 밤 라떼와는 달리 팥을 첨가해 보다 풍부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달디단 밤양갱 쉐이크’는 달콤한 밤 쉐이크 위에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달디단 밤양갱을 토핑한 음료다. 카페인이 첨가되지 않아 누구나 즐길 수 있다.
  • ▲ ⓒ코카-콜라
    ▲ ⓒ코카-콜라
    ◇ 코카-콜라, ‘토레타! 제로’ 출시

    코카-콜라사가 제로 칼로리 제품 ‘토레타! 제로’를 출시했다.

    토레타! 제로는 사과, 당근, 자몽 등 10가지 과채 수분이 들어있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토레타의 장점을 살리면서 칼로리 부담은 낮췄다. 패키지 디자인도 싱그러운 하늘색 컬러를 적용해 가볍고 산뜻한 제로 칼로리의 느낌을 시각적으로 살렸다.

    ‘토레타! 제로’는 500㎖ 페트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몰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 ▲ ⓒ삼양식품
    ▲ ⓒ삼양식품
    ◇ 삼양식품, ‘맵탱’ 광고 모델에 이이경 발탁

    삼양식품이 매운 국물 라면 브랜드 ‘맵탱’의 새 광고 캠페인 전속모델로 배우 이이경을 발탁했다.

    이이경은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밝고 활발한 캐릭터를 보여준 데 이어,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삼양식품은 건강한 이미지와 뛰어난 표현력을 지닌 이이경이 다채로운 매운 맛을 구현한 ‘맵탱’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 ▲ ⓒ프리드라이프
    ▲ ⓒ프리드라이프
    ◇ 프리드라이프, ‘북유럽&알래스카 크루즈 여행’ 출시

    프리드라이프가 ‘북유럽&알래스카 크루즈 여행’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북유럽 크루즈 여행은 세계 최대 크루즈 선사 로얄캐리비안의 9만 톤급 주웰호를 타고 네덜란드와 아이슬란드, 스코틀랜드, 영국, 아일랜드 등 5개국을 여행하는 13박 15일의 일정이다.

    알래스카 크루즈 여행은 로얄캐리비안의 오베이션호를 타고 시애틀, 주노, 스캐그웨이 등을 항해하는 8박 10일 일정으로 구성됐다. 8월 15일, 8월 29일, 9월 5일 세 항차를 진행한다.
  • ▲ ⓒ풀무원지구식단
    ▲ ⓒ풀무원지구식단
    ◇ 풀무원지구식단, ‘식물성지구식단 런천미트 마늘맛’ 출시

    풀무원식품의 지속가능식품 전문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이 콩을 주원료로 만든 런천미트에 마늘맛을 입힌 신제품 ‘식물성지구식단 런천미트 마늘맛’(4680원)을 선보인다.

    런천미트 베이스는 풀무원만의 콩 가공 기술 및 대체식품 제조 역량을 발휘하여 고기처럼 부드럽지만 탄력 있는 식감을 완성했다는 설명이다. 

    신제품 역시 기존의 지구식단 런천미트 제품처럼 캡(1·3·9입 제품)과 라벨(3·9입 제품)을 사용하지 않은 포장으로 지구 환경을 위한 일상 속 가치소비의 의미를 더했다.
  • ▲ ⓒ롯데월드
    ▲ ⓒ롯데월드
    ◇ 롯데월드 어드벤처, 35주년 개원 기념 ‘드림티켓 초청’ 진행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개원 35주년을 맞아 여성가족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하는 '5월 가정의달 드림티켓' 초청행사를 진행한다.

    초청에 앞서 롯데월드는 지난 23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드림티켓 전달식'을 갖고 여성가족부와 여성가족부 산하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이주배경청소년지원재단에 약 3000만원 상당의 드림티켓을 전달했다.

    5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초청 행사는 다문화아동·청소년, 가정 밖 청소년, 학교 밖 청소년 등 약 500명을 대상으로 한다. 초청된 아동과 청소년은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어트랙션을 탑승하고 다양한 공연과 퍼레이드를 관람하는 등 안전한 환경 속에서 즐거운 추억을 갖게 된다. 
  • ▲ ⓒ롯데월드
    ◇ 동원F&B, 간편하게 발라먹는 ‘동원참치 스프레드&튜나페’ 출시

    동원F&B가 간편하게 발라먹는 영양간식 ‘동원참치 스프레드’ 신제품 2종(체다치즈, 갈릭마요)을 출시했다.

    ‘동원참치 스프레드’는 참치 살코기에 감자, 당근, 스위트콘과 특제 마요네즈 소스를 넣은 제품으로 꾸덕하고 진한 풍미가 있는 ‘체다치즈’와 마늘향이 향긋한 ‘갈릭마요’ 등 2종으로 구성됐다. 2종 가격은 각각 2480원이다. 
  • ▲ ⓒ야놀자
    ▲ ⓒ야놀자
    ◇ 야놀자 플랫폼, 여름 서유럽 여행 전용 특별 프로모션 진행

    야놀자가 여름철 서유럽 여행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31일까지 프랑스, 영국, 스페인 등 인기 많은 서유럽 8개국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일 기준 7월부터 8월까지 항공권 최대 15만원, 해외 숙소 최대 13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왕복 항공권 구매 시 3만원 즉시 할인도 추가 적용된다. 

    5월 말까지 오전 10시마다 래플 이벤트를 열고 매일 1명을 추첨해 파리 왕복 항공권을 9900원 특가에 판매한다. 항공권은 탑승일 기준 오는 6월부터 10월까지 사용할 수 있다.

  • ▲ ⓒ소노펫클럽앤리조트
    ▲ ⓒ소노펫클럽앤리조트
    ◇ 소노펫클럽앤리조트, ‘세계 안내견의 날’ 맞아 시각장애인 초청 행사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펫 동반 복합문화공간 소노펫클럽앤리조트가 ‘세계 안내견의 날’을 맞이해, 안내견과 시각 장애인 동반 가족들을 대상으로 제주도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 ‘세계 안내견의 날’은 매년 4월 마지막 주 수요일이다.

    반려동물 특화 편의 시설을 보유한 제주 소노캄 제주 리조트에서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개최됐다. 반려동물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펫 플레이 그라운드에서의 야외 공연, 동백동산 사운드 워킹 체험, 진지향 수확, 모노레일 탑승, 제주특별자치도 식품대전 박람회 관람 등 문화 체험이 이뤄졌다.
  • ▲ ⓒ대상 종가
    ▲ ⓒ대상 종가
    ◇ 대상 종가 영국 팝업스토어, ‘캠페인 익스피리언스 어워즈’ 3관왕 쾌거

    대상 종가에서 지난해 진행한 영국 런던 김치 팝업 캠페인 ‘종가 팝업스토어’가 영국 마케팅 활동을 평가하는 최고 권위의 시상식 ‘캠페인 익스피리언스 어워즈'에서 3관왕을 차지했다.

    대상 종가는 ‘맛’과 ‘멀티버스’의 합성어인 ‘플레이버버스’를 콘셉트로 우리 김치의 맛과 볼거리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한 창의성이 높게 평가돼, ‘팝업 익스피리언스, ‘익스히비션 익스피리언스’, ‘푸드 익스피리언스’ 부문에서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 ⓒCJ웰케어
    ▲ ⓒCJ웰케어
    ◇ CJ웰케어, ‘관절오만보 소연골 콘드로이친 1200’ 신제품 출시

    CJ웰케어가 프리미엄 원료로 만든 ‘관절오만보 소연골 콘드로이친 뮤코다당단백 1200’ 신제품을 출시한다.

    ‘관절오만보 소연골 콘드로이친 뮤코다당단백 1200’은 엄선한 소 연골에서 추출한 콘드로이친(뮤코다당단백)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전통 보양음식인 도가니탕의 원리처럼 ‘물 추출 효소분해공법’을 통해 깨끗하게 세척한 소 연골을 90도씨 물에 5시간 푹 끓여 콘드로이친 유효성분 1200mg을 추출한 것이 특징이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2024 대한민국 패키징 대전 ‘한국포장기술사회장상’ 수상

    아워홈이 ‘2024 대한민국 패키징 대전’에서 ‘한국포장기술사회장상’을 수상했다. 22년부터 3년 연속 입상이다.

    올해 시상식은 23일 일산 킨텍스 1전시장에서 열렸다.

    아워홈은 이번 패키징 대전 기업부문에서 ‘HMR 벨크로 볼 스팀 파우치(HMR Velcro Bowl Steam Pouch)’를 출품해 한국포장기술사회장상을 수상했다. 해당 포장재는 기술 우수성은 물론 지속 가능성, 디자인 측면에서도 차별성을 인정받았다.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재능기부 카페 14호점 ‘카페 별무리’ 오픈

    스타벅스 코리아가 충청남도일자리경제진흥원과 함께 23일 충청남도 예산군에 위치한 충청남도일자리경제진흥원 내 스타벅스 재능기부 카페 14호점 ‘카페 별무리’를 오픈하고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에는 스타벅스 코리아 신동우 전략기획본부장, 제22대 국회의원 강승규 당선인(충남 홍성·예산), 충청남도 김기영 행정부지사 등이 참석해 재능기부 카페 14호점의 시작을 축하했다.

    새롭게 오픈한 재능기부 카페 14호점 ‘카페 별무리’는 스타벅스(별)와 다양한 세대의 바리스타(무리)라는 뜻으로 새로운 시작을 꿈꾸는 지역사회 취약계층인 청년과 어르신, 경력보유여성 등이 바리스타로 근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기간 한정 할인 프로모션

    한국필립모리스가 4월 30일까지 ‘아이코스 일루마 원’을 구매하는 기존 아이코스 기기 사용자에게 5만원을 할인해 주는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코스 닷컴에 접속하여 기존 사용하던 ▲아이코스 2.4플러스 ▲아이코스 3 ▲아이코스3 멀티 ▲아이코스3 듀오 기기를 등록하면 신제품 아이코스 일루마 원을 1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보상판매 프로그램의 혜택도 강화됐다. 편의점을 제외한 아이코스 공식 매장에서 기존 아이코스 기기를 반납하고 아이코스 일루마 원을 구입하는 사용자에게 5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KT&G
    ▲ ⓒKT&G
    ◇ KT&G, 신제품 ‘보헴 파이프 브리튼’ 출시

    KT&G가 신제품 ‘보헴 파이프 브리튼(BOHEM PIPE BRITON)’을 선보인다.

    정통 영국식 파이프에서 사용되는 라타키아 담뱃잎을 활용해 제작됐다. 제품에는 일반필터 대신 ‘튜브 필터’가 장착돼 파이프 담배의 느낌을 구현했으며, 필터가 단단해 쉽게 물러지지 않는다.

    ‘보헴 파이프 브리튼’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3.0㎎, 0.20㎎이며, 가격은 갑당 5000원이다.
  • ▲ ⓒ이랜드파크
    ▲ ⓒ이랜드파크
    ◇ 이랜드파크 PIC 사이판 ‘아카데믹 펀 스쿨링, USA’ 출시

    이랜드파크의 해외 호텔&리조트 법인 마이크로네시아 리조트가 운영하는 PIC 사이판이 현지 최초로 학교를 연계한 미국 스쿨링 프로그램 ‘아카데믹 펀 스쿨링, USA’을 선보인다.

    PIC스쿨링은 PIC 사이판에서 투숙 시 사이판 내 학교에서 미연방 교육 커리큘럼을 체험하고, 리조트에서 휴양도 할 수 있는 ‘에듀캉스’ 콘셉트의 프로그램이다. 투숙은 올해 7월1일부터 9월3일까지 가능하다. 학교 등교는 7월15일부터 8월30일까지다.

    ▲PIC 사이판 디럭스 객실 ▲MRI가 운영하는 호텔과 리조트 3곳에서 1일 3식과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있는 ‘사이판 플렉스’ ▲사이판 현지 학교 수업 참여 ▲등하교 셔틀버스 서비스 등으로 이뤄졌다.
  • ▲ ⓒ신세계디에프
    ▲ ⓒ신세계디에프
    ◇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퍼퓸 아틀리에’ 프로모션

    신세계면세점이 5월 국내외 황금연휴를 맞이해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 향수전문관 ‘퍼퓸 아틀리에’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최대 30% 할인을 비롯한 향수 브랜드별 다양한 사은행사를 연다. 바이레도는 미니어처 향수 제품을 모든 구매 고객에게 증정한다.

    딥티크는 오 로즈 EDP 30㎖와 헤어미스트 30㎖로 구성된 인천공항 단독 세트 론칭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조 말론 런던은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최대 20% 할인 및 200달러 이상 구매 시 코롱 9㎖와 디럭스 샘플 1종을 증정한다. 

    오는 26일부터 5월 19일까지 내국인, 중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쇼핑지원금을 증정하고 각 브랜드 사은행사도 준비중이다. 
  •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감사의 마음 전하는 ‘가정의 달 기획전’ 진행

    아성다이소가 ‘가정의 달 기획전’을 진행한다. 어버이날용품, 포장용품, 완구용품 등 총 130여 종의 가성비 높은 상품을 선보인다.

    어버이날용품은 어버이 날을 맞아 감사한 마음을 담아 선물할 수 있는 카네이션과 용돈박스로 구성했다. ‘선물용 카네이션 꽃다발’은 카네이션을 중심으로 백합과 유칼립투스 조화를 섞어 연출했다. ‘사방형 용돈박스’는 가운데 비누꽃과 함께 용돈봉투가 눈 앞에 펼쳐지는 깜짝 이벤트 선물 상자다.

    어린이 날 선물을 고민하는 부모님들을 위해 ‘보들보들 애착 인형’ 등 다양한 인형을 준비했다. ‘다이캐스팅 중장비 변신 로봇’은 불도저, 레미콘, 덤프트럭, 크레인, 포크레인으로 변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