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디저트, 기존 상품보다 매출 20%↑12월, 이탈리안 핸드백 브랜드 ‘폰타나밀라노 1915’와 애프터눈 티 출시두 브랜드의 인지도와 호감도가 결합하면서 더 큰 시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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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울신라호텔의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가 매년 한 차례 이상 선보이는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 마케팅이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8일 서울신라호텔에 따르면 최근 2년 새 ‘발렉스트라’, ‘로저 비비에’와 협업으로 만들었던 디저트 메뉴는 기존 상품들보다 약 20% 높은 매출을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더 라이브러리가 이번에는 이탈리안 명품 핸드백 브랜드 ‘폰타나밀라노 1915’와 손잡고 2030 여성 고객들을 겨냥한 특별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폰타나밀라노 1915’가 국내 호텔과 진행하는 첫 컬래버레이션으로, 다음달 1일부터 2월 29일까지 약 3개월간만 진행되는 이벤트다.

    폰타나밀라노 1915는 귀도 파에라치(Guido Pieracci)가 설립한 명품 핸드백 브랜드로, 최고급 가죽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1915년 '패션의 도시'라 불리는 이탈리아 밀라노의 작은 공방으로 시작해 100년이 넘도록 장인 정신과 독창적인 감각을 이어오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폰타나밀라노 1915 애프터눈 티에는 티라미수, 판나코타 등 이탈리안 전통 디저트를 포함한 3단 디저트 세트와 신라호텔이 단독 수입하는 이탈리안 ‘코바(COVA)’ 커피 2잔이 포함돼 있으며, ‘폰타나밀라노 1915’의 대표 상품인 ‘첼시 백’, ‘A백’ 등을 형상화한 초콜릿 장식으로 재미를 더했다.

    해당 애프터눈 티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애프터눈 티를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폰타나밀라노 1915 엽서세트를 선물한다. 폰타나밀라노 1915 매장 방문 및 고객 등록시 브랜드 노트를, 상품 구매시 실크 스카프를 추가적으로 증정한다. 인스타그램에 폰타나밀라노 1915 애프터눈 티를 촬영해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첼시 토이 백’, 'A 토이 백' 등을 증정하는 특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애프터눈 티를 즐긴 후 객실에서 여유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폰타나밀라노 1915 패키지도 출시된다. 이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1박), 폰타나밀라노 1915 애프터눈 티 세트 (2인),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 입장 혜택(2인), 체련장 입장 혜택(2인)으로 기본 구성되며, 다음달 1일부터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