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심관섭 미니스톱 대표, ‘2019 대한민국 봉사대상’ 수상

    미니스톱이 지난 5일 KBS아트홀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봉사대상’ 시상식에서 ‘대한민국 봉사대상’을 비롯해 총 3개의 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대한민국 봉사대상’은 한국유엔봉사단과 한국국제연합봉사단이 주최하고 서울특별시, 문화체육관광부 등이 후원하는 시상식

    2019-11-06 한지명 기자
  • 롯데슈퍼, 파주 인삼 농가 돕는다… ‘파주개성인삼축제’ 개최

    롯데슈퍼는 행사 취소로 판매처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파주 인삼 농가를 돕고자 전국 롯데슈퍼에서 대대적으로 ‘파주개성인삼축제’를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롯데슈퍼에 따르면 파주시, 파주농협과 협업해 준비한 이번 축제 지난달 19일 이틀간 계획돼 있던 행사물량 50톤을

    2019-11-06 한지명 기자
  • 이마트 데이즈, 입동 맞아 방한 의류 최대 50% 할인 판매

    입동(11월 8일)이 다가오면서 유통업체들이 겨울 상품 판매에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다.이마트 데이즈는 겨울 벤치코트, 경량패딩, 기모·밍크보아 상·하의 등 150억 규모의 방한 의류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겨울 방한 의류 대전’을 오는 13일까지 선보인다고 6일

    2019-11-06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7일부터 참조기 '한 마리 880원' 할인 행사

    롯데마트가 참조기 할인 판매에 나섰다.롯데마트는 7일부터 13일까지 참조기 행사를 진행해 ‘참조기(1마리/60g 내외)를 880원에 판매한다. 해당 가격은 전년 동기 대비 15% 가량 낮은 가격이다.참조기 외에도 다양한 수산물들을 저렴하게 판매해 동일 기간 동안 ‘두툼

    2019-11-06 한지명 기자
  • '잠이 보약'… 롯데백화점 일산점, 숙면용품 체험존 오픈

    최근 워라밸이 강조되면서 ‘잘 쉬고 잘 자는 것’에 대한 관심이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특히 잘 자는 것에 대한 관심은 숙면을 위해서 돈을 지불하면서 수면 산업이 성장한다는 의미의 ‘슬리포노믹스(Sleep+economics)’라는 신조어도 만들어냈다.이러한 트렌드

    2019-11-06 한지명 기자
  • 와인시리즈 2탄… GS리테일, ‘캘리포니아메를로’ 와인 1만원 대에 선봬

    GS리테일은 네이쳐사운드 와인 시리즈 2탄으로 캘리포니아메를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네이쳐사운드는 GS리테일이 '자연을 담은 와인' 콘셉트로 지난해 처음 선보인 와인 시리즈다. 네이쳐사운드 시리즈의 첫 상품인 네이쳐사운도호주쉬라즈는 지난해 출시 후 1년만에 누적 판

    2019-11-05 한지명 기자
  • 쿠팡,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 에어퓨리파이어3H’ 단독 판매

    쿠팡은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 에어퓨리파이어3H(Mi AirPurifier 3H, 이하 미에어3H)’를 국내에서 공식 론칭하고 다음달 4일까지 단독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샤오미 ‘미 에어3H’는 이전 모델인 ‘미 에어2S’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사용면적, 필터효과 등

    2019-11-05 한지명 기자
  • CU “생활용품 배달했더니 매출 19.2%↑”

    편의점 CU가 배달서비스에 생활용품 항목을 추가하면서 매출이 급증했다고 5일 밝혔다.CU는 현재 전국 2000여 가맹점에서 ‘CU배달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 9월부터는 ‘CU배달서비스’ 대상 상품에 60여개 생활용품을 추가했다. 이로써 기존 200여개 먹거리 상

    2019-11-05 한지명 기자
  • CJ오쇼핑 PB 패션 '엣지', 올 누적 주문금액 1800억원 전망

    CJ ENM 오쇼핑부문은 단독 패션 브랜드 '엣지(A+G)'가 올 가을겨을(F/W)시즌 흥행에 힘입어 올들어 10월까지 누적 주문금액 1400억원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특히 프리미엄 소재에 팝 컬러(채도가 높은 화려한 색)를 더한 아우터가 줄줄이 매진을

    2019-11-05 한지명 기자
  • 11번가, 전국 3만5천개 매장과 손잡고 '십일절 페스티벌' 알린다

    11번가가 인기 브랜드 22개사와 협업, 전국 3만5000여개에 달하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는 11일까지 ‘십일절 페스티벌’을 알리고,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11번가와 손잡은 이들 브랜드 매장에는 ‘십일절 페스티벌’ 포스터를 부착하고 단독 기획 상품도 준

    2019-11-05 한지명 기자
  • '창립 31주년 패밀리 세일'… 전자랜드, 결제금액의 20% 포인트로 제공

    전자랜드는 오는 11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창립 31주년을 맞아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전자랜드는 패밀리 세일 기간 동안 전 제품을 대상으로 최종 결제금액의 20%를 전자랜드 포인트로 돌려준다. 매일 3개의 제품을 선정해, 해당 제품 결제 금액의

    2019-11-05 한지명 기자
  • 신세계百 "홍삼·비타민 2030 필수템으로 부상"

    중·장년층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건강식품이 젊은 2030고객들의 필수템으로 떠오르며 매출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5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홍삼, 각종 비타민 등 건강보조제가 포함된  건강식품 장르 매출이 전년대비 16.7%

    2019-11-05 김보라 기자
  • 롯데百 "10만원 이하 캐시미어 100% 니트, 5만여장 팔려"

    롯데백화점이 창립 40주년을 맞이해 지난 9월27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캐시미어 100% 니트가 11월2일까지 총 5만여장의 판매를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실제로 판매가 진행된 30여 일만에 캐시미어 단일상품 5만여장 판매량은 지난 2017년 12월 큰 이슈가 되었던 ‘

    2019-11-05 김보라 기자
  • 미세먼지에 마스크·핸드워시 판매 늘어

    가을철 불청객이 찾아오며 미세먼지 용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4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10월17일부터 30일까지 전 주 대비 매출을 분석한 결과 가을철 외출 시 필수품인 마스크가 50.1% 신장했다. 이어 위생에 대한 관심도를 반영하듯 핸드워시가 8.3%, 클렌

    2019-11-05 김보라 기자
  • 롯데홈쇼핑, VIP 마케팅 강화… 우수고객 초청 괌 전세기 여행

    롯데홈쇼핑은 자사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괌 전세기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선착순 특가전을 진행하는 등 VIP 고객에 대한 차별화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4일 밝혔다.우수고객에게 여행을 통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지난 7월부터 두 달간 괌 전세기 여행 서비스를 경품으로

    2019-11-04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