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25 “점포당 매출 1위 달성… 비결은 원두커피”

    GS25가 편의점 브랜드 별 면적(3.3㎡) 당 연평균 매출 1위(3129만원)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13일 GS25 측은 “매출 1위 비결 중 하나를 차별화된 상품력으로 분석하고 있다”며 “도시락, 주먹밥, 샌드위치 등 프레시푸드와 함께 원두커피 브랜드인 카페25

    2019-11-13 한지명 기자
  • 유한킴벌리-유한양행 협업, 여성청결제 '라네이처' 약국 판매

    유한킴벌리가 라네이처 여성청결제의 약국 판매를 시작하며 시장 확장을 본격화한다고 13일 밝혔다.올해 4월 거품, 젤, 물티슈 3종으로 드럭스토어 등에 첫 선을 보인 라네이처 여성청결제는 국내 1위 제약전문기업 유한양행과의 협업으로 공동개발됐다. 이번 약국 판매도 유한양

    2019-11-13 김보라 기자
  • G마켓·옥션·G9, ‘빅스마일데이’ 누적판매량 1억개 넘어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과 옥션, G9의 연중 최대 할인행사 ‘빅스마일데이’ 올해 판매량이 3500만개를 기록, 지금까지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판매한 제품 수가 총 1억개를 넘겼다고 13일 밝혔다.이베이코리아는 빅스마일데이가 진행된 이달 1일부터 12일까지 총 12일간의 누

    2019-11-13 한지명 기자
  • 이마트24 “초저가 민생 시리즈가 휴지 상품군 매출 견인”

    이마트24의 초저가 휴지 시리즈가 고객들의 호응에 상품군 전체 매출을 끌어 올리고 있다.13일 이마트24에 따르면 지난 10월 두루마리, 미용티슈(갑티슈) 상품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민생두루마리휴지(27미터*30롤)와 민생미용티슈(직사각 250매 3입)가 롤휴지

    2019-11-13 한지명 기자
  • 이마트, 개점 26주년 행사 3탄… '은갈치 1마리 1980원'

    이마트가 개점 26주년을 기념해 갈치·자숙 랍스터·깐마늘 등 총 170여개 상품을 14일부터 2주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이마트는 '10년 전 전단 가격보다 싼' 상품 17개 품목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제주은갈치(중·마리·해동)를 10년 전 가격

    2019-11-13 김보라 기자
  • 신세계百 PB 란제리 '언컷' 커플 파자마 첫 출시

    신세계백화점의 란제리 전문 편집숍 엘라코닉은 만든 PB 브랜드 언컷에서 커플 파자마를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언컷은 이번 겨울 시즌을 맞아 홈 웨어 라인을 확대했다. 커플용 파자마를 내놓으면서 남성용 파자마도 처음 출시했다. 셔츠 형태로 만든 제품으로 레트로

    2019-11-13 김보라 기자
  • 현대백화점면세점, 두타免 임차… '규모의 경제'로 실적 반등 성공할까

    현대백화점면세점이 두산과 두타면세점 임대차 계약을 맺고 서울 시내면세점 입찰에 참여한다. 그동안 면세점 실적 부진으로 고심하던 현대백화점이 실적 반등에 나설 수 있을지 업계의 관심이 집중된다.현대백화점면세점은 두산과 두타면세점 임대, 직원 고용안정, 자산 양수도 등 상

    2019-11-12 한지명 기자
  • 두산-현대백화점면세점, '두타면세점' 매장 임대 협약체결

    두산은 현대백화점면세점(이하 현대백화점면세점)과 두타면세점 매장 임대, 직원 고용안정, 자산 양수도 등 상호 협력 방안이 담긴 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협약에 따라, 두산은 두타면세점 매장을 서울 시내면세점 신규 특허에 참여할 예정인 현대백화점면세

    2019-11-12 한지명 기자
  • 현대백화점면세점, 두타 면세점 인수… 강북 진출 임박

    현대백화점면세점이 두타 면세점 인수로 강북 진출을 노린다.현대백화점면세점은 두산 면세사업 부문 중 부동산 및 유형자산의 일부를 인수하기로 결정했다고 12일 공시했다. 인수 대금은 619억원으로 이는 최근 자산총액 대비 42.68% 규모다.현대백화점면세점은 두타면세점 인

    2019-11-12 한지명 기자
  • 애경그룹 "제주항공 내실 다져 고객 만족도 높이는데 최선"

    애경그룹은 12일 아시아나항공 우선협상대상자로 HDC산업개발-미래에셋 컨소시엄을 선정된 것에 대해 “공급이 과도한 상황에서 제주항공 내실을 충실히 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애경그룹은 이날 입

    2019-11-12 한지명 기자
  • 신세계, 3분기 백화점·면세점 사업 호조… '수익성 개선 성공'

    신세계가 올 3분기 백화점·면세점 사업 호조로 인해 수익성 개선에 성공했다.신세계는 연결기준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이 약 959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36.6%(257억원)  증가했다고 12일 공시했다.매출액은 같은 기간 1조602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

    2019-11-12 한지명 기자
  • '사상 최대 매출' 中 광군제… 韓기업에 지갑 연 중국

    중국판 '블랙 프라이데이'로 불리는 광군제(光棍節, 11월11일)가 사상 최대 거래액을 기록했다. 광군제에 참여한 한국기업도 함박웃음을 지었다. 특히 화장품과 패션 제품, 식품 등의 판매량이 급증했다. 1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광군제 판매 행사 24시간 동안

    2019-11-12 김보라 기자
  • 프리미엄 가전도 온라인이 대세… 위메프 "3년 새 매출 3.7배 급증"

    대형 가전제품도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12일 위메프에 따르면 최근 1~10월 대형가전 판매 추이를 분석한 결과 대형가전 판매액은 3년 전인 2016년 같은 기간보다 3.7배 증가했다. 품목별로는 에어컨 4.8배, 냉장고 3.5배, 세탁기 2.7배,

    2019-11-12 한지명 기자
  • 헬로네이처, 8년 만에 새옷 갈아입는다… 브랜드 경쟁력 강화

    헬로네이처가 8년 만에 브랜드 전면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12일 밝혔다.최근 이커머스 시장의 성장 흐름 속에 타겟 고객들에게 헬로네이처만의 브랜드 가치를 명확히 전달하고 차별화된 사업 경쟁력을 구축하기 위해 모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바꿨다.헬로네이처가 새롭게 내세

    2019-11-12 한지명 기자
  • '롯데·신세계·현대' 백화점업계, 2019년 마지막 대규모 정기세일

    백화점업계가 연말로 다가가며 점차 고조되고 있는 소비심리에 불을 붙이는 2019년 마지막 정기세일을 전개한다. 먼저 롯데백화점은 이달 15일부터 내달 1일까지 17일간 진행되는 정기세일에서 파트너사와 함께 공동 대량기획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하는 다양한

    2019-11-12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