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고나라, 용인에 중고차 직영매장 1호점 오픈

    중고거래 플랫폼 ‘중고나라’가 경기도 용인에 있는 자동차 매매단지 오토허브에 중고차 직영매장 1호점을 11일 오픈했다.중고나라 중고차 직영매장 1호점은 중고나라가 오프라인에서 첫 번째로 선보인 자동차 매장이다. 수입차와 국산차, 경차부터 SUV까지 40여 대의 믿을 수

    2019-06-11 한지명 기자
  • “백화점·명품·신사업 강화”… 면세점 빼고 새 판 짜는 한화 갤러리아

    한화갤러리아가 새판짜기에 돌입했다. 연내 면세사업을 완전 철수하는 반면, 백화점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신성장동력 채비를 본격 추진한다는 각오다.11일 업계에 따르면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이하 갤러리아)는 갤러리아면세점63의 영업을 오는 9월 종료하기로 했다. 지난 4월

    2019-06-11 한지명 기자
  • CU, ‘결혼·출산·노후’ 생애주기 맞춤형 점주 복지 혜택 신설

    CU가 가맹점에 대한 실질적인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생애주기 맞춤형 복지 혜택을 담은 ‘CU 행복 라이프 지킴이’ 제도를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CU 행복 라이프 지킴이’ 제도는 전국의 CU 가맹점주 및 가족들을 대상으로 결혼, 가족 형성, 노후에 이르는 생애주기

    2019-06-11 한지명 기자
  • KT&G, 우수 단편영화 발굴 ‘대단한 단편영화제’ 공모

    KT&G가 우수 단편영화 발굴 및 지원 프로그램 ‘대단한 단편영화제’의 출품작을 오는 28일까지 공모한다.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대단한 단편영화제’는 KT&G 상상마당이 국내 유수의 단편영화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문화공헌 프로그램이다. 지난 2

    2019-06-10 한지명 기자
  • NS홈쇼핑, 환경생태 축제 ‘손바닥 농장 팜팜’ 진행

    NS홈쇼핑은 지난 8~9일 판교화랑공원에서 경기도 성남시와 환경 생태 축제 ‘손바닥농장 팜팜’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NS홈쇼핑이 판교환경생태학습원과 체결한 ‘환경경영 후원 프로그램 협약’에 따른 프로그램이다. 시민들의 친환경감수성과 환경 의식을 높이기

    2019-06-10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캐나다 정부와 캐나다 농산물 판매 강화

    롯데마트는 캐나다 농산물 및 농식품의 확대 운영 등 협력 강화를 위해 캐나다 정부와 양해 문서(MOU)를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월드타워에서 진행된 협력 양해 문서체결식에는 롯데그룹 이원준 유통BU장과 문영표 롯데마트 대표, 제임스 고든 카

    2019-06-10 한지명 기자
  • 규제 가로막힌 유통업계… ‘홍콩·싱가포르’ 해외투자 노크

    유통업계가 투자 유치 무대를 넓히기 위해 ‘글로벌 세일즈’ 행보에 적극 나섰다. 시장의 ‘큰 손’인 외국인 투자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서다. 각종 규제로 업황이 녹록지 않자 투자자 유치와 주가 부양을 위해 팔을 걷고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1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2019-06-10 한지명 기자
  • 이마트, 피코크 ‘밀키트’ 시장 진출… 2024년 연매출 500억원 '서브브랜드'로 육성

    이마트는 10개월 간의 기획기간을 거쳐 ‘피코크 밀키트’를 새로 출시하고 10일부터 전국 105개 점포 및 온라인몰을 통해 본격 판매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밀키트(meal kit)'는 조리된 음식을 간단하게 데워서 먹는 일반 가정간편식(HMR)과 달리 생선·고기·

    2019-06-10 한지명 기자
  • 11번가, 6월 십일절에 '에어팟·스타일러·무선청소기' 최대 64% 할인

    11번가는 오는 11일 ‘6월 월간 십일절’을 열고 다양한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먼저 ‘타임딜’을 통해 스타일러, 무선청소기, 노트북 등 13종의 제품을 최대 4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애플 에어팟 2세대, 애플워치 등 인기 상품들을 특별

    2019-06-10 한지명 기자
  • PK마켓·SSG푸드마켓, 샤인머스캣 열풍에 판매 시기 3주 앞당겨

    한때 껍질을 뱉어내야 했던 불편함에 외면받았던 포도가 다시금 전성시대를 맞고 있다. 다양해진 수입포도 품종에 더해 ‘샤인머스캣’이라는 ‘대어급’ 국산포도가 등장해 과일 시장을 평정했기 때문이다.9일 이마트에 따르면 지난해 PK마켓·SSG푸드마켓의 샤인머스캣 판매량은 포

    2019-06-09 한지명 기자
  • “한 그릇에 90칼로리”… CU, ‘곤약냉면’ 2종 단독 출시

    CU는 ‘바로 먹는 곤약 물냉면’, ‘바로 먹는 곤약 비빔냉면’을 단독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CU의 해초곤약냉면 2종은 한 패키지 안에 면(麺), 냉면육수, 초절임 무 또는 비빔양념, 면이 완전히 조리된 상태로 포장되어 있는 초간편 상품이

    2019-06-07 한지명 기자
  • 현대홈쇼핑, 중소협력사와 ‘2019 방콕 한류박람회’ 참가

    현대홈쇼핑이 7일부터 8일까지 이틀간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2019 방콕 한류박람회’에 중소협력사 13곳과 함께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2019 방콕 한류박람회’는 산업통상자원부·문화체육관광부·보건복지부가 공동 주최하고 코트라·한국콘텐츠진흥원이 공동 주관하는 산업,

    2019-06-07 한지명 기자
  • '신성장 동력' T커머스로 눈길 돌리는 홈쇼핑업계

    TV를 보면서 동시에 쇼핑까지 즐기는 양방향 데이터방송인 ‘T커머스 시대’가 성큼 다가왔다. T커머스는 ‘TV+커머스(상거래)’를 합친 말로, TV를 통한 상품검색과 구매를 지원하는 디지털 방송을 뜻한다. 홈쇼핑은 정해진 시간에 하나의 상품정보를 시청자에게 일

    2019-06-07 한지명 기자
  • 롯데百, ‘중소기업 우수상품 특별판매전’ 진행

    롯데백화점이 7일부터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협업해 ‘중소기업 우수상품 특별판매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13일까지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지하 2층 행사장에서 진행하는 ‘중소기업 우수상품 특별판매전’은 ‘마니’, ‘케리브룩’, ‘다이에나롤랑’ 등 중소기업들의

    2019-06-07 한지명 기자
  • GS샵, 모바일 소비자 위한 소통창구 ‘핑퐁’ 선봬

    GS샵은 모바일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커뮤니티 서비스 '핑퐁'을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핑퐁 서비스는 제작자와의 대화, 상품정보 제공, 피드백, 일상적인 대화 등을 한꺼번에 할 수 있는 상시적인 고객 소통의 공간으로, 기존 브랜드 까페 형식으로 운영하던 고객

    2019-06-05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