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몬데이 "심야·새벽 시간대 구매자 69% 늘어"

    티몬은 타임마케팅인 티몬데이에 심야 및 새벽 시간대 구매 고객이 전년 동기 대비 69%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올해 들어 티몬데이를 진행하는 매주 월요일 0시부터 오전 6시까지 구매자 수는 프로모션이 없었던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했을 때 69% 늘었다. 구

    2019-02-26 한지명 기자
  • CU "미세먼지에… 핫팩보다 마스크가 불티“

    올해 겨울 편의점에서 핫팩 등 동절기 상품보다 미세먼지 용품이 더 잘 팔린 것으로 나타났다. 26일 CU에 따르면 최근 3개월(12월1일~2월25일)간 마스크 매출은 전년대비 22.6% 늘었다. 연초 고농도 미세먼지가 한반도를 덮친 1월 중순 마스크 매출은 전

    2019-02-26 한지명 기자
  • 모바일 사업 확대 주력 "10~40대 새로운 고객층 흡수"

    젊어진 NS홈쇼핑, 3월 V커머스 라이브 '샵플레이' 론칭… 모바일 강화

    NS홈쇼핑이 V커머스(비디오 커머스) 사업을 강화한다. 올드한 이미지를 벗고 모바일에 익숙한 젊은 세대 공략에 나선 것이다. NS홈쇼핑은 이르면 3월 새로운 V커머스 라이브 방송 ‘#플레이(샵플레이)’를 론칭할 계획이다. 신설된 V커

    2019-02-26 한지명 기자
  • 한국체인스토어협회, 25대 회장에 문영표 롯데마트 대표 선임

    문영표 롯데마트 대표가 제 25대 체인스토어협회 회장으로 선임됐다.한국체인스토어협회는 25일 그랜드인터컨티네탈서울파르나스 호텔에서 회원사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2019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2년 임기의 제25대 회장에 문영표 롯데마트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26일 밝혔

    2019-02-26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베트남 하노이에 ‘꺼우져이점’ 오픈… "대학교 상권 공략"

    롯데마트는 26일 베트남 북부 하노이시 꺼우져이군에 베트남 14호점이자 글로벌 183호점인 ‘꺼우져이(CAU GIAY)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롯데마트는 인도네시아 46개 점포를 비롯, 베트남 14개 점, 국내 123개 점포를 합쳐 3개국에서 총 183개 매장

    2019-02-26 한지명 기자
  • 온라인의 신세계, SSG.COM 출범… 2023년 매출 10조원 달성

    신세계그룹의 온라인 신설법인이 오는 3월1일 공식 출범한다. 법인명은 에스에스지닷컴, 대표이사는 최우정 대표가 맡는다.회사의 얼굴격인 CI, ‘SSG.COM corp.’도 첫 선을 보인다. 기존 ‘SSG.COM’의 브랜드를 유지함으로써 신세계그룹이 운영하는 온라인 전문

    2019-02-26 한지명 기자
  • 이마트 트레이더스, 서울 1호 '월계점' 3월 오픈… '연매출 1400억 목표'

    이마트의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가 서울에 첫 진출한다.  3월 모습을 드러내는 트레이더스 서울 1호점인 월계점의 연 매출 목표는 1400억원이다.이마트는 내달 14일 서울동북권 경제 중심지인 노원구에 트레이더스 월계점이 개점한다고 25일 밝혔다. 지

    2019-02-25 한지명 기자
  • 하이트진로, ‘제4회 청년창업리그 공모전’ 개최

    하이트진로는 청년창업리그 모집을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하이트진로와 서울산업진흥원 서울창업허브가 주최하는 ‘제4회 청년창업리그 공모전’ 접수는 오늘부터 오는 4월 7일까지 6주간 진행된다. 전국 청년, 예비창업자 또는 창업 3년 이내 스타트업 운영자를 대상으로 외식업

    2019-02-25 한지명 기자
  • 세븐일레븐, 간편죽 도시락 ‘소고기죽·전복죽’ 출시

    세븐일레븐은 편의점 업계 최초로 간편죽 도시락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26일부터 소고기죽(3300원), 전복죽(3500원) 등  간편죽 도시락 2종을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간편식(HMR) 브랜드인 ‘소반’의 상품으로, 당근, 양

    2019-02-25 한지명 기자
  • 이마트24, 3·1운동 100주년 기념 상품 구매하면 후원금 기부

    이마트24는 ‘3·1운동 100주년’을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대국민 캠페인 ‘유관순 열사의 열정과 용기를 응원합니다’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마트24는 3·1운동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인물인 유관순 열사를 통해 삼일절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이

    2019-02-25 한지명 기자
  • “아침에 주문하면 저녁 도착”… 현대홈쇼핑, ‘당일배송’ 서비스 지역 확대

    현대홈쇼핑은 당일 배송 서비스 지역을 지방 소재 17개시까지 확대한다고 25일 밝혔다.당일배송 서비스는 오전 6시부터 9시 25분까지 진행되는 방송상품을 주문하면 저녁 8시 이내에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홈쇼핑 업계에서 당일배송 시스템을 운영하는 것은 이례적

    2019-02-25 한지명 기자
  • 이마트·롯데마트 연이은 '실적 쇼크'

    위기의 대형마트… 온라인과 출혈 경쟁에 대안책 마련 '분주'

    대형마트가 실적 부진의 늪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다. 유통업계 양대산맥인 롯데와 신세계가 온라인 시장에 밀려 백화점을 제외한 전 사업부문에서 쓴맛을 보고 있다. 이에 유통업계는 부실 점포를 정리하고 온라인 채널을 강화하는 타계책을 내놓으며 체질 개선

    2019-02-25 한지명 기자
  • 엘롯데, 샤넬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 론칭… "명품관 확대할 것"

    롯데백화점은 이달 26일부터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쇼핑몰인 ‘엘롯데’에서 샤넬뷰티 온라인 공식 스토어를 론칭하고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여기에 샤넬 온라인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인 ‘샤넬 코드(Chanel Code)’를 적용해,

    2019-02-25 한지명 기자
  • 신세계TV쇼핑, 26일 백화점 브랜드 전문 프로그램 선봬

    차별화된 컨텐츠로 고객의 눈도장을 찍고 있는 신세계TV쇼핑이 이번에는 브라운관으로 백화점을 옮겨온다.신세계TV쇼핑은 오는 26일 백화점 인기 브랜드와 트렌디한 상품만을 전담으로 소개하는 신규 프로그램인 '더브랜드샵'(THE BRAND #)을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더

    2019-02-24 김보라 기자
  • 롯데百, 주52시간제 트렌드로 매장개편… '명품·컨템포러리 강화'

    롯데백화점은 2019년 S/S(봄, 여름) 매장 개편에 ‘애슬레져’, ‘명품’, ‘컨템포러리’ 상품군이 강화한다고 24일 밝혔다. 트렌드가 급변하는 만큼 이번 MD개편에는 주 52시간제 시행, 나심비, 그루밍족 등 다양한 트렌드가 반영됐다.주 52시간제 시행 이후 ‘요

    2019-02-24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