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케아 코리아, 8일부터 '이케아 홈퍼니싱 페스티벌' 진행

    이케아 코리아가 3월 8일부터 4월 30일까지 국내 진출 이래 최대 규모의 제품에 대해 할인을 제공하는 ‘이케아 홈퍼니싱 페스티벌’을 진행한다.27일 이케아에 따르면 ‘이케아 홈퍼니싱 페스티벌’은 많은 사람이 홈퍼니싱을 낮은 가격에 접하고,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을 매력

    2018-02-27 진범용
  • BGF리테일,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회사 관심 검증 단계 강화"

    BGF리테일이 3월 1일부터 2018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문을 연다. 27일 BGF리테일에 따르면 이번 상반기 채용은 4년제 대학교 졸업 및 졸업예정자(2018년 8월 졸업)를 대상으로 하며, 예상 채용 규모는 120여 명이다. 모집 직군은 '영업관리직군', '경영지

    2018-02-27 진범용
  • 이마트 초소형 전기차 D2 첫 고객 탄생… "연내 500대 판매 목표"

    이마트에서 첫 번째 전기차 1호 고객이 탄생했다. 이마트는 27일 오전 성수점에서 초소형 전기차 D2의 첫 고객에게 차량을 전달함과 동시에 인도식 세러모니를 연다고 밝혔다. 실제 차량의 고객 인도가 이뤄지면서 이제 '마트에서도 장을 보듯이 차

    2018-02-26 김수경
  • [유통街, 새로 그리는 지도] 정용진 부회장의 끊임없는 도전, 신세계가 그리는 新세계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끊임없는 도전으로 새로운 신세계를 그려나가고 있다. '젊은 감성', '파격 실험', '세상에 없던 시도' 등으로 대표되는 정 부회장의 도전은 신세계의 유통 사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으며 신세계 지도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는 

    2018-02-26 김수경
  • 평창 덕에 뜨거웠던 2018 유통街… "경제 활성화 톡톡"

    [아듀 평창] 올림픽 응원에 편의점 특수 효과… 주류·안주 매출 '껑충'

    국내에서 처음 열린 '2018 평창동계올림픽'이 성황리 폐막하면서 대한민국 유통가 전체에 '특수'를 가져온 것으로 나타났다. 갑작스러운 남·북 단일팀 구성, 미비한 홍보 등 개막전만 해도 부정적 시선이 많았지만, 평창올림픽은 내수경기 침체 및 소비심리 불안 등에 시달리

    2018-02-26 진범용
  • GS리테일–근로복지공단, 지원제도 활성화 위한 MOU 체결

    GS리테일이 공단과 양재 aT센터에서 ‘GS25의사회보험 가입 및 두루누리 사회보험과 일자리 안정자금 지원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26일 GS리테일에 따르면 2018년 GS25 상품전시회 중 상생 행사로 진행된 이번 MOU에는 조윤성 GS25 대표와 심경우

    2018-02-26 진범용
  • [포토] 신학기 바쁜 아침, 너트바로 해결하세요~!

    이마트가 신학기를 맞아 견과 형태가 그대로 살아있는 피코크 너트바 2종을 선보인다.이마트는 베리 3가지와 곡물 3가지가 각각 들어간 피코크 너트바 트리플B·트리플G(각 35g*6입)를 6980원에 전국 이마트 점포 및 이마트몰에서 판매한다.피코크 너트바는 물엿이 아닌

    2018-02-26 진범용
  • 롯데닷컴, 사랑의 빵 만들기 나눔 봉사

    롯데닷컴 샤롯데봉사단이 지난 23일 오전,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중앙봉사관을 찾아 사랑의 빵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26일 롯데닷컴에 따르면 이날 봉사활동은 따스한 봄을 앞두고 주변 이웃들에게 마음을 전달하고자 진행됐다. 롯데닷컴 임직원으로 구

    2018-02-26 진범용
  • 평창 덕에 뜨거웠던 2018 유통街… "경제 활성화 톡톡"

    [아듀 평창] "동계올림픽 성황리 폐막"… 유통街, '평창' 특수에 '함박웃음'

    국내에서 처음 열린 '2018 평창동계올림픽'이 성황리 폐막하면서 대한민국 유통가 전체에 '특수'를 가져온 것으로 나타났다. 갑작스러운 남·북 단일팀 구성, 미비한 홍보 등 개막전만 해도 부정적 시선이 많았지만, 평창올림픽은 내수경기 침체 및 소비자 불안 등에 시달리는

    2018-02-26 진범용
  • "삼겹살도 프리미엄이 대세"… 이마트, 황금비율의 '꽃삼겹살' 출시

    이마트가 삼겹살의 살코기와 지방의 황금비율을 찾았다. 이마트는 삼겹살데이를 앞두고 돼지 한 마리(115kg)에 6kg(5%내외) 밖에 생산되지 않는 ‘꽃삼겹살’을 국내 유통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꽃삼겹살은 기존 삼겹살에서 살코기와 지방의 비율이 가장 이상적인 부분만 상

    2018-02-26 진범용
  • CJ오쇼핑 오덴세, '아틀리에 노드' 콜렉션 TV홈쇼핑 판매

    CJ오쇼핑의 테이블웨어 브랜드 ‘오덴세’가 3월 2일 오후 8시 40분에 ‘오덴세 아틀리에 노드 (odense atelier nord)’ 콜렉션을 TV홈쇼핑에서 판매한다. 26일 CJ오쇼핑에 따르면 이번 콜렉션은 북유럽 극지방의 강인한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2018-02-26 진범용
  • 11번가, 10주년 맞아 '10년전 가격'으로 25종 상품 판매

    11번가가 서비스 시작 10주년을 기념해 10년 전 가격으로 인기 상품을 판매하는 '2008년 그때 그 가격' 프로모션을 27~28일 진행한다. 26일 11번가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의 가격은 2008년 주요 상품들의 권장소비자가를 비롯 통계청의 물가상승률 등을 고려해

    2018-02-26 진범용
  • 롯데쇼핑, 남성 의무 육아휴직제·좌율좌석제 등 '행복한 가정 캠페인' 앞장

    롯데쇼핑이 남성 의무 육아휴직제와 좌율좌석제 등을 선도적으로 도입하며 행복한 가정과 좋은 부모 캠페인에 앞장서고 있다. 26일 롯데쇼핑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지난 2016년 5월, 여성가족부와 '행복한 가족, 좋은 부모' 캠페인 업무협약(MOU)을 체

    2018-02-26
  • 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출시 8개월만에 누적 판매 1억병 돌파

    롯데주류가 지난해 6월에 출시한 '피츠 수퍼클리어(Fitz Super Clear, 330ml 기준)'가 출시 8개여월만에 누적 판매 1억병을 돌파했다. 26일 롯데주류에 따르면 이는 20~69세까지의 우리나라 성인 인구를 약 3000만명 정도로 추산했을 때 1

    2018-02-26 김수경
  • "신선함 더하고 불편함 줄인다"… 롯데슈퍼, 오전배송 시행

    롯데슈퍼가 27일부터 1인가구의 오전밥상을 겨냥한 ‘오전배송’ 서비스를 시행하며, 온라인 배송 서비스 강화에 힘을 싣는다.26일 롯데슈퍼에 따르면 오전 7시 이전 배송이 완료되는 ‘오전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주 고객층을 일반 배송시간에 상품 수령이 힘들다는 점을 고려

    2018-02-26 진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