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클로, ‘천천히 함께’ 캠페인 출범… 아이들과미래재단에 10억원 기부

    유니클로는 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과 함께 느린학습 아동의 교육 지원을 위한 ‘천천히 함께’ 2차년도 캠페인을 출범한다고 8일 밝혔다.유니클로는 지난 7일 아이들과미래재단 사무국에서 캠페인 출범을 알리는 간담회를 개최하고,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아이들과미래재단에 1

    2024-03-08 문은혜 기자
  • [Weekly New패션] 달달한 화이트데이 ‘이런’ 선물 어때요?

    친구 혹은 연인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화이트데이가 다가오고 있다. 패션∙뷰티 업계는 주얼리부터 향수, 잡화까지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가득 담긴 아이템들을 제안하고 나섰다.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한정판 ‘러브락 화이트데이 기프트

    2024-03-08 문은혜 기자
  • AI로 3500가지 스킨케어 꿀조합, '초개인화' 시대 준비하는 한국콜마·코스맥스

    K뷰티가 급성장하면서 소비자 취향이 갈수록 세분화되자 화장품 제조사들도 이에 대응하기 위한 최신 기술에 적극 투자하고 있다. 특히 개인별 맞춤 상품 제조는 물론이고 트렌드를 포착하거나 예측하는 분야에 인공지능(AI) 기술을 다양하게 활용 중이다.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2024-03-07 문은혜 기자
  • 유한킴벌리, 스킨케어 브랜드 '포레스트' 모델로 세븐틴 승관 발탁

    유한킴벌리는 K-팝 최고 그룹 세븐틴(SEVENTEEN) 승관을 스킨케어 브랜드 ‘포레스트’의 모델로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유한킴벌리는 건강한 피부관리 루틴을 공유하고 일명 ‘부승관리템’을 유행시키며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승관의 에너지가 브랜드 가치와 잘

    2024-03-07 문은혜 기자
  • 로레알그룹, ‘세계 최고 윤리 기업’ 15년 연속 선정

    로레알 그룹이 세계적인 기업윤리연구소 에티스피어(Ethisphere) 재단이 주관하는 '2024 세계 최고 윤리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로레알은 올해 뷰티 및 헬스 업계에서 선정된 3개의 기업 중 하나로, 15년 연속 세계 최고 윤리 기업에 이름을 올리는 쾌

    2024-03-07 문은혜 기자
  • 임직원 기부 만큼 회사도… 아모레퍼시픽, '매칭 기프트'로 1.2억원 기부

    아모레퍼시픽은 19년째 진행 중인 임직원 나눔 캠페인 '매칭 기프트(Matching Gift)'를 통해 105개 기관에 1억2000여만 원을 기부했다고 7일 밝혔다. 매칭 기프트는 임직원의 기부금과 ‘매칭(Matching)’하여 회사도 함께 ‘기부(Gift)’

    2024-03-07 문은혜 기자
  • 이랜드뮤지엄, 1만6천명 찾은 '위대한 농구선수 75인 전 vol.1' 전시 2주 연장

    이랜드뮤지엄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10층 토파즈홀에서 진행 중인 ‘위대한 농구선수 75인 전 vol.1’ 인기에 전시 기간을 2주 더 연장한다고 7일 밝혔다.현재까지 전시회를 찾은 방문객은 1만6000명을 넘어섰다.이번 전시는 판교는 물론이고 수도권을 넘어 전국의 농구

    2024-03-07 문은혜 기자
  • 휠라, 에리즈와 콜라보 컬렉션 출시… 성수 팝업도 오픈

    휠라는 럭셔리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에리즈(Aries)와 협업해 ‘휠라X에리즈(FILAXAries) 컬렉션’을 론칭하고 카시나 성수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에리즈는 제작 방식부터 디자인까지 장인 정신과 예술성을 바탕으로 접근하는 럭셔리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2024-03-07 문은혜 기자
  • 세정아이앤씨, ‘GIS 통합관제시스템‘ GS 인증 1등급 받아

    패션기업 세정그룹의 자회사 세정아이앤씨의 재난 통합관제시스템 ‘GIS 통합관제시스템 v3.0’이 GS 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7일 세정그룹에 따르면 시스템 소프트웨어 개발 업체인 세정아이앤씨의 ‘GIS 통합관제시스템 v3.0’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정확하고 신속한 선제적

    2024-03-07 문은혜 기자
  • 흡연 습관 못 버린다면, 흡연습관개선보조제 '엔드퍼프' 나왔다

    "금연을 원하는 흡연자는 생각보다 많지만 금연보조제 및 대체제의 다양한 부작용이 문제가 돼왔습니다. 부작용 없이, 기존 '피우던' 습관을 통해 금연할 수 있도록 돕는 흡연습관개선보조제를 만들게 된 이유입니다." 조득상 HR메디컬 대표는 6일 오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

    2024-03-06 최신혜 기자
  • 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 베트남 간다… 브랜드 알리기 나서

    에이지투웨니스(AGE20’S)는 지난 5일 베트남 호찌민에 위치한 JW메리어트 호텔에서 3월 8일 국제 여성의 날을 기념한 ‘AGE20’S 여성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19년 브랜드 론칭 행사 이후 두 번째로 진행한 현지

    2024-03-06 문은혜 기자
  • 떠오르는 명품 ‘더로우’, 신세계 강남에 들어온다

    미국 럭셔리 패션 브랜드인 ‘더 로우(THE ROW)’가 신세계백화점에 들어온다.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공식 수입 및 유통하는 더 로우가 오는 20일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첫 매장을 연다. 더 로우는 할리우드 스타인 애슐리 올슨·메리 케

    2024-03-05 문은혜 기자
  • 에이피알 '메디큐브', 뷰티 디바이스 점유율 30%에도 긴장

    에이피알이 홈 뷰티 디바이스인 ‘에이지알’ 흥행을 기반으로 기업공개(IPO)까지 성공하며 승승장구 중이다. 전 세계적인 고령화 현상으로 뷰티 디바이스 시장 규모가 날로 확대되는 가운데 국내에서 30% 넘는 점유율을 갖고 있는 에이피알의 주도권이 유지될 수 있을지 업계가

    2024-03-05 문은혜 기자
  •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 "히말라야 환경 보호 위한 SPCC의 활동"

    블랙야크는 네팔 비정부기구 사가르마타 오염 통제 위원회(Sagarmatha Pollution Control Committee), 네팔 등산협회(Nepal Mountaineering Association)와 업무 협약을 맺고 히말라야의 환경을 위해 앞장선다고 5일 밝혔다

    2024-03-05 문은혜 기자
  • 이랜드글로벌, '신사 복합관'에서 남성 정장부터 캐주얼까지 풀착장

    이랜드리테일의 패션 브랜드 운영법인 이랜드글로벌은 남성 정장부터 캐주얼 의류, 가죽 잡화까지 한 공간에서 풀 코디네이션이 가능한 ‘신사 복합관’을 NC수원터미널점에 신규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이랜드글로벌이 신사 복합관을 오픈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여러 곳의 매장을

    2024-03-04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