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필드에 메가 스토어 오픈한 바버… 매출 2억원 돌파

    생활문화기업 LF가 국내 수입∙판매하는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 ‘바버(Barbour)’는 스타필드 수원 매장이 오픈한지 2주 만에 누적 매출 2억원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스타필드 수원 바버의 인기 요인으로는 현장을 방문하는 대부분의 방문객이 젊은 2030 소비층이라

    2024-02-12 문은혜 기자
  • 한섬, 파리에 ‘시스템’ 플래그십 스토어 연다…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오는 6월 전 세계 패션의 중심지인 프랑스 파리에 ‘시스템·시스템옴므’의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한섬이 해외에 자사 브랜드의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는 건 창사 이래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2024-02-12 문은혜 기자
  • [Weekly New패션] 발렌타인데이 고백 후 데이트 확률 높이는 아이템은?

    2월 14일은 연인에게 소중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다. 패션업계는 올해 밸런타인데이에 좀 더 특별하고 센스 있는 아이템을 준비하려는 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기획을 선보인다.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밸런타인 초콜릿을 닮은 브라운 색상의 아이

    2024-02-09 문은혜 기자
  • "완판남 이재용 회장도 입었네"… 삼성물산 패션, 자체브랜드로 노 젓는다

    고물가로 인한 소비 침체 속에서도 지난해 ‘나홀로 호실적’을 거둔 삼성물산 패션부문 전략이 업계 눈길을 끈다. 삼성물산 패션은 지난 2021년부터 꾸준히 강화해온 수입브랜드, 신명품 등 실적이 어느정도 궤도에 오르자 최근 자체브랜드 육성에 힘을 주며 포트폴리오

    2024-02-08 문은혜 기자
  • 베트남 매장 확대하는 ‘널디’… 온∙오프라인 영향력 강화

    에이피알의 스트릿 패션 브랜드 널디(NERDY)는 올해 베트남 매장 확장을 비롯한 시장 영향력 확대를 추진한다고 8일 밝혔다.에이피알은 현지 유력 패션 유통 업체 ‘마이손 리테일 매니지먼트 인터내셔널’(MRMI)과 제휴를 맺고 베트남 진출을 시작했다. 지난해 1월엔 베

    2024-02-08 문은혜 기자
  • 중국서 잘나간 F&F, 작년 영업익 5517억원… 전년비 5.1% 늘어

    F&F는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액 1조9789억원, 영업익 5517억원을 기록했다고 7일 공시했다. 이는 전년 대비 매출은 9.4%, 영업이익은 5.1% 증가한 수치다.지난해 당기순이익은 4284억원으로 전년 대비 3.2% 줄었다.4분기 매출은 5832억원, 영업

    2024-02-07 문은혜 기자
  • 리뉴얼한 '더후' 띄우기 나선 LG생활건강… "차별화된 고객 경험 제공"

    지난해 주력 브랜드인 ‘더후’를 13년 만에 리뉴얼한 LG생활건강이 올해 공식몰을 오픈하며 다양한 소비자층 공략에 나선다.LG생활건강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공식몰을 개설했다고 7일 밝혔다. 궁중 럭셔리 화장품을 표방한 더후는 2003년 출시된

    2024-02-07 문은혜 기자
  • 아모레퍼시픽, 탄소정보공개프로젝트 평가 2년 연속 A 획득… "기후변화 리더십 인정"

    아모레퍼시픽은 탄소정보공개프로젝트(Carbon Disclosure Project, CDP) 평가에서 기후 변화에 대한 투명성 분야의 리더십을 인정받아 최고 등급인 A등급에 2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고 7일 밝혔다.국내 뷰티 업계에서는 아모레퍼시픽이 최초이자 유일하다.아모

    2024-02-07 문은혜 기자
  • 인도네시아 연구소에 ‘향료랩’ 신설한 코스맥스, ‘할랄 향수’ 시장 공략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 기업 코스맥스가 인도네시아 연구소 내 향료랩을 신설하고 할랄 및 동남아시아 향수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코스맥스는 현지 고객사 대상 트렌드 소개 행사를 정례화하고 인도네시아 뷰티 시장 트렌드를 선도하는 구심점

    2024-02-07 문은혜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제이린드버그’, 아웃도어 컬렉션 출시… 스포츠웨어 영역 확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제이린드버그를 통해 스포츠웨어 사업을 강화한다.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스웨덴 스포츠 브랜드 제이린드버그(J.LINDEBERG)는 이달 국내 시장에 아웃도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제이린드버그는 국내에서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로 잘

    2024-02-07 문은혜 기자
  • 윤여원 콜마비앤에이치 대표 "글로벌 톱티어 도약 원년"

    “우리는 창립 20년만에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이끄는 헬스 앤 뷰티(H&B) 토탈 솔루션 프로바이더가 되었습니다. 이제 글로벌 톱티어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힘차게 달려 갑시다.”윤여원 콜마비앤에이치 대표는 지난 6일 석오빌딩에서 열린 창립 20주년 기념행사

    2024-02-07 문은혜 기자
  • 한섬, 작년 영업익 1005억원… 투자 확대로 전년비 40% 감소

    현대백화점그룹의 패션 계열사인 한섬은 지난해 4분기 매출 4532억원, 영업이익 316억원을 기록했다고 6일 공시했다.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0.3% 늘어난 반면 영업이익은 35.7% 감소했다.지난해 연간 기준 매출은 1조5289억원, 영업이익은 1005억원으로 집계됐

    2024-02-06 문은혜 기자
  • 美 아마존 뷰티 1위가 한국제품?… 미국서 급부상한 K-스킨케어

    미국으로 수출하는 우리나라 화장품 규모가 갈수록 커지는 가운데 미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아마존닷컴에서 국내 브랜드가 판매 상위권에 랭크되며 K뷰티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아마존 뷰티 부문에서 지난해 1분기 ‘Snail Mucin 96% Pow

    2024-02-06 문은혜 기자
  • 달바 '워터풀 톤업 선크림' 론칭하자마자 억대 매출 달성

    달바는 신제품 ‘워터풀 톤업 선크림 퍼플(비건 퍼플 선크림)’이 올리브영 런칭과 동시에 약 5000개 이상이 판매되며 억대 매출을 달성했다고 6일 밝혔다.워터풀 톤업 선크림은 핑크빛 글로우 톤업 광채로 인기를 모으며 지난 12월 2023 올리브영 어워즈 썬케어 부문 M

    2024-02-06 문은혜 기자
  •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핵심 소재 '림파낙스', 림프 활성화 개선"

    아모레퍼시픽은 고려대학교 기계공학과와 공동 연구를 통해 림프관 활성이 피부 건강에 미치는 영향과, 발효 인삼 소재에 의한 피부 림프 활성화 개선 가능성을 최초로 밝혀냈다고 6일 밝혔다. 랩온어칩(Lab-on-a-chip) 기술을 이용해 피부 노화 및 항상성 유

    2024-02-06 문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