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빈폴스포츠, 신학기 백팩 'B시리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는 편리한 것이 프리미엄 한 것이라는 편리미엄 트렌드가 오면서 모듈 분리형 신학기 백팩 'B 시리즈(Series)'를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B 시리즈는 중고등학교 학생들을 타깃으로 어셈블(Assemble)과 심플(Simple) 등 2가지

    2020-01-07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코스맥스 '세대교체' 바람… 'K뷰티' 구원투수 될까

    화장품 화장품 제조자개발생산(ODM)업계 세대교체 바람이 불고 있다. 업계 '빅2'인 한국콜마와 코스맥스각 각각 2세 경영인을 주요 보직에 임명하는 승진을 단행했다. 성장세가 한풀 꺾인 양사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을지 업계의 관심이 집중된다. 6일 업계에 따

    2020-01-06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주세페 자노티' 판권 인수… 슈즈 라인 강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명품 슈즈 사업을 강화한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1일 이탈리아 럭셔리 슈즈 브랜드 주세페 자노티(GIUSEPPE ZANOTTI)의 국내 판권을 확보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판권 인수를 통해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프랑스 대표 럭셔리 슈즈 브랜드 크리스찬

    2020-01-06 김보라 기자
  • 콜마비앤에이치, 윤여원 공동대표이사 선임

    콜마비앤에이치는 기획관리총괄 윤여원 부사장을 대표이사 사장으로 선임했다고 3일 밝혔다.윤여원 사장은 연세대학교 행정학과를 졸업하고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 마케팅&국제경영MBA과정과 마케팅 박사 과정을 수료했다. 윤 사장은 2001년 한국콜마 마케팅팀으로 입사해

    2020-01-03 김보라 기자
  • 한세실업, 정기 임원인사 단행… 김익환 대표, 부회장 승진

    한세실업은 새해를 맞아 정기 임원인사를 단행했다고 3일 밝혔다. 한세실업은 역량을 중심으로 조직을 개편하는 동시에 미래 성장을 이끌어갈 인재를 임원으로 발탁해 혁신의 의지를 다시 한 번 내비쳤다.김익환 한세실업 대표는 대표이사 부회장으로 승진했다. 김 부회장은 부임 이

    2020-01-03 김보라 기자
  • 한국P&G, 15일까지 이마트서 생활용품 모음전 진행

    한국P&G는 오는 15일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P&G 제품 구매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생활용품 모음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5일까지 P&G 제품 4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업사이클링 접이식 카트를 증정한다. 해당

    2020-01-03 김보라 기자
  • 한섬, '더한섬하우스' 제주점 오픈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제주자치도 제주시 오라2동에 콘셉트 스토어 '더한섬하우스' 제주점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더한섬하우스는 한섬의 새로운 오프라인 유통 채널로 광역 상권 중심으로 선보이고 있는 콘셉트 스토어다. 더한섬하우스 제주점은 총 2개층(지하

    2020-01-03 김보라 기자
  • "새해 벽두부터 또 올랐다"… 샤넬·롤렉스·디올 등 명품 기습 인상

    연초부터 장바구니 물가가 심상치 않다. 최근 햄버거·음료 등 소비재 가격이 줄줄이 인상한 데 이어 명품 가격도 새해 벽두부터 일제히 올랐다.3일 업계에 따르면 디올은 지난 2일부로 일부 품목의 가격을 8% 인상했다. 이에 따라 패브릭 소재의 디올 오블리크 백은 380만

    2020-01-03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 론칭

    아모레퍼시픽이 일상의 시간과 공간인 욕실에 새로운 의미를 더한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FILLVOID(필보이드)를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욕실이라는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군을 중심으로 선보인다. 필보이드가 선보이는 첫 번째 제

    2020-01-03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AGE 20’s '럭키 뉴 이어 에디션' 출시

    애경산업의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는 2020년 경자년(庚子年) 쥐띠 해를 맞아 쥐 콘셉트의 신년 리미티드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2020 럭키 뉴 이어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2020년 쥐띠 해를 기념해 팩트 케이스에 다산과 풍

    2020-01-02 김보라 기자
  • [신년사]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 "변화·혁신 통해 성장하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이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 경영방침을 '변화를 즐기자(Exciting Changes)'로 정하고 구성원들과 함께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겠다고 다짐했다.서경배 회장은 2일 오전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열린 2020년 시무식에서 "2020년에도 고객을

    2020-01-02 김보라 기자
  • [신년사]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 "고정관념 탈피, 지속 가능경쟁력 높일 것"

    블랙야크와 동진레저,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 등 계열사 임직원들이 2일 오전 서초구 양재사옥 강당에 모여 시무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날 시무식에서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은 불확실한 환경에서도 각자의 자리에 최선을 다해준 임직원들의 노력을 격려하며 기업의 경쟁력을

    2020-01-02 김보라 기자
  • [신년사]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 "아시아 넘어 글로벌 회사로 도약"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은 2일 신년사를 통해 "사업구조를 고도화하고 글로벌 경쟁력 확보에 만전을 기해 아시아를 뛰어 넘어 글로벌 회사로 도약하자"고 강조했다.차 부회장은 "지난해 녹록지 않은 대내외 사업환경에서도 화장품, 생활용품, 음료 전 사업부에서 사상 최대 실

    2020-01-02 김보라 기자
  • 무신사, 2020년 임원 인사… 미디어 부문장에 김현수 이사 영입

    무신사가 2020년 조직 개편 및 임원 인사를 단행, 각 사업 부문별 경쟁력을 높이고 실행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무신사는 기존 본부, 팀 단위 조직을 미디어 부문, 인프라 부문, 사업 부문, 서비스 부문, 경영지원 부문 총 5개 부문으로 구분하고 부문 내 본부와 실로

    2020-01-02 김보라 기자
  • [2020 기획] "온라인에 다 걸었다" 승부수 띄운 패션·화장품업계

    온라인이 한국 쇼핑시장 지형도를 바꾸고 있다. 국내 온라인 쇼핑시장 규모는 2019년 기준 80조원 규모로 오는 2022년 190조원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같은 폭발적인 시장 성장과 함꼐 소비자들의 구매 형태도 변화하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른바 '아이(ey

    2020-01-02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