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시간·욕실에 새로운 의미 더해필보이드 샤워오일 5종 출시하이엔드 바디 카테고리 시장 타겟
  • ▲ 필보이드 샤워오일 5종ⓒ아모레퍼시픽
    ▲ 필보이드 샤워오일 5종ⓒ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일상의 시간과 공간인 욕실에 새로운 의미를 더한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FILLVOID(필보이드)를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욕실이라는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군을 중심으로 선보인다. 필보이드가 선보이는 첫 번째 제품은 필보이드 샤워오일이다. 5가지 종류로 출시되는 필보이드 샤워오일은 글로벌 향료 업체와 공동 개발한 특별한 향이라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니치 향수 시장의 성장과 동시에 하이엔드 바디 카테고리 시장에서 남들과 다른 나만의 향을 찾는 소비자들에 맞춰 개발했다.

    또 외부 환경으로부터 지친 바디 피부를 부드럽게 세정해주는 약산성 포뮬러가 피부 유수분 밸런싱에 도움을 주며, 로즈힙 열매 오일 등 오일 성분을 듬뿍 담아 물속에서 실크 슬립을 입은 듯 건조함 없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