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5개월여 만에 '까탈레나'로 돌아온 걸그룹 오렌지캬라멜이 오늘 첫 컴백무대를 펼친다.

오렌지캬라멜은 지난 12일 정오 멜론, 엠넷닷컴, 올레뮤직, 벅스, 네이버 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등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앨범 '까탈레나'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보였으며, 공개 동시에 음원 사이트 5곳 1위에 오르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이어 12일 저녁 9시 차트 기준으로 멜론 7위를 엠넷닷컴과 벅스, 올레뮤직, 지니 소리바다 등 5개 차트에서 1위, 다음뮤직과 몽키3에서 2위, 네이버 뮤직에서는 6위에 오르는 등 전 음원사이트 순위를 10위권 안에 안착시키며 올 킬 징조를 보이기 시작했다. 

오렌지캬라멜의 '까탈레나'는 파키스탄 펀자브족의 민요인 'Jutti Meri(주띠 메리)'를 차용하여 만든 인도 풍의 디스코 곡. 유치하고 까칠하지만 이상한 매력으로 사람을 사로잡는 캐릭터 '까탈레나'의 이야기를 담은 가사로 오렌지캬라멜 특유의 유니크 함에 중독성을 담아낸 곡이다. 

13일 Mnet '엠카운트다운'으로 첫 방송을 시작하는 오렌지캬라멜은 첫 방송을 위해 특별한 콘셉트의 무대를 준비했다. 뮤직비디오에 담겨 화제가 되었던 '초밥' 콘셉트를 무대로 옮겨 재현할 예정이다. 

15일 '엠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까탈레나' 활동에 들어가는 오렌지캬라멜은 15일 MBC '쇼! 음악중심'과 16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특별한 컴백 무대를 이어간다. 

[오렌지캬라멜, 사진=플레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