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러블리즈의 데뷔곡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13일 자정 러블리즈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투브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Candy Jelly Love'(캔디 젤리 러브)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공개된 'Candy Jelly Love'의 티저 영상에는 학교와 교실을 배경으로 멤버들이 등장해 장난끼 넘치는 행동으로 러블리즈만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아냈다. 

교실에서 몰래 사탕을 숨겨 먹기도 하고, 가위바위보를 할 때 문득 가위를 내미는 등의 엉뚱한 모습들로 예쁘고 청순하기만 한 콘셉트가 아니라, 그 동안 걸그룹에서 볼 수 없었던 러블리즈만의 유니크하고 신선한 매력을 발산한다. 

러블리즈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러블리즈 티저 진짜 이름처럼 사랑스럽네요", "'어제처럼 굿나잇' 같은 발라드 곡도 좋았는데 러블리즈는 이런 댄스 음악도 잘 어울리는듯", "빨리 데뷔해라 러블리즈"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러블리즈는 지난 12일 올림픽 공원 K-ART 홀에서 기자와 팬을 대상으로 한 첫 쇼케이스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멤버 서지수는 심리적 안정이 될 때까지 잠정 활동 중단을 알린바 있다.

한편, 러블리즈는 13일부터 방송 활동을 시작, 본격적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며, 첫 정규 앨범은 17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서 공개한다.

[러블리즈 티저, 사진=울림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