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노핀, 할로윈 몬스터 캐릭터 머핀 4종 출시, 동아오츠카, 겨울 신제품 '웜바디' 출시… 온장음료 라인업 강화 등
  • ▲ 마노핀, 할로윈 몬스터 캐릭터 머핀 4종 출시. ⓒ마노핀
    ▲ 마노핀, 할로윈 몬스터 캐릭터 머핀 4종 출시. ⓒ마노핀

◇ 마노핀, 할로윈 몬스터 캐릭터 머핀 4종 출시

MP그룹이 운영하는 커피&머핀 전문점 마노핀이 핼러윈데이를 앞두고 세계 각 나라의 몬스터 캐릭터를 활용한 머핀 4종을 출시했다. 
미국, 한국, 영국, 중국을 대표하는 깜찍한 몬스터를 머핀 위에 장식한 제품이다.

달콤한 메이플 머핀에 한국의 초록 도깨비 캐릭터를 장식한 '머깨비', 부드러운 바닐라 머핀 위 주황 호박 귀신을 얹은 '펌킨잭', 풍미 가득한 홍차 머핀에 영국의 하얀 꼬마유령을 데코레이션 한 '고스퍼', 진한 가나슈 크림이 스며 든 쇼콜라머핀에 빨간 볼의 귀여운 중국 강시를 표현한 '강시동자' 등 앙증맞은 핼러윈 몬스터 캐릭터를 촉촉한 마노핀 머핀 위에 담아냈다. 각각 2800원이다. 

마노핀은 핼러윈 캐릭터 머핀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핼러윈 캐릭터 머핀 4팩과 6팩 구매 시 10% 이상 할인을 적용해 각각 1만원, 1만5000원에 판매한다.

  • ▲ 동아오츠카, 겨울 신제품 '웜바디' 출시.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겨울 신제품 '웜바디' 출시. ⓒ동아오츠카

  • ◇ 동아오츠카, 겨울 신제품 '웜바디' 출시… 온장음료 라인업 강화

    동아오츠카가 동절기 추위를 대비해 허브를 담은 '네이처시크릿 웜바디(WARMBODY)'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예로부터 감기와 기관지염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꿀과 생강, 배가 함유된 제품으로, 체온상승 및 유지에 도움이 되는 허브가 더해져 향긋하게 즐길 수 있는 꿀음료다.
    180ml에 1500원.

    웜바디의 주원료로 사용된 허브 '윈터세이보리'는 주로 유럽에서 재배되는 박하과에 속한 식물로, 깊고 진한 향이 차(茶), 요리 등에 풍미를 더하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 동절기 음료시장은 꿀음료 등을 포함해 약 300억원 규모로, 동아오츠카는 신제품 '웜바디'를 통해 겨울철 음료시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 ▲ 글라소 비타민워터, 베어 아트 입힌 '아트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4종 출시. ⓒ글라소 비타민워터
    ▲ 글라소 비타민워터, 베어 아트 입힌 '아트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4종 출시. ⓒ글라소 비타민워터

  • ◇ 글라소 비타민워터, 베어 아트 입힌 '아트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4종 출시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주목받는 팝 아티스트 임지빈과 '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트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4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임지빈이 글라소 비타민워터 각 제품별 특성을 전달할 수 있는 베어 아트에 자신만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결합해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이번 에디션은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4가지 종류별 스타일에 따라 그 특성에 맞는 캐릭터와 문구로 디자인된 점이 특징이다. 파워-씨(power-c)는 '힘내세요, 파워-씨', 에너지(energy)는 '나는 당신을 위한 에너지', 멀티-브이(multi-v)는 '우리가 함께하면 멀티플레이어', 트리플엑스(xxx)는 '두려울 것이 없는 삼총사' 등으로 구성돼 제품별 개성 있는 스타일과 스토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에디션 4종은 식품점, 할인점 및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500ml 기준 2000원으로 기존과 동일하다.  

  • ▲ 오리온, 프로농구 개막전 '초코칩 초코파이 데이' 개최. ⓒ오리온
    ▲ 오리온, 프로농구 개막전 '초코칩 초코파이 데이' 개최. ⓒ오리온
  • ◇ 오리온, 프로농구 개막전 '초코칩 초코파이 데이' 개최

    오리온은 14일 오후 5시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2017~2018 프로농구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 홈 개막전을 맞아 '초코칩 초코파이 데이'를 개최한다. 
    고양 오리온과 창원 LG의 경기를 관람하는 입장객 3000명에게 초코칩 초코파이를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는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초코칩 초코파이의 의미를 새 시즌을 시작하는 농구팬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초코칩 초코파이는 빵 속에 오독오독 씹히는 초코칩과 깊은 풍미의 초콜릿청크가 콕콕 박혀 있어 독특한 식감과 진한 초콜릿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 마쉬멜로우 속에는 상큼한 오렌지 잼이 들어 있어 깔끔한 단맛을 즐길 수 있다. 

    초코칩 초코파이는 단순히 맛을 확장하는 것이 아닌 식감의 변화까지 시도하며 기존 초코파이에 근본적인 변화를 줬다. 패키지 역시 1974년 출시 초기 색상인 파란색으로 다시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 ▲ 또봉이통닭, 군장병 응원 위해 '대한민국 국군 화이팅' 이벤트 진행. ⓒ또봉이통닭
    ▲ 또봉이통닭, 군장병 응원 위해 '대한민국 국군 화이팅' 이벤트 진행. ⓒ또봉이통닭

  • ◇ 또봉이통닭, 군장병 응원 위해 '대한민국 국군 화이팅' 이벤트 진행

    '
    또봉이통닭'이 대한민국 군장병들에게 치킨을 반값에 제공하는 '대한민국 국군 화이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6일부터 이달 25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에서는 대표 메뉴인 '또봉이통닭(8900원)'을 50% 인하한 4450원에 판매한다. '또봉이통닭'은 '옛날맛 그대로 추억을 튀겨드립니다'라는 슬로건으로 과거 시장에서 가마솥에서 튀겨서 노랑 봉투에 담아주는 방식으로 재현한 옛날통닭이다.

    복희수 
    또봉이통닭 이사는 "최근 한반도를 둘러싼 긴장이 고조되면서 밤낮으로 나라를 지키는 군장병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현역 군장병이 휴가증과 신분증을 제시하면 전국 520여 개 점포에서 치킨을 50% 인하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인하된 금액은 본사에서 가맹점에게 전액 보전해 주기 때문에 가맹점은 매출 확대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최근 대통령 영부인 김정숙 여사는 경기도 평택 해군2함대 사령부에서 열린 국군의 날 기념식 참석 후 가진 식사 자리에서 장병들에게 즉석에서 튀긴 '또봉이통닭' 230인분을 선물했다. 김 여사가 수많은 치킨 브랜드 중 또봉이통닭을 선택한 것은 '착한 기업' 이미지로 기업의 사회적 역할에 높은 평가를 받았기 때문이라는 분석이다. 또봉이통닭은 서민물가 안정을 위해 치킨값을 올 들어 두 차례(3월, 6월) 인하하고 새 정부의 최우선 국정과제인 일자리 창출에 발벗고 나서 주목을 받았다. 

  • ▲ 켈로그, 평창 및 강원도의 유명 여행지 소개하는 한정판 시리얼 출시. ⓒ농심켈로그
    ▲ 켈로그, 평창 및 강원도의 유명 여행지 소개하는 한정판 시리얼 출시. ⓒ농심켈로그

  • ◇ 켈로그, 평창 및 강원도의 유명 여행지 소개하는 한정판 시리얼 출시

    농심켈로그가 '켈로그와 함께 하는 가족 여행'을 주제로 2018년 겨울 전세계인들의 스포츠 축제가 열리는 평창 및 강원도의 유명 여행지를 소개하는 특별한 디자인의 한정판 시리얼 패키지를 10월 셋째 주부터 전국 대형 유통매장에서 선보인다. 

    농심켈로그는 한국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는 국내 여행지를 소개하는 특별한 제품 패키지를 개발하면서 그 첫 번째로 최근 전 국민과 전 세계인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평창이 위치한 강원도를 선정했다. 

    강원도의 유명 여행지를 독창적으로 표현한 디자인은 켈로그의 대표제품인 콘푸로스트, 첵스초코, 스페셜K의 시리얼 패키지에 적용했다. 제품별 속성을 살려 각 고객의 특성에 따라 연령대별로 차별화된 여행코스를 개발해 패키지에 디자인하며 특색 있는 스토리텔링을 시도했다. 

    농심켈로그는 에디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강원도에 소재한 명동보육원과 애민보육원에 2000명분의 시리얼을 제공하고 추후 강원도 지역에 위치한 학교에도 2000명분의 시리얼을 증정할 계획이다.

  • ▲ CJ제일제당, 다시다 신제품 '요리의 신' 3종 출시.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다시다 신제품 '요리의 신' 3종 출시. ⓒCJ제일제당

  • ◇ CJ제일제당, 다시다 신제품 '요리의 신' 3종 출시

    CJ제일제장이 모든 양념이 다 들어 있는 편의형 조미 신제품 '다시다 요리의 신' 3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시원국물, 얼큰국물, 매콤볶음 3종으로 요리에 필요한 갖가지 양념이 들어 있어 주재료만 있으면 누구나 국물요리, 볶음요리를 빠르고 맛있게 완성할 수 있다. 양념 재료들을 별도로 계량하거나 간을 맞출 필요가 없어 요리 경험이나 시간이 부족한 바쁜 현대인과 25~39세 1~2인 가구에 적합하다. 

    이 제품은 CJ제일제당의 40년 이상 축적된 조미기술력으로 만든 특제원료를 1~2인분용으로 소포장된 스틱 한 포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편하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패키지 내에는 빠르고 간단히 만들 수 있는 집밥 레시피가 기재돼 있어 별도 레시피를 찾아볼 필요가 없다. 

    다시다 요리의 신 3종은 상온 보관 제품이며 할인점 기준 2450원이다. 분말 제형인 시원국물과 얼큰국물은 10g 스틱 5개(유통기한 18개월)로 구성돼 있고 액상 제형인 매콤볶음은 30g 스틱 3개(유통기한 12개월)가 들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