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서경대학교
    ▲ ⓒ서경대학교

    ◇ 서경대, '개교 71주년 기념 음악회'

    서경대학교는 서울 잠실 롯데콘서트홀에서 '2018 개교 71주년 기념 음악회'를 20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경대가 주최하고 서경뮤직소사이어티, 서경대 예술대학 음악학부가 주관한다.

    음악회에서는 청주시립교향악단 상임지휘자인 류성규 교수를 중심으로 서경대 음악학부 재학생 120명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서경대 관계자는 "이번 음악회는 개교 71주년을 기념하고 학생들의 전문연주역량 강화, 서경대 음악학부의 인지도 및 지명도 제고를 위해 마련했다"고 말했다.

    ◇ 한신대,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 시상식

    한신대학교는 경기 오산캠퍼스 장곤관에서 '2018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 시상식'을 지난 12일 가졌다.

    이번 대회는 학생 우수 창업 아이디어 발굴 및 사업화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신대 창업 경진대회에서는 성교육 보드게임을 선보인 또바기팀이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 숭실대 한국기독교박물관, '제13회 박물관 문화 아카데미'

    숭실대학교 한국기독교박물관은 15일 '제13회 박물관 문화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서울 동작구 숭실대 한경직기념관 숭덕김덕윤예배실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김기혁 부산대 교수가 '평양, 숭실의 옛 공간'을 주제로 강연에 나설 예정이다.

    ◇ 건국대·한국기술교육대 MOU

    건국대학교 글로컬(GLOCAL)캠퍼스는 지난 8일 한국기술교육대와 상호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MOU로 이들 대학은 교육 혁신을 위한 고등교육 정책 개발 및 기획, 교육자원·인프라 공유 등 협력 관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 한국항공대, 여름방학 항공우주캠프

    한국항공대학교는 '여름방학 항공우주캠프'를 선보인다.

    항공대 캠프는 초·중·고등부 일반과정, 고등부 심화과정, 글로벌 항공리더 과정 등으로 나눠 올해 7~8월 진행된다.

    신청 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항공대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동덕여대 서희정 교수, 22일 독창회

    동덕여자대학교 성악과 서희정 교수가 22일 서울 꿈의숲 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독창회를 선보인다.

    이화여대 성악과 출신인 서 교수는 프랑스 생 모르 국립음악원 최고과정을 수석 졸업한 바 있다.

    이번 공연에서 서 교수는 피랑스 작곡가 레날도 안, 클로드 아실 드뷔시 등의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