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과 하남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전기차 전비 경쟁 시승 프로그램시승코스 주행 후 계기판 평균전비 기준, 매달 거점·차량별 우수 전비 기록자 3명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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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대자동차는 10월부터 현대차의 브랜드 체험관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과 '현대모터스튜디오 하남'에서 전기차 시승 고객을 대상으로 전비왕을 가리는 '블루 드라이브 챌린지' 프로그램을 신규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및 하남이 새롭게 선보이는 '블루드라이브 챌린지'는 방문 고객이 현대차의 전기차를 타고 정해진 시승코스를 우수한 전비로 주행할 경우 상품을 제공하는 친환경 테마의 시승 프로그램이다.

    '블루드라이브 챌린지'에 참가하는 고객은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및 하남 주변의 약 15km로 구성된 시승코스를 주행한다. 

    현대차는 시승차량의 계기판에 기록된 ‘평균 전비’를기준으로 매달 각 거점과 차종 별로 최고 전비 기록자 3명을 선정해 총 12명에게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최고 전비 기록 고객에게는 순위에 따라 ▲1위 보스톤 백 ▲2위 폴바셋 콜라보 텀블러 ▲3위포니 키링 등 다양한 상품이 주어진다.

    현대차 관계자는 "브랜드 체험관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색다르고 특별한 자동차 경험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마련했다"며 "현대 모터스튜디오를 통해 현대차만의 창의적이고 감성적인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