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스티유니타스
    ▲ ⓒ에스티유니타스
    ◇ 커넥츠 스카이에듀, 수험생 대상 '정시 합격 전략 설명회' 개최

    에스티유니타스의 커넥츠 스카이에듀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9학년도 정시 합격 전략 설명회'를 18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달 15일 실시되는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직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수능 가채점 분석을 통한 정시 정보 등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설명회에는 정용관 스카이에듀 총원장이 강연에 나서며 2019학년도 수능 영역별 난이도, 등급컷, 대학벌 정시 지원 전략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이어 스카이에듀는 코엑스에서 '2019 의치대 합격 전략 설명회'를 23일 선보인다.

    의학계열 진학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 등을 위한 의치대 전략 설명회에서는 예상 합격선 등을 공개한다.

    정시 및 의치대 합격 전략 설명회 참석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카이에듀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교원 올스토리, '조물조물 창의놀이' 출시

    교원그룹의 교원 올스토리가 '조물조물 창의놀이'를 출시했다.

    창의놀이는 유아기 아이들의 창의융합적 사고력 향상을 돕는 전집으로 융통성, 민감성, 유창성, 독창성, 정교성 등 창의적 사고 능력과 기법을 결합한 커리큘럼이 담겼으며 본책 30권, 별책 1권 부록으로 창의력 카드, 전용 애프리케이션 등으로 구성됐다.

    교원 관계자는 "책을 읽고 생각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으로, 지식을 융합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낼 수 있는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 해법에듀, '톡톡 중국어' 론칭

    천재교육의 해법에듀가 '톡톡 중국어'를 12일 선보인다.

    해법중국어의 초등학생 대상 중국어 말하기 훈련 서비스인 '톡톡 중국어'는 말하기 연습을 위한 과정이 제공된다.

    해법에듀 관계자는 "톡톡 중국어를 활용하면 주차별 학습 영상 결과물에 대해 중국어 발음·유창성·완성도 등 전문 교사의 개별 맞춤 학습 관리를 통한 1대 1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 엠베스트, 2019 예비중 전략 설명회

    메가스터디의 초중등 사이트 엠베스트가 '201 예비중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예비 중학생의 고교 진학 준비 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17일 인천 송도 컨벤시아, 1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 웅진씽크빅, '웅진 만화로 떠나는 신화 여행' 출시

    웅진씽크빅의 독서·학습 서비스 웅진북클럽이 '웅진 만화로 떠나는 신화 여행'을 출시했다.

    '웅진 만화로 떠나는 신화 여행'은 신화에 등장하는 인물, 사건 등을 초등학생이 이해하기 쉽게 소개하는 시리즈로 지명, 용어, 유적지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