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 런웨이를 걷는 방탄소년단의 트렌디함과 남다른 유쾌함
  • ▲ 방탄소년단ⓒ롯데면세점
    ▲ 방탄소년단ⓒ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은 글로벌스타 방탄소년단을 주연으로 기획한 새로운 냠 캠페인 'Let's Do something Fun(렛츠 두 섬씽 펀)' 영상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의 냠(L,D,F)캠페인 키워드를 활용한 이번 영상은 총 여섯 편의 시리즈로 구성됐다. 롯데면세점은 냠(L,D,F) 모양을 띈 런웨이를 걷는 방탄소년단의 트렌디하고 유쾌한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 세 편을 선 공개한다.

    런웨이 무대는 스타일, 트래블, 플레이라는 각기 다른 콘셉트로 꾸며진다. 화려하고 감각적인 영상미와 함께 방탄소년단의 경쾌하고 활발한 모습, 멤버 7인의 독특한 매력을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후 방탄소년단과 롯데면세점의 냠 다른 개성을 강조한 본편이 공개되고, 메이킹 영상 두 편이 후속 론칭 될 예정이다.

    각 영상은 4월 8일까지 6주간 매주 월요일마다 순차적으로 론칭되며, 온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동시 공개된다. 유튜브, 트위터 등 온라인 채널은 물론이고 롯데면세점 스타에비뉴에서도 직접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영상은 한국어, 중국어, 영어, 일본어 총 4개의 언어로 제작, 배포될 예정이다.

    김정현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세계적인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방탄소년단을 주인공으로 하는 영상을 론칭 해 롯데면세점의 냠 캠페인과 글로벌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했다"며 "앞으로도 롯데면세점만의 한류 마케팅 전략을 다양하게 제시하고 강화할 것"이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