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BTS와 콜라보 ‘러브미 캡슐인 마스크팩’ 독점 판매지난 4일, 메디일 오프라인 매장 1차 완판… GS25에서 재판매마스크팩 3종, BTS 멤버가 인쇄된 전용 케이스, 쇼핑백 구성
  • ▲ ⓒGS25
    ▲ ⓒGS25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13일부터 인기 아이돌 그룹 BTS를 모델로 한 메디힐의 ‘러브미캡슐인마스크(BTS스페셜 에디션)’를 5만개 한정으로 독점 판매한다고 밝혔다.

    메디힐 러브미캡슐인마스크는 지난 4일 메디힐의 오프라인 매장인 힐링온더메디힐과 메디힐몰에서 1차 판매를 시작해 3시간만에 완판된 제품이다. 

    이번에 GS25에서 선보이는 러브미캡슐인마스크는 메디힐 몰 등에서 1차로 판매했던 상품과는 다른 구성이지만 해당 제품을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들에게는 메디힐 제품을 다시 만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메디힐러브미마스크팩은 캡슐에 담겨 있는 3종의 마스크 팩으로 구성됐고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등 BTS멤버 7명이 모두 인쇄된 쇼핑백에 담겨 제공된다. 마스크팩은 △수분·생기 마스크 △광채·윤기 마스크 △수딩·촉촉 마스크 3종이다. 각각 아보카도 오일, 로즈힙열매오일, 티트리잎 오일 등의 천연성분이 함유된 고 기능성 마스크팩이다.

    GS25와 협업을 통해 메디힐러브미마스크팩을 선보이는 엘앤피코스메틱은 국내 마스크 시장 점유율 1위로 마스크팩 외 다양한 기초 화장품까지 그 범위를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대표적인 브랜드로 메디힐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부터 마스크팩 부분 모델로 BTS를 발탁하고 상반기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으며 5월에는 제품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BTS와 세계 최고 마스크팩인 메디힐과 함께 협업한 상품을 독점 판매해 GS25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국내 소비자 뿐 아니라 한국을 여행하는 외국인들에게도 글로벌 GS25를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