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대구, 무안, 부산 출발 국제선 왕복항공권 제공
  • ▲ ⓒ제주항공 홈페이지 캡처
    ▲ ⓒ제주항공 홈페이지 캡처
    제주항공이 진행하는 '중대발표' 이벤트가 온라인상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어 1위에 오르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

    14일 제주항공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부터 럭키박스 정답을 맞추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국제선 항공권을 준다. 또한 네이버 실검 5위 이상 달성하면 항공권 15매가 추가 추첨된다. 

    럭키박스 퀴즈 문제는 '제주항공이 국내 몇 개의 공항에서 출발할까요?'이고, 정답은 '제주항공 국내 8개 공항에서 제공'이다. 

    당첨자는 오는 31일 제주항공 새 소식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며 개별 통보도 진행할 예정이다.

    경품은 15명에게 청주, 대구, 무안, 부산 출발 국제선 왕복항공권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BC카드 전용 청주, 대구, 무안, 부산 출발 국제선 왕복 2만5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한편 제주항공은 김해와 대구, 무안, 청주 등 지방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국제선 ‘찜(JJiM) 항공권’ 프로모션을 5월14일 오후 2시부터 17일 오후 5시까지 진행한다.

    이번 제주항공 지방출발 국제선 찜 프로모션의 특징은 그동안 소비자들이 불만을 품었던 ‘특정요일에 국한된 특가’의 틀을 깨고, 평일~주말 제한 없이 모든 요일에 걸쳐 특가항공권을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