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형·패키지 선물이 인기 끌 것으로 보여각 호텔마다 시그니처 선물세트 내놓고 마케팅 강화호텔 직원이 직접 배송해주는 특급 서비스
  •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호텔가가 평년보다 이른 추석을 앞두고 선물세트를 잇따라 선보였다. 짧고 이른 추석인만큼 실속형 선물과 함께 추석에 호텔 객실 이용과 함께 누릴 수 있는 패키지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다양한 구성과 가격대의 2019 워커힐 추석 선물 세트를 제안한다고 5일 밝혔다.

    워커힐 각 레스토랑에서는 업장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요리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워커힐 선물의 베스트셀러인 SUPEX 훈제연어도 내놓는다. SUPEX 훈제연어는 노르웨이 청정해역의 차갑고 깨끗한 물에서 자란 연어를 훈연해 만들었다. 훈제연어, 프리미엄 훈제연어, 신안 천일염과 청양고추 등으로 만들어낸 특제 향신료를 더한 스파이시 훈제연어 총 세 가지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8만원부터다.

    JW 메리어트 서울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세계적인 마스터들이 엄선하고 품격 높게 완성한 최고급 추석 선물 세트들을 1일부터 9월 15일까지 호텔 1층 ‘카페 원(Cafe One)’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2019 추석 명절 선물 세트는 JW 메리어트 서울의 컬리너리팀, 소믈리에, 식음 전문가, 서비스팀 등 각 분야의 장인들이 철저한 기준으로 엄선하고 오랜 경험과 숙련된 솜씨로 품질을 완성한 특별 셀렉션들로 준비된다. 호텔의 베스트셀링 아이템 선정부터, 스페셜 레시피 가미, 섬세한 수제 포장과 배송까지, 모든 것이 완벽히 준비되는 JW 메리어트 서울의 추석 명절 선물 세트는 정육, 수산, 고메, 주류, JW 익스클루시브, JW 익스피리언스 등 총 6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된다.

    행복한 추억과 진정한 감동을 선사할 수 있도록 구성된 이번 JW 메리어트 서울 추석 선물 세트는 호텔 직원들이 직접 손수 포장하여 고객들에게 제공 또는 배송된다. 1층 리셉션 로비에 위치한 카페 원(Cafe One)에서 다음달 15일까지 판매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도 평년보다 빠른 추석을 앞두고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의 ‘2019년 프리미엄 추석 선물 세트’를 다음달 15일까지 판매한다.

  • ▲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타볼로 24’,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 선보이는 추석 선물 세트는 셰프가 직접 구성한 청정지역 최상급 정육세트부터, 합리적인 가격대의 와인 세트, 테이크 아웃으로 제공되는 명절 및 제사 음식, 그 외에 호텔 숙박권, 식사권, 스파 이용권 등 다양한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정육세트 구매 시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 외 모든 상품은 추가 금액 지불 시 서울, 경기 지역에 한해 배송 서비스가 가능하며 가격은 2만2000원부터 48만원까지(10% 부가세 포함)이다. 전화 또는 현장 예약으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타볼로 24 또는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 가능하다.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2019년 추석을 맞아 품격 높은 명절 선물을 전할 수 있는 추석 선물세트를 19일부터 예약 판매한다. 2019 인터컨티넨탈 추석 선물세트는 2012년부터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로컬푸드 프로젝트를 통해 엄선된 지역의 명품 특산물을 포함해 60여가지의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했다.
  • ▲ ⓒ인터컨티넨탈
    ▲ ⓒ인터컨티넨탈
    최근 단일 상품보다는 육류, 해산물, 주류 등을 혼합해 만족도를 높인 혼합 선물 세트의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세트 구성 상품을 지난 설 대비 2배 확대한 총 8종을 선보인다.

    이번 추석 연휴가 최근 3년 중 가장 이른 9월 12일부터 시작되고 또한 연휴 기간도 4일로 비교적 짧은 편이라 인터컨티넨탈 호텔 담당자는 “추석 연휴를 충분히 즐기기는 어려워 실속형 선물의 구매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했다.

    대한민국 식품명인과의 협업을 통한 상품들도 새롭게 선보인다. 식품명인은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우수한 우리 식품의 계승 발전을 위해 가공 조리분야 등의 장인을 지정하는 인증제도이다.

    미국산 육류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 상품별 선착순 50명에게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개관 30주년 로고를 박은 한정판 문배술 헤리티지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인터컨티넨탈 추석 선물세트는 19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 판매 및 배송되며, 인터컨티넨탈 셰프 초이스 및 수산물, 미국산 한우 상품 등은 품격 있는 포장과 함께 호텔 직원이 직접 배송(서울 및 경기 지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