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년 전통의 유럽 대표 초콜릿 브랜드청정환경 스위스 현지 생산 우유·설탕 원료 제작
  • ▲ 모델들이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프레이(FREY) 초콜릿들을 선보이고 있다ⓒ홈플러스
    ▲ 모델들이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프레이(FREY) 초콜릿들을 선보이고 있다ⓒ홈플러스
    홈플러스는 전국 138개 점포에서 스위스의 1등 초콜릿 브랜드 FREY(프레이) 초콜릿 14종을 단독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1887년부터 이어진 130년 전통의 초콜릿 브랜드 프레이는 초콜릿의 나라 스위스에서만 연 매출 2억1100만유로(약 2734억원), 시장점유율 25%를 기록한 스위스 초콜릿 판매 1위 브랜드다.

    프레이 초콜릿은 깨끗한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스위스 현지에서 생산된 우유와 설탕으로 만들며, 코코아빈 등 원료 구매부터 유통까지 본사가 직접 관리하는 꼼꼼한 제조방식 과정을 거쳐 만들어진 프리미엄 초콜릿이다.

    바 스타일의 초콜릿부터, 한입 크기의 크런치 타입, 작게 잘라먹을 수 있는 마호니 스타일 초콜릿 등 여러 종류의 상품 가운데 홈플러스는 대표적인 14종을 엄선해 들여왔다.

    프레이 슈프림 초콜릿바(Frey Supreme, 100g, 2990원)는 프레이의 정수를 담은 정통 초콜릿바로 다크크런키 아몬드 초콜릿, 다크오렌지 초콜릿, 다크 78% 초콜릿, 밀크헤이즐넛 초콜릿, 밀크 초콜릿 등 5가지 다양한 맛의 라인업을 갖췄다.

    프레이 크런키넛(Frey Crunch nut, 85g, 2990원)은 견과류가 통으로 30% 이상 들어있어 고급스러운 바삭함과 고소함을 즐길 수 있는 초콜릿바로 밀크 크런키넛 초콜릿, 다크 크런키넛 초콜릿 등 2종을 들여왔다.

    프레이 크런치 클라우드(Frey Crunchy Clouds, 150g, 4990원)는 견과류, 과일, 뮤즐리가 통으로 들어있는 한 입 크기의 크런치 타입 초콜릿으로 클라우드 밀크 헤이즐넛 초콜릿, 클라우드 뮤즐리 믹스 초콜릿, 클라우드 베리믹스 초콜릿 등 3종을 선보인다.

    프레이 마호니(Frey Mahony, 100g, 2490원)는 엄선된 코코아, 아몬드, 꿀, 누가(Nougat)가 정교한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스위스의 산 모양으로 작게 잘라 먹을 수 있어 맛과 재미가 있는 초콜릿으로 마호니 밀크 초코블록, 마호니 다크 72% 초코블록 등 2종을 판매한다. 바 형태의 마호니를 한입크기로 낱개 포장한 프레이 마호니 미니백 초콜릿(Frey Mini Mahony, 210g, 5990원) 등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