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년 전통의 유럽 대표 초콜릿 브랜드청정환경 스위스 현지 생산 우유·설탕 원료 제작
-
홈플러스는 전국 138개 점포에서 스위스의 1등 초콜릿 브랜드 FREY(프레이) 초콜릿 14종을 단독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1887년부터 이어진 130년 전통의 초콜릿 브랜드 프레이는 초콜릿의 나라 스위스에서만 연 매출 2억1100만유로(약 2734억원), 시장점유율 25%를 기록한 스위스 초콜릿 판매 1위 브랜드다.
프레이 초콜릿은 깨끗한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스위스 현지에서 생산된 우유와 설탕으로 만들며, 코코아빈 등 원료 구매부터 유통까지 본사가 직접 관리하는 꼼꼼한 제조방식 과정을 거쳐 만들어진 프리미엄 초콜릿이다.
바 스타일의 초콜릿부터, 한입 크기의 크런치 타입, 작게 잘라먹을 수 있는 마호니 스타일 초콜릿 등 여러 종류의 상품 가운데 홈플러스는 대표적인 14종을 엄선해 들여왔다.
프레이 슈프림 초콜릿바(Frey Supreme, 100g, 2990원)는 프레이의 정수를 담은 정통 초콜릿바로 다크크런키 아몬드 초콜릿, 다크오렌지 초콜릿, 다크 78% 초콜릿, 밀크헤이즐넛 초콜릿, 밀크 초콜릿 등 5가지 다양한 맛의 라인업을 갖췄다.
프레이 크런키넛(Frey Crunch nut, 85g, 2990원)은 견과류가 통으로 30% 이상 들어있어 고급스러운 바삭함과 고소함을 즐길 수 있는 초콜릿바로 밀크 크런키넛 초콜릿, 다크 크런키넛 초콜릿 등 2종을 들여왔다.
프레이 크런치 클라우드(Frey Crunchy Clouds, 150g, 4990원)는 견과류, 과일, 뮤즐리가 통으로 들어있는 한 입 크기의 크런치 타입 초콜릿으로 클라우드 밀크 헤이즐넛 초콜릿, 클라우드 뮤즐리 믹스 초콜릿, 클라우드 베리믹스 초콜릿 등 3종을 선보인다.
프레이 마호니(Frey Mahony, 100g, 2490원)는 엄선된 코코아, 아몬드, 꿀, 누가(Nougat)가 정교한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스위스의 산 모양으로 작게 잘라 먹을 수 있어 맛과 재미가 있는 초콜릿으로 마호니 밀크 초코블록, 마호니 다크 72% 초코블록 등 2종을 판매한다. 바 형태의 마호니를 한입크기로 낱개 포장한 프레이 마호니 미니백 초콜릿(Frey Mini Mahony, 210g, 5990원) 등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