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2년 만에 누적 매출 100억원 돌파100억 돌파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쿠션 본품, 리필, 클렌징으로 구성
  • CNP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LG생활건강
    ▲ CNP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출시된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이 누적 매출액 100억원(출하기준)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2018년 1월 출시 이후 2019년 12월까지 약 2년 만에 거둔 성과다.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은 프로폴리스 앰플의 에너지를 담아 촉촉하고 광채가 나는 밀착광채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앰플이 함유된 쿠션 파운데이션이지만 소프트 파우더로 무겁거나 답답하지 않은 사용감을 구현해 출시 직후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다.

    CNP는 매출 100억 달성 기념, 쿠션부터 클렌징까지 구성한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쿠션 본품과 리필, 저자극 젤 클렌저 클렌징 퍼펙타 50ml로 구성됐다. 가격은 3만7000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