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팩트한 디자인 적용 가벼운 외형 눈길스마트폰 기본 기능에 무게 '141g', 두께 '8.4mm'인피니티-V 디스플레이 기반 다양한 콘텐츠 대화면으로 즐겨
  • ▲ 삼성 '갤럭시 A10e' 제품 이미지ⓒ삼성전자
    ▲ 삼성 '갤럭시 A10e' 제품 이미지ⓒ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콤팩트한 디자인과 대화면을 적용한 '갤럭시 A10e'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갤럭시 A10e'는 카메라, 배터리 등 스마트폰 기본 기능에 무게는 141g에 8.4mm의 얇은 두께로 슬림한 디자인을 구현해 저학년의 자녀들도 한 손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베젤을 최소화한 '인피니티-V 디스플레이(Infinity-V Display)'를 적용해 다양한 콘텐츠를 대화면으로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전·후면 모두 800만 화소의 카메라를 적용해 고화질의 셀피를 촬영할 수 있고 F1.9 조리개를 탑재한 후면 카메라로 다양한 순간을 더욱 밝고 선명하게 기록할 수 있다.

    또한 3000mAh의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마이크로SD 슬롯을 지원해 최대 512GB 메모리 용량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삼성전자는 자녀의 과도한 스마트폰 이용을 걱정하는 부모들을 위해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삼성 키즈홈' 서비스를 지원한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두 가지로 이동통신사 및 자급제 모델로 출시되며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 전국 디지털프라자, 각 이동통신사 매장,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가격은 19만9100원이다.

    삼성전자는 방학과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3월 31일까지 '갤럭시 A10e'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 A10e' 구매 후, 영어 학습 서비스 '로제타스톤'을 신규 구독하는 고객에게 '뉴 로제타스톤'과 '로제타스톤 1:1 화상 영어' 3개월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여기에 '클리어 커버', 팝소켓의 팝그립', 자신만의 개성에 맞춰 꾸밀 수 있는 배경화면 6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삼성 멤버스 애플리케이션에서 참여할 수 있다.

    '갤럭시 A10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