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 빨래하는 날’ 기획전 열어한샘 매트리스 케어 상품 최대 32% 할인된 3만3000원에 제공홈케어 전문가가 직접 방문해 매트리스 겉부터 속까지 2중 케어
  • ▲ ⓒ한샘
    ▲ ⓒ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오는 29일까지 집의 매트리스 종류에 상관없이 ‘한샘 홈케어’의 매트리스 케어 상품을 최대 32% 할인한 3만30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최근 수면환경, 실내공기질 등 건강한 주거 환경에 대한 관심과 맞벌이 부부와 1인 가구의 증가 등 사회 구조적인 변화는 홈케어 시장의 성장을 가속화할 것으로 보인다.

    그 중 매트리스는 집에서 가장 긴 시간 동안 몸에 직접 닿아있는 가구 중 하나로 겉으로 보기에는 깨끗해 보일 수 있으나 자는 동안 배출한 땀과 각질 등이 쌓여있을 수 있고 이를 먹고 사는 집먼지 진드기가 서식하기 쉽다. 오염된 매트리스는 피부 트러블이나 가려움증, 기침이나 비염 같은 호흡기 질환도 유발할 수 있다는게 한샘측 설명이다.

    이에 한샘은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매트리스 빨래하는 날’이라는 이름의 기획전을 진행한다. 한샘 홈케어 서비스로 직접 세탁한 것처럼 매트리스를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뜻에서 이번 기획전 이름을 정했다.

    한샘의 매트리스 케어는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이수한 홈 토탈 케어 전문가가 직접 집에 방문해 매트리스 겉부터 속까지 2중으로 케어를 진행한다. 침대 프레임부터 매트리스 바디, 사이드 케어로 진드기와 먼지를 제거하고 UV자외선 살균으로 유해세균까지 제거한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