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에 한 번씩 해외직구 특가 판매스마일클럽 12%, 일반회원 10% 카드사 할인20일까지 위생·청소용품 중심 특가 판매
  • ▲ ⓒ이베이코리아
    ▲ ⓒ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9(지구)가 한달에 한번 해외 인기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월간 지구직구' 프로모션을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매달 진행하는 정기 세일전으로, 카드사 할인 및 '1+1' 상품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첫 번째 행사는 오는 20일까지 총 3일간으로 최근 사회적 이슈를 반영해 면역력 강화, 위생 등에 초점을 맞추고 체온계, 공기청정기, 청소기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일자별 '1+1'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매일 두 개의 상품을 선정해 특가 판매하는데, 18일 첫날에는 'QCY T5',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500ml'를 1+1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19일에는 '스타벅스 50캡슐'(1+1)과 '칼라일 크릴오일 2000mg 120정'(1+1)을 판매한다.

    최근 품귀 현상을 빚고 있는 마스크도 있다. '3중필터 일회용 마스크 100매'를 쿠폰 최종혜택가 5만2360원에 살 수 있다. 이 외에도 '샤오미 FANMI 비접촉식 접촉식 귀 체온계', '구글 크롬캐스트', '버버리 애쉬비 호보백 미듐', '프라다 New 버킷백 코스메틱 파우치 블랙' 등 샤오미 청소기, 커피머신, AI 애완로봇, 무선 이어폰 등 다양한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G9 영업실 박준우 팀장은 "G9 해외직구 서비스는 별도의 관부가세와 해외배송비 없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더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해외직구 시그니처 코너를 새롭게 오픈했다"며 "한달에 한번 시즌별로 꼭 필요한 직구 상품을 엄선해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