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만여편 이상 VOD 제공
  • ▲ ⓒKT
    ▲ ⓒKT

    KT가 자사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Seezn(시즌)'이 '2020년 한국산업의 브랜드추천' OTT서비스 부문서 신규 1위를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추천'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실시한 '추천 관점에서의 브랜드 평가'다.

    Seezn은 210여개 실시간 방송과 TV다시보기, 영화, Seezn에서만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 등 24만여편 이상의 VOD를 제공하고 있다. 또 190여개 실시간 채널과 5만여편의 VOD는 별도 유료 상품에 가입하지 않고도 간편하게 로그인만 해도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담당 상무는 "앞으로 고객들이 KT의 Seezn을 통해 더 차별화된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