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정수기 판매량 37.6% 늘어
  • ▲ ⓒ웰스
    ▲ ⓒ웰스
    교원그룹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가 올해 상반기(1월~6월) 정수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37.6%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코로나19 확산과 인천 수돗물 유충 발생 등으로 위생가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웰스 위생 가전 대표 제품인 시스템 정수기 '웰스더원'과 '웰스 tt UV+(티티 유브이플러스)' 정수기 등이 판매량 상승을 이끈 것으로 나타났다.

    교원 웰스가 지난해 국내 최초로 선보인 시스템 정수기 웰스더원은 출수 파우셋만 외부로 노출 된 빌트인 형태다. 공간 활용성을 높였고 유로관 교체가 필요 없는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제품임에도 웰스 전체 정수기 계정 중 약 10% 비중을 차지하며 주력 상품으로 떠올랐다.

    웰스 tt UV+ 정수기는 냉각탱크를 없앤 이중터널방식 냉각 기술을 적용해 유로관 오염을 사전 차단한다. 
     
    웰스는 워터 솔루션 라인업을 공개해 본격적인 정수기 점유율 확대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