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 과자’, 2차 모집 완판포카리스웨트, 아이들 위한 동화 ‘땀방울의 여행’ 캠페인 진행현대그린푸드, 그리팅 추석 선물세트 10종 판매
  • ▲ ⓒ롯데제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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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제과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 과자’, 2차 모집 완판

    롯데제과가 지난달 20일 개시한 ‘월간 과자’ 2차 모집이 6일만에 종료됐다. 

    이번 2차 모집에서는 서비스 정원을 선착순 500명으로 1차때(200명)보다 늘렸으며 서비스 종류도 1가지 늘려 소확행팩(9900원), 마니아팩(1만9800원)으로 이원화 운영했다. 

    ‘월간 과자’는 매번 제품을 번거롭게 직접 구매할 필요 없이, 매월 다르게 구성된 롯데제과의 제품을 과자박스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롯데제과는 향후에도 과자 구독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이커머스 사업의 킬러 콘텐츠로 발전시켜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 포카리스웨트, 아이들 위한 동화 ‘땀방울의 여행’ 캠페인 진행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가 아이들을 위한 동화 ‘땀방울의 여행’ 캠페인을 진행한다.

    유튜브와 IPTV를 통해 먼저 선보인 영상 동화 ‘땀방울의 여행’은 어린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몸 속의 수분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포카리스웨트는 영상 동화뿐만 아니라 실물 종이책 1000권을 제작해 동화책이 필요한 어린이집, 유치원, 어린이 도서관 100여 곳 등에 책을 기부할 계획이다.

    영상동화는 9월 중 영문 버전으로도 제작될 예정이다.
  • ▲ ⓒ현대그린푸드
    ▲ ⓒ현대그린푸드
    ◇ 현대그린푸드, 그리팅 추석 선물세트 10종 판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추석을 맞아 맞춤형 케어푸드 브랜드 '그리팅 추석 선물세트' 10종을 선보인다.

    그리팅 추석 선물세트는 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 등 전국 15개 현대백화점 식품관 및 온라인몰(더현대닷컴·현대H몰)에서 오는 29일까지 판매된다.

    연화식 선물세트 6종과 반찬·죽 선물세트 2종은 개별 포장된 HMR(가정 간편식) 제품들로 구성돼 있어 전자레인지 등으로 간편하게 데워먹을 수 있다.

  •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9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진행

    파리바게뜨가 9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3000원 이상일 경우 소비자에게 3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아이스캔디 1+1 모바일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일과 2일 양일간 참여 가능하며, 쿠폰은 해피앱과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파리바게뜨는 7월부터 9월까지 3번의 '파바데이' 3000원 혜택 쿠폰을 모두 사용한 해피앱 소비자를 대상으로 신제품 쿠폰을 증정하고, 해피앱 신규 가입자에게는 ‘정통 우유 식빵 1봉 교환 쿠폰’도 제공한다.
  • ▲ ⓒ롯데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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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리아, ‘치킨 라이벌’ 세트 구매시 치킨너겟 증정

    롯데리아가 지난 8월 실시한 ‘치즈 라이벌’ 프로모션에 이어 9월 한 달간 ‘치킨 라이벌’ 2차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8월 진행한 ‘치즈 라이벌’은 자연산 치즈 본연의 맛을 살린 ‘모짜렐라인더버거’와 체다치즈를 사용해 치즈 맛의 극대화를 살린 ‘클래식치즈버거’의 대결이었다면 이번에는 치킨을 주제로 한 ‘치킨 라이벌’ 대전이다.

    롯데리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들 중에서 치즈와 치킨과 같이 특정 소재를 대상으로 라이벌전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매콤한 통가슴살로 만든 ‘핫크리스피버거’와 부드러운 통다리살로 만든 ‘티렉스버거’ 세트 구매 고객 대상으로 인기 디저트 치킨너겟을 무료로 증정한다.
  • ▲ ⓒ한국야쿠르트
    ▲ ⓒ한국야쿠르트
    ◇ 한국야쿠르트, 천안시 홀몸노인 대상 ‘고독사 예방 간편식 지원’ 실시

    한국야쿠르트 충청지점이 천안시와 손잡고, 지역 내 홀몸노인을 위해 간편식 900개를 기부한다. 이번 기부는 홀몸노인의 고독사 예방과 결식 문제 해소를 위해 기획했다.

    이와 관련해 한국야쿠르트와 천안시는 지난 28일, 최민규 한국야쿠르트 충청지점장과 전만권 천안시 부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천안시청에서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으로 한국야쿠르트는 천안시 홀몸노인을 대상으로 8월부터 4개월간 ‘잇츠온’ 간편식 제품을 무상 지원한다. 제품은 프레시 매니저가 전달하며, 홀몸노인에 대한 안부 확인도 함께 이뤄진다. 

    수혜대상은 천안시에 거주하는 기초생활보장수급자 및 차상위 계층에 해당하는 홀몸노인이며, 인원은 총 100명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지원활동을 시작으로 수혜범위와 규모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청정원, ‘두 번 달여 더 진한 진간장’ 응원 이벤트 실시

    대상 청정원은 오는 15일까지 청정원 홈페이지를 통해 ‘두 번 달여 더 진한 진간장’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상 청정원이 최근 리뉴얼 출시한 ‘햇살담은 두 번 달여 더 진한 진간장’은 청정원만의 ‘2단 달임 공법’을 적용해 감칠맛과 풍미를 배가시킨 제품으로, 기존 진간장 대비 염도는 높이고 발효취를 줄여 더욱 진한 맛을 내면서도 음식 본연의 향을 살릴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청정원 ‘햇살담은 두 번 달여 더 진한 진간장’ 리뉴얼 출시를 기념하며, 지친 일상 속에서도 ‘두 번째 도전’을 결심한 이들을 응원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출산, 사업, 입시 등 ‘두 번째 도전’에 관련된 사연이 있다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전국품질분임조경진대회 대통령상 수상

    오리온은 '제46회 전국품질분임조경진대회'에서 최고상인 대통령상 금상을 수상했다.

    오리온은 지난 2018년 결성한 청주 공장 품질분임조 ‘Only 오리온’ (분임조장 최재덕 부장, 온실가스 담당 이광준 차장, 에너지 담당 박창현 과장 등 5명)이 2020년 신설된 에너지·기후 변화 부문에 도전, ‘에너지 진단 및 연구를 통한 제과 공정 설비 개선’으로 에너지 절감 및 온실가스 배출량 감축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꼬북칩 에너지 절감 스팀 공급 장치’, ‘프라이어(감자 튀김기) 오일 쿨링 열 교환기’ 등을 개선해 온실가스 배출량을 기존 대비 5% 감축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오리온은 이 성과를 바탕으로 향후 에너지 절감 및 온실가스 감축을 위한 표준모델을 정립하고 국내 다른 공장 및 해외 법인에도 적용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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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AT코리아
    ◇ BAT코리아, 창립 30주년 맞아 홈페이지 전면 개편

    BAT코리아는 회사 창립 30주년을 맞아 기업가치 제고와 접근성강화를 위해 공식 기업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BAT코리아는 국내 담배 업계 최초 여성 리더, 김은지 사장의 취임 한 달을 맞아 새단장을 마친 기업 홈페이지를 공개함으로써 조직 내외부의 분위기를 새롭게 다진다는 계획이다.

    김은지 사장은 "BAT코리아 법인 설립 30주년의 해를 맞아, 회사의 얼굴인 기업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게 돼 더욱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BAT가 추구하는 '더 나은 내일'과 이를 위한 사업 방향이 보다 쉽게 널리 알려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문을 연 기업 홈페이지는 방문자가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회사소개 ▲제품소개 ▲유해성 저감노력 ▲지속가능성 ▲채용안내 등 총 5개 카테고리로 세분화됐다.

    1990년 국내 법인 설립 이 후 30년의 주요 발자취를 소개하는 한편 올 상반기 새롭게 발표한 BAT그룹의 기업 목표 '더 나은 내일'과 기업 로고를 반영하고 환경과 사회, 지배구조에 대한 책임 완수와 사업 목표를 조명하는 데 중점을 뒀다.

    이와 함께 향상된 기업 문화 구축을 위해 선정한 키워드는 물론, BAT코리아 사회 공헌 활동, 청소년 흡연 예방, 대표 제품 브랜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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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주류
    ◇ 롯데칠성,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슬릭캔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홈술족 증가에 발맞춰 휴대성을 더욱 강조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슬릭캔을 출시했다다.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슬릭캔(330ml)'은 기존의 맥주캔(355ml) 제품보다 길고 가늘어 한 손에 쉽게 잡을 수 있는 점과 휴대가 간편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일반적인 맥주 캔 제품들이 6팩으로 구성된데 반해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슬릭캔은 4팩으로 구성해 편의성을 높였으며 종량세를 적용해 국산 주요 레귤러맥주보다 출고가가 낮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는 100% 맥아만을 사용한 올몰트 맥주다. 기존 클라우드의 정통성은 유지하면서 생맥주를 그대로 담아낸 듯한 신선함과 톡 쏘는 청량감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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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T&G, ‘릴 플러스’후속작‘릴 솔리드 2.0’출시

    KT&G는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2.0(lil SOLID 2.0)’을 오는 9일 전국 릴 미니멀리움(lil MINIMALIUM) 8개소에서 출시한다고 밝혔다.

    ‘릴 솔리드 2.0’은 지난 2017년 첫 출시된 ‘릴 솔리드 1.0’(약칭 ‘릴’)의 업그레이드 모델인 ‘릴 플러스(lil Plus+)’에 이어 2년 3개월 만에 출시되는 후속 제품으로,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위해 성능과 디자인을 한층 강화한 2세대 모델이다. ‘릴’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에서 선보인 후, 오는 10월 중 전국 주요 도시로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릴 솔리드 2.0’은 진화된 히팅 시스템과, 1회 충전 시 사용 가능량 증대가 가장 큰 특징이다. 새롭게 적용된 ‘서라운드 히팅 방식’은 인덕션 히팅 기술을 통한 일정한 가열로, 끝까지 균일한 맛을 제공한다. 또한, 업그레이드된 배터리 효율로 한 번 완충 시 최대 30개비 사용이 가능해져 충전의 번거로움을 개선했다.

    ‘릴 솔리드 2.0’의 권장 소비자가는 11만원이며, 할인 쿠폰 적용 시 8만8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할인 쿠폰 발급과 제품 판매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