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 내 몸을 위한 '던킨-짐' 캠페인 실시크리스피크림도넛 아이스크림 인사이드 디저트 도넛 출시동원몰, 잼라이브 ‘동원 선물세트’ 라이브 커머스 진행
  • ▲ ⓒ던킨
    ▲ ⓒ던킨
    ◇ 던킨, 내 몸을 위한 '던킨-짐' 캠페인 실시

    던킨이 던킨-짐(D-GYM) 캠페인을 진행한다.

    던킨-짐은 던킨의 D와 체육관(Gym)을 결합한 단어로 에너지가 필요할 때 먹으면 딱 좋은 던킨의 맛을 주제로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단백질을 함유하고, 아몬드 등 견과류를 원료로 활용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신제품은 프로틴 초코 파우더와 에스프레소 커피 샷을 얼음과 함께 갈아 만든 프로틴 모카 던카치노, 단백질을 더했다. 프로틴 베이글, 불포화지방산과 비타민E가 풍부한 아몬드와 초콜릿 크런치를 토핑한 아몬드 초코 크런치 등 총 3종이다.

    오는 17일까지 매장에서 프로틴 모카 던카치노 구매시 아몬드 초코 크런치 도넛 1개를 증정한다.

    던킨의 모든 신제품은 해피포인트 또는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에서 배달 또는 픽업을 통해 만나볼 수도 있다. 오는 20일까지 해피오더 앱과 쿠팡이츠에서 배달 주문시 각각 최대 7000원, 4000원의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오는 18~19일에는 요기요 슈퍼 레드 위크 참여를 통한 배달비 4000원 할인 프로모션도 운영할 예정이다. 배달 최소 금액은 1만2000원이다. 
  • ▲ ⓒ롯데GRS
    ▲ ⓒ롯데GRS
    ◇ 크리스피크림도넛 아이스크림 인사이드 디저트 도넛 출시

    롯데GRS가 운영하는 크리스피크림도넛에서 도넛과 아이스크림을 결합한 펀&프리미엄 도넛 디저트 아이스크림 인사이드 도넛4종을 출시했다.

    아이스크림 인사이드 도넛은 도넛 안에 부드러운 소프트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달콤한 초코 소스와 화려한 스프링들을 토평해 시각과 미각을 자극하는 외형이다.

    제품 제공 시 샌드위치 제품에 주로 사용하는 종이 케이스를 활용해 도넛과 소프트 아이스크림의 형태를 그대로 보존 할 수 있도록 해 프리미엄 디저트 느낌을 살렸다.

    아이스크림 인사이드 디저트 출시와 함께 크리스피크림도넛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는 #아인싸 3행시 댓글 이벤트’를 18일부터 운영할 예정이다. 선발 인원에게는 신제품 아이스크림 인사이드 모바일 제품 교환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신제품 아이스크림 인사이드 도넛은 전국 매장 중 약 60개점에서 한정 판매되며, 크리스피크림도넛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 ⓒ동원F&B
    ▲ ⓒ동원F&B
    ◇ 동원몰, 잼라이브과 연계해 추석 맞이 ‘동원 선물세트’ 라이브 커머스 진행

    동원F&B가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이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잼라이브’와 연계해 추석 맞이 라이브 커머스를 14일 오후 6시 45분에 진행한다.

    ‘잼라이브’는 방송을 통해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으로, 가입자 480만 명을 보유한 인기 채널이다. 동원몰은 ‘동원 선물세트’ 2종과 인기 상품 10여종을 최대 54% 할인된 특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다양한 증정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방송 중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동원참치와 건강요리유를 함께 구성한 ‘동원 혼합 86호’를 지급하며, ‘자급자족 보급세트’를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 한해 ‘미니언즈 에어팟 케이스’를 제공한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환경을 위한 ‘빨대를 돌(doll)려줘’ 캠페인

    남양유업이 환경을 지키기 위한 첫 번째 캠페인으로, 플라스틱 빨대를 줄이기 위한 ‘빨대를 돌(doll)려줘’ 캠페인을 시행한다. 

    생활 간 생기는 일회용 플라스틱 빨대를 버리지 않고 업사이클링으로 만들어진 인형에 모으는 캠페인이다. 모아진 빨대는 남양유업과 서울새활용플라자가 수거해 또 다른 업사이클링 제품으로 탄생할 수 있도록 소재은행에 제공하는 ‘자원 순환 캠페인’의 일환이다.

    평소 생활 속 친환경 실천사례와 함께 이벤트에 참여한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소비자들에게 고슴도치, 선인장 인형의 집사가 될 기회가 주어진다. 

    캠페인 기간에 모은 빨대를 인증샷과 함께 남양유업에 보내준 고객에게는, 남양유업에서 분리배출Tip 패키지가 적용된 17차 제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 ▲ ⓒKT&G
    ▲ ⓒKT&G
    ◇ KT&G, '릴 하이브리드 2.0 테일러메이드 골프에디션' 출시

    KT&G가 세계적인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와 컬래버레이션한 '릴 하이브리드 2.0 테일러메이드 골프에디션'을 선보인다. 새로운 디자인과 컬러를 적용한 '릴 하이브리드 2.0'과 테일러메이드의 2020년 신제품인 'TP5 pix/TP5x pix' 골프공 3구가 함께 동봉된 기프트박스 형태로 제작됐다. 색상은 오렌지와 화이트로 출시된다.

    지난 2월 출시된 '릴 하이브리드 2.0'은 스틱 삽입시 버튼을 누르는 과정 없이 자동으로 예열되는 '스마트 온' 기능을 궐련형 전자담배 최초로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또 OLED 디스플레이를 디바이스 전면에 장착해 배터리와 카트리지 잔량, 퍼프 횟수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 ▲ ⓒ페르노리카코리아
    ▲ ⓒ페르노리카코리아
    ◇ 위스키 제임슨, ‘부드러운 즐거움, 그게 이유야’ 영상 공개

    페르노리카코리아의 아이리쉬 위스키 브랜드 ‘제임슨(JAMESON)’이 제임슨 하이볼을 즐기는 다양한 순간을 담은 ‘Why JAMESON Highball? 부드러운 즐거움, 그게 이유야’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총 세 편으로 구성된 캠페인 영상은 미술 작가 ‘잭슨심’, 스트릿 댄서 ‘제이블랙’, 국내 인디밴드 ‘아도이(ADOY)’가 캠핑장, 홈파티, 펍 등 다양한 공간에서 제임슨 하이볼을 마시며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여준다.

    제임슨은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10월부터 제임슨 하이볼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제임슨 하이볼은 상쾌한 탄산의 맛과 아이리쉬 위스키 특유의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칵테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