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 수량 임영웅 굿즈 발매 예정
  • ▲ 경동나비엔이 자사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 신규 모델로 가수 임영웅을 발탁했다 ⓒ경동나비엔
    ▲ 경동나비엔이 자사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 신규 모델로 가수 임영웅을 발탁했다 ⓒ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이 자사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 신규 모델로 가수 임영웅을 발탁하고 본격적인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임영웅과 손잡고 이번 시즌 '나비엔 메이트' 온수매트 홍보를 본격화한다. 임영웅이 출연한 '나비엔 메이트' 광고는 추후 유튜브 등 디지털 매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경동나비엔은 한정 수량으로 진행하는 임영웅 굿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사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 하우스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자사 SNS 채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 본부장은 "항상 바르고 이타적인 태도의 임영웅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신규 모델로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며 "앞으로 경동나비엔과 임영웅이 함께 할 다양한 활동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경동나비엔은 지난 14일 '나비엔 메이트'의 2020년 신제품 EQM581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전기 분해 살균수가 매트 내부에 흐르는 물을 주기적으로 깨끗하게 관리해 주는 '셀프이온케어' 기능을 비롯 △수면모드 △주간예약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