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본젤라또’ 업그레이드 ‘본젤라또 앙상블’ 출시파리바게뜨, ‘갓구운빵’ 서비스 플랫폼 확대빙그레 tft, 남성 건강 브랜드 ‘마노플랜’ 론칭
  • ▲ ⓒ롯데제과
    ▲ ⓒ롯데제과
    ◇ 롯데제과, ‘본젤라또’ 업그레이드 ‘본젤라또 앙상블’ 출시

    롯데제과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본젤라또’에서 한층 업그레이드한 ‘본젤라또 앙상블’ 3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본젤라또 앙상블’이라는 새로운 브랜드로 론칭, 기존의 ‘본젤라또’ 제품보다 유지방 함량을 2배 가량 올려 부드러운 식감을 한층 끌어올린 상위 버전의 ‘본젤라또’다.

    각종 아이스크림 믹스와 시럽, 잼, 초콜릿 코팅, 토핑 등 다양한 요소들을 첨가, 입 안에서 재료의 어우러짐을 강조했다고 설명했다. ‘본젤라또 앙상블’은 총 3종으로 바 2종(스위트베리, 쿠키앤크림)과 콘 1종(쇼콜라&치즈케익)이다.
  •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갓구운빵’ 서비스 플랫폼 확대

    파리바게뜨가 매장 별로 제품의 생산 정보를 소비자에게 실시간으로 제공해주고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 ‘갓구운빵’ 서비스를 강화한다.

    먼저 파리바게뜨는 소비자들이 ‘갓구운빵’ 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플랫폼을 확대한다. 소비자가 파리바게뜨 매장 안에 비치된 ’갓구운빵 QR코드’를 스캔하면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로 연동돼 요일∙시간별 '갓구운빵'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매장마다 설치된 디지털 메뉴보드의 ‘해피TV’를 통해서도 '갓구운빵'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서비스 플랫폼 확대를 기념해 오는 11월 4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소비자가 매장에서 1시간 이내에 구워진 빵∙샌드위치∙샐러드 제품을 구매 시 ‘갓구운빵 QR코드’를 스캔하여 확인 가능한 바코드를 제시하면 10%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통신사 할인 중복 시 최대 20%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 '갓구운빵' 서비스에서도 동일하게 혜택 받을 수 있다.
  • ▲ ⓒ빙그레
    ▲ ⓒ빙그레
    ◇ 빙그레 tft, 남성 건강 브랜드 ‘마노플랜’ 론칭

    빙그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tft가 남성 건강 브랜드 ‘마노플랜(manoplan)’을 론칭한다. tft는 지난해 여성 전문 건강 브랜드 ‘비바시티’를 론칭하고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이번 ‘마노플랜’ 출시로 건강 브랜드를 확장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빙그레의 건강통합브랜드 tft의 두번째 브랜드가 될 마노플랜은 ‘남성를 위한 건강플랜’이라는 뜻으로 남성 건강 고민의 마침표라는 컨셉을 내세운 남성 건강 브랜드다. 원료의 함량부터 부원료의 선정까지 남성을 고려하여 설계한 마노플랜은 복잡하고 귀찮은 것을 싫어하는 타깃의 특성에 맞춰 직관적이고 간편한 취식 방식이 특징이다.

    마노플랜 브랜드의 첫번째 제품이 될 ‘마노플랜 간건강&활력’ 제품은 업무, 음주, 스트레스로 건강을 챙기기 힘든 남성들을 위한 제품으로 상단부에는 밀크씨슬캡슐, 하단부 활력 비타민 드링크 구조로 하루 한 병으로 언제 어디서든 섭취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하단부의 드링크에는 비타민 B군을 기본으로 홍삼농축액, L-아르지닌을 포함한 8종의 부원료에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의 1일 영양성분기준치인 8.5mg도 함께 함유돼 있다.
  • ▲ ⓒ코카-콜라사
    ▲ ⓒ코카-콜라사
    ◇ 코카-콜라사 파워에이드,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십 2023년까지 연장

    코카-콜라사의 스포츠 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는 대한축구협회와 ‘대한축구협회 및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파트너계약 조인식’을 통해 2023년까지 공식 파트너십을 이어 나가기로 했다.

    공식 파트너계약 조인식은 지난 5일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파주NFC(국가대표 트레이닝 센터)에서 최수정 한국 코카-콜라 대표, 정몽규 KFA 회장, 파울루 벤투 국가대표팀 감독, 김학범 올림픽대표팀 감독, 조현우, 이정협 선수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2003년부터 대한축구협회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어 온 한국 코카-콜라는 이번 조인식을 통해 2023년까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공식 스포츠음료’ 파트너사로서 역할을 이어 나간다.

    파워에이드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고 한국 축구 발전을 위한 다각도의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국가대표 축구 선수들의 훈련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는 ‘파워에이드 오픈트레이닝데이’ 후원도 이어 나가며 선수들과 팬들이 교감할 수 있는 기회를 넓혀 나간다는 계획이다.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5년 연속 베트남 농가 지원 프로젝트 실시

    오리온그룹은 베트남 감자농가 소득 증대를 위해 농기계, 연구시설 등을 기증하는 ‘베트남 고향감자 지원 프로젝트’를 5년 연속 진행한다.  

    오리온은 지난달 16일부터 29일까지 베트남 북부 하노이 인근에 있는 꽝린성 동찌우시 빈즈엉면과 타잉화성 응아선현 응아쯔엉면 등에 1억2000만원 상당의 트랙터와 로타리 등을 전달하는 기증식을 가졌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베트남 고향감자 지원 프로젝트는 중소 규모 농가가 많은 베트남 북부 지역의 농업 효율성 및 생산성 향상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오리온은 지난 2016년 이후 5년간 총 5억 원 상당의 농기계 지원 등을 통해 감자 농가 소득 증대 및 여성과 아이들의 삶의 질 개선에 이바지하고 있다. 오리온은 2008년부터 현지 농가와 계약재배를 통해 우수한 감자를 조달하며 농가의 안정적인 소득을 보장하고 있다. 올해는 약 3만 톤에 달하는 감자를 ‘오스타’ (O’Star, 한국명 포카칩) 등 감자스낵 생산에 사용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