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E&J 갤로와 업무제휴 …미국산 와인 공급 확대CU, '맛남의 광장' 충남 예산 사과로 만든 애플파이 출시NS홈쇼핑, '적립의 10월' 프로모션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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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홈플러스, E&J 갤로와 업무제휴… 미국산 와인 공급 확대

    홈플러스가 세계 유명 와이너리인 'E&J 갤로'와 와인 상품 경쟁력 강화 및 안정적인 공급망 구축을 위한 업무 제휴 협약(JBP)을 체결했다.

    비대면 화상회의로 진행된 업무 제휴 협약식에는 홈플러스 닐 마피 상품전략본부장과 권순욱 그로서리본부장, 빌 맥모런 E&J 갤로 아시아 CEO 등이 참석했다.

    'E&J 갤로'는 미국 내 가장 큰 와인 전문 유통기업 중 하나로, 1933년 설립 후 4대 째 운영되고 있는 가족 기업이다. 현재 75개 계열사와 120여개 브랜드를 운영하며 전 세계 약 110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국내시장에는 한 병당 4990원 가성비 와인 '카퍼릿지'와 대용량 스위트 와인 '리빙스톤'을 비롯해 '고스트파인', '캐년로드', '브라이들 우드', '라마르카' 등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

    홈플러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트렌디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도입해 와인 라인업을 강화할 뿐 아니라 가격 경쟁력을 높이고 안정적인 공급망을 구축할 계획이다. 특히 E&J 갤로의 글로벌 주력 상품을 매년 국내에 우선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며 미국산 와인 대중화에 앞장선다는 입장이다.

    또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홈플러스 매장 내 갤로 와인 특별 매대를 구성하고 홈플러스 문화센터와 연계해 '갤로 와인 클래스'를 오픈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진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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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U, '맛남의 광장' 충남 예산 사과로 만든 애플파이 출시

    CU가 SBS 인기 예능 '맛남의 광장' 속 백종원표 사과파이를 출시한다.

    맛남의 광장은 더본코리아 백종원 대표를 중심으로 지역의 특산품이나 로컬푸드를 이용해 신메뉴를 개발하고 더 나아가 우리 농산수산물의 소비 촉진을 돕는 지역상생형 예능으로, 이달 8일과 15일에는 충남 예산 사과를 주제로 방송됐다.

    충남 예산은 충남 사과 생산량의 66%를 차지하는 대규모 산지지만, 올해에는 냉해 피해와 장마로 인해 생산량의 60% 이상이 비품으로 판별되면서 제가격을 받지 못해 여느 때보다 판로 확보가 시급했다.

    해결 방안을 고민하던 백종원 대표는 현장에서 바로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 이건준 대표에 상품화를 제안했고 이에 이 사장이 흔쾌히 응한 것. 실제 백종원 대표는 촬영 이후 직접 진천에 위치한 BGF리테일 센트럴키친에 방문해 MD들과 예산 사과 활용 방안을 테스트했으며 그 결과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애플파이를 상품으로 출시하게 됐다.

    CU 애플파이에 들어가는 필링은 고당도 사과를 잘게 썰어 설탕과 레몬, 계핏가루를 넣고 조리는 방송 속 레시피 그대로 만든 사과잼을 사용했다. 파이 전체 중량의 절반 가까이 사과잼을 듬뿍 채워 깊은 사과맛을 느낄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기존 맛남의 광장 연계 상품이 주로 대용량이나 1차상품 형태로 판매돼 구매가 어려웠던 1~2인가구도 CU를 통해 맛남의 광장의 프로그램 취지인 지역상생, 착한 소비에 부담없이 동참할 수 있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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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S홈쇼핑, '적립의 10월' 프로모션 진행

    NS홈쇼핑이 '적립의 10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적립의 10월' 프로모션은 17일부터 31일까지 TV홈쇼핑 라이브 방송으로 편성된 상품을 2개 이상, 15만원 이상 구매 시 결제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증정하는 행사다.

    적립금은 아이디(ID)당 1회, 최대 3만원까지 부여되며 다음달 23일부터 30일간 사용할 수 있다. NS홈쇼핑은 ‘적립의 10월' 프로모션이 시작되는 주말 쌀쌀해진 환절기 날씨에 유용한 상품을 집중 편성했다.

    17일 오전 10시 40분부터 '쿠셔니 단열벽지'를 방송한다. 간편한 시공으로 집안 분위기를 손쉽게 바꿀 수 있으며, 뛰어난 단열효과와 곰팡이 방지, 결로방지로 생활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셀프인테리어 상품이다. 새벽 1시부터는 '신일 ECO 히터'를 방송한다. 60년의 역사와 기술을 자랑하는 종합가전 기업 신일의 신제품으로 특허받은 ECO히터 고효율 방열판을 사용해 난방비는 낮추고, 에너지 효율은 더욱 높였다.

    18일 오후 7시 15분부터 '일월3D온수매트'를 방송한다. 3D매쉬 원단을 사용해 뛰어난 쿠션감을 자랑하며, 좌우 분리 스마트 설계로 각자에게 맞는 개별 온도 설정은 물론 절약 효과까지 좋은 온수매트이다. 전자파 없는 자연순환식 보일러와 11중의 안전장치를 적용해 더욱 건강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밤 9시 40분에는 '행복돌침대'를 방송한다. 황토의 장점을 담은 황토볼로 건강한 잠자리에서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건강 침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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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세븐일레븐, 남대문 쪽방촌 나눔 봉사활동 진행
     
    세븐일레븐 샤롯데봉사단은 연예인 자선봉사단 '더브릿지'와 함께 서울 남대문 쪽방촌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6일 밝혔다.

    세븐일레븐과 더브릿지는 쪽방촌 어르신들에게 자사 원두커피 브랜드인 따뜻한 세븐카페 250잔와 도시락 200개, 마스크 6000장을 전달하며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나눴다.

    이번 봉사활동은 코로나19와 갑작스러운 추위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쪽방촌 어르신들을 위해 마련됐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쪽방촌을 찾는 봉사활동이나 기부가 크게 축소되면서 따뜻한 나눔이 절실한 쪽방촌 어르신들을 위해 나선 것이다.

    세븐일레븐은 내달 '더브릿지'가 진행하는 소외계층을 위한 '언택트 마켓'에도 옥스포드블럭, 피규어, 티셔츠 등 200만원 상당의 자사 상품을 기부할 예정이다. 판매 수익금은 우리 주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 단체에 기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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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바디프랜드 "10억 상당 건강 투자 경품 타세요"

    바디프랜드는 코로나 팬데믹 시대에 고객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총 10억원 규모의 경품을 건 ‘건강에 투자하세요(건투)’프로모션을 다음달 말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로 건강에 투자하라는 메시지를 담으면서 고객들을 위해 총 10억 상당의 건강 투자 경품을 마련했다. 8000만원 상당의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G90(1대)와 함께, 블롬베르크 건조기(119만원 상당) 100대, BTN 기초 3종세트(47만원 상당) 1049개, 아프로푸모 디퓨저 및 리필세트(29만원 상당) 1050개 등 추첨을 통해 총 2200명에게 안마의자로 건강에 투자한 고객들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건강에 공동 투자(공동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 혜택도 준다. 가족, 친구 등 지인과 함께 팬텀Ⅱ 이상의 안마의자를 1+1으로 공동 구매할 경우, 39개월 기준 월 렌탈료 1.5만원 할인 또는 59개월 기준 월 렌탈료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시불 구매 시에는 즉시 판매가에서 50만원을 할인해준다.

    자사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공동 구매도 가능한다. 셀레네Ⅱ 브레인 모델 이상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 50명이 모여 딜이 성사되면, 39만원의 렌탈료 할인 혜택은 물론 목 어깨 안마기와 슈퍼터치 눈 마사지기 사은품까지 총 67만원 상당의 더블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