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최초 공개, 한정판 포토카드 등 증정
  • ▲ ⓒ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걸그룹 '레드벨벳'이 출연하는 미션형 야외 버라이어티 '부퀘스트'를 오는 20일 아이돌Live 앱을 통해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AB6IX(에이비식스)'와 'ITZY(있지)', 'NCT DREAM(엔시티 드림)' 등 국내 대표 아이돌이 출연한 부퀘스트는, LG유플러스가 자체 제작해 독점 제공 중인 콘텐츠다. 

    개그맨 유재석의 '지미유', 개그우먼 김신영의 '둘째 이모 김다비'와 같은 서브 캐릭터 쟁취를 위해 멤버 간 경쟁 과정을 담아낸 프로그램이다. 네 번째 주인공으로 걸그룹 레드벨벳이 출연한다.

    레드벨벳의 부퀘스트 방송 공개를 기념해 직접 녹음한 말하는 인형은 물론, 멤버들이 여행지에서 진행한 미션을 통해 획득한 캐릭터를 착장한 사진으로 한정판 포토카드를 제작했다. 시청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제공한다.

    레드벨벳의 부퀘스트는 20일 오후 5시 아이돌Live를 통해 최초 공개되며, 매주 화·목 오후 5시에 총 8회로 방송된다. 본방송 종료 후 멀티캠, 촬영 비하인드 등 미공개 영상도 아이돌L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타사 고객 역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로 아이돌Live 앱을 내려 받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 이용 U+tv 고객은 '메뉴'에서 'TV앱'을 선택한 후 IPTV용 아이돌Live 앱을 이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