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빅톤, 디저트쇼 홍보대사로 선정- 27일부터 푸드위크 공식 SNS에 빅톤 콘텐츠 공개- 10월31일까지 '코엑스 푸드위크' 사전등록 접수
  • 아이돌그룹 빅톤이 차기년도 식품 트렌드를 보여주는 '코엑스 푸드위크 2020' 디저트쇼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빅톤은 11월 25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코엑스 푸드위크 2020(제15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서 달콤함을 담당하는 디저트쇼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홍보대사 첫 활동으로 빅톤의 인사 영상이 27일부터 코엑스 푸드위크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공개된다. 일곱 멤버의 달콤한 목소리로 인사하며 코엑스 푸드위크에 대해 소개한다. 

    또 코엑스 푸드위크 공식 SNS에는 빅톤 일곱 멤버의 개인별 남친짤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되다. 

    코엑스 푸드위크 사무국은 "무대에서의 강렬한 이미지와 반전되는 일상에서의 자상하고 달콤한 모습이 푸드위크의 디저트쇼와 잘 어울려 빅톤을 홍보대사로 선정했다"며 "푸드위크 기간까지 빅톤과 디저트쇼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코엑스 푸드위크 2020'은 11월 25일부터 28일까지 코엑스에서 오프라인 전시회가 진행된다. 10월 31일까지 오프라인 전시회의 무료 사전등록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