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문화센터, 2020년 겨울학기 회원모집롯데슈퍼, '해남 절임배추' 판매 촉진 행사 진행현대백화점면세점, 2주년 맞이 이색 기부 캠페인 연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홈플러스 문화센터, 2020년 겨울학기 회원모집

    홈플러스가 전국 123개 점포 문화센터에서 약 6만개 강좌가 진행되는 겨울학기의 회원을 모집한다.

    오는 12월 1일부터 2021년 2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겨울학기는 코로나19로 변화한 일상생활 ‘뉴노멀’ 트렌드에 맞춰 사회적 거리두기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 오프라인 강좌와 집에서 안심하고 수강할 수 있는 온라인 강좌를 다양하게 마련했다.

    먼저, 교육 분야 스타 강사 3인방과 생방송으로 실시간 소통하며 수강하는 온라인 강좌를 마련했다. △이병훈 교육연구소 대표의 ‘초등생 학부모를 위한 교육·입시·진학의 모든 것’ △최민준 자라다남아미술연구소 소장의 ‘사랑과 존중만으로 아이의 변화를 기대하는 모든 어른이들에게’ △조승우 혼자 공부하는 힘 대표의 ‘혼자 공부하는 힘 키워주는 엄빠의 역할’ 등 으로 구성됐으며 홈플러스 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수업 전 접속 링크를 문자 메시지로 받아 수강할 수 있다.

    KB금융공익재단과 함께 경제 교육 강좌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어린이 대상의 ‘나는 저축왕’ 강좌와 부모 대상 ‘4차 산업혁명, 우리아이 어떻게 키울 것인가’, ‘행복한 돈 모으기’ 강좌 등 다채롭게 구성했다.

    또한 온라인 취미 플랫폼 ‘클래스101’과 제휴를 통해 운동, 미술, 공예, 음악, 요리 등 다양한 취미를 더 저렴한 가격으로 배울 수 있도록 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하는 새로운 형태의 강좌도 새로 선보인다. 과학실험 수업을 온라인과 오프라인 격주로 운영하며 온라인 수강을 위한 실험 키트는 사전 제공해 영상과 함께 자기주도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아울러 홈플러스 사회공헌재단인 e파란재단과 손잡고 환경 교육을 위해 ‘버려지는 커피 분말을 이용해 멋진 크리스마스 장식물 만들기’ 강좌를 진행한다. 또한 미혼모를 돕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아이배냇X홈플러스 e파란재단 우리아이 첫 번째 나눔 실천 1+1=LOVE’ 강좌도 마련했다. 해당 강좌 수강생들은 유아 요리 수업을 진행한 후 아이배냇의 상품으로 나눔박스를 만들어 미혼모 기관에 기부하게 된다.
  • ▲ ⓒ롯데쇼핑
    ▲ ⓒ롯데쇼핑
    ◇ 롯데슈퍼, '해남 절임배추' 판매 촉진 행사 진행

    롯데슈퍼가 해남군과 함께 김장철을 맞아 '해남 절임배추'의 판매 촉진 행사를 진행했다.

    롯데슈퍼 전 점에서 12월 14일까지 해남 절임배추(20Kg)를 3만7900원에 판매할 계획이며, 사전예약주문을 통해 11월 7일부터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순차적으로 배송한다.

    전남 해남에서 재배한 해남배추는 황토땅에서 해풍을 맞고 자라 풍부한 영양과 달콤하고 아삭한 식감으로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은 명품배추라는게 롯데슈퍼측 설명이다.
  • ▲ ⓒ현대백화점그룹
    ▲ ⓒ현대백화점그룹
    ◇현대백화점면세점, 2주년 맞이 이색 기부 캠페인 연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오픈 2주년을 맞아 11월 1일부터 19일까지 19일간 관광업계를 응원하는 '따뜻한 댓글 펀딩'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기부 캠페인은 고객이 현대백화점면세점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현대백화점면세점이 댓글 한 개당 1000원씩 고객을 대신해 기부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많은 고객들이 이벤트에 참여할수록 현대백화점면세점의 기부액도 커지는 구조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내년 12월 말까지 현금처럼 100% 사용 가능한 모바일적립금(5000원)을 지급한다. 행사 기간 홈페이지에 신규 회원 가입을 한 고객에게는 최대 3만원의 추가 혜택도 지급된다. 고객은 이벤트 참여를 통해 기부도 하고, 면세점 혜택도 누릴 수 있게 된다.

    조성된 기부금 전액은 서울특별시관광협회에 전달되어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서울시 중소·영세 관광업계 종사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11월 첫날부터 사흘 간 위메프데이… 45% 할인

    위메프는 11월 첫 특가 행사로 내달 1일부터 사흘 간 위메프데이를 진행한다. 위메프는 위메프데이에서 최대 4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매일 타임딜 오픈, 브랜드관 등 다채로운 특가 프로모션을 연다.

    먼저 위메프데이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15%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여기에 중복 사용할 수 있는 카드사별 쿠폰(10%), 브랜드별 쿠폰(20%)을 지급, 최대 45% 할인 혜택을 준다.

    매일 3회에 걸쳐 '타임딜'도 오픈한다. 시간대별로 초특가 상품을 4개씩 선보인다. 브랜드관에서는 한샘, 유한킴벌리, 아모레퍼시픽, 매일유업 등 베스트 브랜드 10개를 엄선했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신서유기8' 2021년 캘린더 단독 판매

    11번가가 여덟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tvN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의 2021년 캘린더 세트를 11월 1일부터 단독 판매한다.

    '신서유기8' 캘린더 세트는 11번가가 11월 1일부터 진행하는 '십일절 페스티벌'을 맞아 마련한 이색 상품으로 ▲2021년 탁상용 캘린더 ▲룰렛 이미지 ▲스티커 ▲사은품 신서유기8 미니 포스터로 구성됐다. 가격은 9900원이다.

    특히 메인 상품인 캘린더의 경우 프로그램 대표 캐릭터 '신묘한 패밀리'의 개성 넘치는 일상 속 모습들이 월별 테마에 따라 다양하게 그려졌다. 캘린더 맨 뒤에는 '멘탈 조정시간 입니다', '행복하자고 하는 일이잖아요' 등 본인의 현재 상태를 유머러스하게 표현할 수 있는 룰렛을 부착해 활용도를 높였다.

    11번가는 캘린더 세트 구매고객 중 7명을 추첨해 '신서유기8' 출연진 전원의 친필 사인이 담긴 공식 포스터를 증정한다. 또 11월 중 신서유기 캐릭터 인형, 에어팟 케이스, 그립톡, 키링 등 신서유기 공식 굿즈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할인행사도 추가로 진행할 계획이다.
  • ▲ ⓒ바디프랜드
    ▲ ⓒ바디프랜드
    ◇ 바디프랜드, 4D·브레인마사지 탑재 ‘아제라플러스’ 출시

    바디프랜드가 아제라 안마의자에 ‘4D 마사지 모듈’과 ‘브레인마사지’를 더한 갓성비 안마의자 ‘아제라플러스’를 신규 출시했다.

    아제라플러스는 스페셜 종아리 롤러와 6개 안마볼이 적용돼 동급 최고 가성비를 자랑하는 기존 아제라의 장점을 계승하면서도 프리미엄 모델에만 들어가는 4D 마사지, 브레인마사지 등 여러 기능을 추가됐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3D 마사지 모듈에 주무름, 지압, 두드림 등 안마 방식에 따라 마사지볼 각도가 변하는 방식을 더한 4D 입체 2중구조로 업그레이드했다. 큰 근육은 강력하게, 작은 근육은 부드럽게 그 부위에 따라 안마 깊이와 강도를 조절하고, 긴 회전축을 따라 움직이며 넓은 부위를 주물러 마치 사람 손으로 풀어주는 것과 같은 시원함을 선사한다는 주장이다.

    동 가격대에는 탑재되지 않은 브레인마사지 2종을 포함, 총 14종의 다양한 자동 프로그램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야간 시간 안마의자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저소음 동작 위주로 안마를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도 장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