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11월 이달의 맛 ‘아이스 호떡’ 출시bhc치킨-마이리틀셰프, ‘노마가쏜닭’ 이벤트 진행 동서식품 '맥심 카누 돌체라떼, 민트초코라떼’ 2종 출시
  • ▲ ⓒ배스킨라빈스
    ▲ ⓒ배스킨라빈스
    ◇ 배스킨라빈스, 11월 이달의 맛 ‘아이스 호떡’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카카오 프렌즈와 손잡고 11월 이달의 맛 ‘아이스 호떡’을 출시했다.

    아이스 호떡은 고소하고 달콤한 ‘호떡 아이스크림’에 ‘호떡 시럽 리본’을 넣어 호떡 속에 들어있는 달콤한 시럽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여기에 해바라기씨 ∙ 호박씨 ∙ 땅콩 분태로 구성된 ‘씨앗 믹스넛’과 ‘떡 다이스’를 넣어 바삭하면서도 쫄깃하게 씹히는 맛을 완성했다. 특히 아이스 호떡 속 땅콩 분태는 전북 고창에서 수확한 땅콩을 사용했다.

    이달의 맛 케이크로는 ‘라이언 호떡해(2만2000원)’를 선보인다. 바닐라, 아이스 호떡,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등 총 세가지 맛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됐으며, 동그란 라이언의 머리 위에 호떡 누르개를 올린 모양이다.

    이와 함께 카라멜 아몬드와 시나몬 호떡 소스를 올려 바삭하고 달콤한 씨앗 호떡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라이언의 호떡 블라스트(R사이즈, 4800원)’와 호떡 모양의 쫀득한 찹쌀떡 속에 ‘아이스 호떡’과 견과류를 듬뿍 담은 ‘아이스 호떡 모찌(3000원)’도 출시한다.
  • ▲ ⓒbhc치킨
    ▲ ⓒbhc치킨
    ◇ bhc치킨-마이리틀셰프, ‘노마가쏜닭’ 이벤트 진행 
     
    bhc치킨은 밀레니얼 세대와의 소통 강화 및 젊은 여성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인 마이리틀셰프와 협력해 12월 중순까지 ‘노마가쏜닭’ 이벤트를 전개한다. 
     
    노마는 마이리틀셰프 주인공으로 노마가쏜닭 이벤트는 마이리틀셰프 내 36번째 신규 식당인 ‘치킨트럭’ 콘텐츠 오픈 기념으로 마련됐으며 ‘치킨트럭’ 콘텐츠 클리어와 ‘치킨 별을 모아라’로 구분된다.
     
    치킨트럭 콘텐츠 유저들은 bhc치킨의 인기 메뉴인 ‘뿌링클’, ‘골드킹’ 등을 bhc치킨 레시피에 따라 만들고 서빙하며 이벤트 참여 자격을 획득할 수 있다. 전체 유저가 단계별 게임을 통해 총 100개 별을 획득하는 ‘치킨별을 모아라’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치킨트럭 콘텐츠 클리어 고객 또는 별 100개를 모은 유저라면 누구나 미션 완료 후 해당 스크린 인증샷을 마이리틀셰프 공식 카페에 등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0명에게 2만원 상당의 bhc 모바일 쿠폰(뿌링클 또는 골드킹 랜덤 발송)이 증정될 예정이다.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 동서식품 '맥심 카누 돌체라떼, 민트초코라떼’ 2종 출시

    동서식품은 따뜻한 커피가 어울리는 계절인 겨울을 맞아 인스턴트 원두커피 '맥심 카누'의 신제품 라떼 2종을 출시한다. '맥심 카누 돌체라떼', '맥심 카누 민트초코라떼' 2종으로 각각 8개입/24개입 두 가지 규격으로 출시된다.

    카누 돌체라떼는 연유 특유의 부드러운 달콤함이 인상적인 제품이다. 꽃향기와 과일향이 풍부한 에티오피아산 원두를 100% 사용하여 미디엄 로스팅한 후 연유 파우더와 라떼 크리머를 적절한 비율로 배합한 제품으로, 커피 전문점의 연유라떼 못지 않은 조화로움과 완성도 높은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민트와 초콜릿, 연유 등 제품의 주요 특성을 반영한 심플한 색상과 디자인을 적용해 제품의 특징을 살렸다.
  • ▲ ⓒ농심
    ▲ ⓒ농심
    ◇ 농심, 선물키트와 책으로 지역사회 사랑나눔

    농심은 지난달 30일, 동작구 저소득층 독거노인 2000명을 위해 농심 선물키트를 제작해 동작구청에 전달했다. 농심 선물키트는 라면과 스낵, 햄 등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농심은 앞서 지난달 23일에는 지역사회 어린이들을 위해 도서 1300권을 전달했다. 농심이 나눈 도서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물량에 농심의 구매분을 더한 것으로 동작구 지역아동센터 13개소에 전달될 예정이다.

    농심이 기부한 식품과 도서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해피펀드’ 기금으로 마련된 것이다. 농심 해피펀드는 매달 자신이 희망한 금액만큼 월급에서 자동이체되는 방식으로 모금해 사회공헌활동에 사용되는 재원이다. 이달 중에 동작구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 김장김치 전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 ▲ ⓒ스타벅스커피코리아
    ▲ ⓒ스타벅스커피코리아
    ◇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연말 최대 규모 기부활동 펼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12월 31일까지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진행하며 고객과 함께하는 연말 최대 규모의 기금 적립 행사를 전개한다.

    개점 21주년을 맞아 크리스마스 시즌 기금 2억1000만원을 조성해 지역사회에 전달한다. 스타벅스는 2014년부터 매해 크리스마스 시즌 동안 고객 동참형 기금 적립 행사를 이어가고 있다. 기부 금액과 전달하는 단체수에 개점의 의미를 담아 지난해 20주년에는 지역사회 단체 20곳에 2억원의 기부금을 조성해 전달하는 등 매해 기부금과 기부 단체를 늘려 특별한 기부 활동을 펼쳐왔다.

    올해 역시 개점 21주년의 의미를 담아 크리스마스 시즌 동안 증정과 판매되는 스타벅스 플래너 1권당 21원, 폴더블 크로스백 1개당 21원을 비롯해,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1잔당 21원, 크리스마스 원두 1개당 210원씩을 적립해서 최대 2억1000만원의 기금을 조성해 지원이 필요한 지역사회 기관 및 단체 21곳에 전달한다.

    올해는 11월 중 하루를 ‘CARRY the MERRY’ 기부의 날로 지정해 단일 기부 행사로는 역대 최대 규모의 기금 마련에 나선다. 해당일에 스타벅스 전국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아이템 1개당 210원씩, 당일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에게 적립되는 별 1개당 210원씩을 매칭하여 기금을 조성할 예정이다. 이 날 고객 동참으로 적립한 기금은 청년, 문화재, 환경, 지역사회 등 스타벅스의 주요 사회공헌 활동에 함께 하고 있는 기관 및 단체에 전달된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국물 면 제품 10월 매출 지난해 동기비 50% 증가

    CJ제일제당의 가쓰오 우동, 비비고 칼국수 등 ‘국물 면’ 제품 10월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약 50% 늘었다

    올해 10월은 지난해보다 평균기온이 낮은데다, 최저 기온이 10℃ 이하를 기록한 날도 두 배 가량 많아 겨울철에 주로 소비되는 ‘국물 면’의 구매 시점이 예년보다 빨라진 것으로 보인다.

    CJ제일제당은 겨울철 ‘국물 면’ 소비 수요 확대 시기를 겨냥,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선제적인 준비를 마쳤다. 철저한 소비자 조사를 통해 소용량 제품에 대한 니즈를 파악, ‘비비고 칼국수’와 ‘고메 짬뽕’의 1인분 제품을 선보였다. 건더기 가득한 전문점 수준의 맛 품질을 합리적인 가격(4480원, 할인점 기준)에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CJ제일제당은 가쓰오 우동, 비비고 칼국수, 고메 짬뽕 등 주력 제품과 더불어 마라탕면, 쌀국수 등 다양한 제품을 앞세워 세분화된 소비자 입맛 사로잡기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칼국수와 비비고 만두, 마라탕면과 백설 납작당면 등 각 메뉴와 잘 어울리는 제품을 함께 구성한 기획 상품과 다양한 번들 제품을 운영하는 등 성수기 시즌 판매 확대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이디야x섭섭 ‘2021 다이어리 세트’ 출시

    이디야커피가 일러스트레이터 섭섭(SUBSUB)과 협업한 ‘2021 다이어리 세트’를 출시했다. 이디야커피는 ‘섭섭’과의 협업을 통해 ‘2021다이어리 세트’에 커피 한 잔이 주는 일상의 작은 행복과 따뜻함을 작가 특유의 편안한 일러스트에 녹여 위트있게 표현했다.

    이디야 ‘2021 다이어리 세트’는 캘린더와 파우치 세트 2종, 스티커, 볼펜까지 실용성 높은 6종으로 구성됐다. 캘린더 뒷면에 삽입된 일러스트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해 활용성을 높였다. 또한 함께 구성된 파우치 2종(여행용, 일상용)은 베이지색상의 캔버스 소재를 사용해 따뜻한 느낌을 더했다.

    이디야커피는 오는 30일까지 스탬프 적립을 통해 다이어리까지 만나볼 수 있는 ‘E-드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미션 음료 4잔을 포함해 총 15잔의 제조음료를 구매하고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는 이디야 ‘2021 다이어리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2021 다이어리 세트’는 매장에서 2만5000원에 구매도 가능하다. 
  • ▲ ⓒJTI코리아
    ▲ ⓒJTI코리아
    ◇JTI 코리아, 저타르 '메비우스 원 1㎎' 출시

    JTI코리아가 메비우스 코어라인의 첫 저타르 제품 '메비우스 원 1㎎'을 전국 출시했다. 깊은 담배 맛을 원하지만 고타르 함량에 부담을 느꼈던 흡연자들을 겨냥한 제품이다. 타르 함량은 낮추고 메비우스 브랜드 특유의 부드러운 맛과 풍부한 흡연감은 그대로 살려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제품 패키지는 풍부한 블렌드에 맞춰 고급스럽게 디자인됐다. 기존 1㎎ 제품들과 차별화하여 세련된 블랙 색상을 적용했다. 메비우스를 상징하는 푸른색 아크 이미지를 사용해 메비우스 제품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메비우스 제품은 미주, 아프리카, 유럽 등지에서 선별된 최상급 담뱃잎을 사용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메비우스 원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1.0㎎/0.10㎎이며 전국 담배 소매점과 편의점 등에서 4500원에 판매된다. JTI 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더욱 다양한 메비우스 코어 제품군 라인업을 완성했다. 메비우스 코어라인 제품은 총 4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