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꼬북칩’, ‘포카칩’, ‘오!감자’ 대용량 지퍼백 출시 매일유업, 매일바이오 알로에 요거트 출시롯데제과, ‘까망 칸쵸 바닐라’ 출시
  • ▲ 오리온 인기 스낵 3종ⓒ오리온
    ▲ 오리온 인기 스낵 3종ⓒ오리온
    ◇ 오리온, ‘꼬북칩’, ‘포카칩’, ‘오!감자’ 대용량 지퍼백 출시  

    오리온은 꼬북칩, 포카칩, 오!감자 등 인기 스낵 3종 ‘대용량 지퍼백’ 제품을 출시했다.

    대용량 지퍼백 제품은 기존 M 사이즈 대비 세 배 이상 용량을 늘리고, 입구에 지퍼를 부착했다. 손쉽게 밀봉이 가능해 제품의 바삭함을 유지할 수 것이 특징이다.

    최근 소비자들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고 있는 가운데 ‘온 가족이 오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과자’를 찾는 수요가 커진 점에 주목해 대용량 스낵 제품을 선보이기로 결정했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꼬북칩, 오!감자는 가성비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 제품 대비 g당 가격을 낮춰 실속도 높였다. 사전 소비자 조사에서는 ‘가족들과 나눠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지퍼백이라 바삭함이 더 오래 유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등의 좋은 평가를 받았다.
  • ▲ 매일바이오 알로에ⓒ매일유업
    ▲ 매일바이오 알로에ⓒ매일유업
    ◇ 매일유업, 매일바이오 알로에 요거트 출시

    매일유업은 떠먹는 요거트 ‘매일바이오 알로에’를 출시했다. 알로에 과육이 기존 과일요거트 대비 2배인 18%가 함유, 국내 최대 알로에 함량의 요거트이다. 면역 기능을 돕는 성분으로 알려진 아연까지 함유했다.

    ‘매일바이오 알로에’ 제품에 함유된 LGG유산균은 세계에서 가장 많은 연구와 논문이 발표된 유산균으로 면역계 논문 314편, 호흡기 감염 논문 24편 등 1028편의 연구논문과 233편의 임상시험 등 세계에서 가장 많은 연구를 통해 그 효능과 안전성이 입증된 유산균이다.

    LGG유산균은 체내 유해균은 없애주고 유익균은 증식시켜 대장질환에 도움을 주고 약한 면역력을 높여주며, 피부의 자극을 진정시켜주는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허기술로 생산된 천연 알로에로 만들어져 신선한 알로에 맛과 함께 식감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알로에 과육크기도 기존 제품보다 20%가량 커져 알로에 특유의 아삭함을 더욱 느낄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 ▲ 까망칸쵸ⓒ롯데제과
    ▲ 까망칸쵸ⓒ롯데제과
    ◇ 롯데제과, ‘까망 칸쵸 바닐라’ 출시

    롯데제과는 인기 초코 과자 ‘칸쵸’의 색깔을 바꾼 신제품 ‘까망 칸쵸 바닐라’를 선보였다. 과자에 코코아 분말을 사용하여 검은 색을 입힌 것이 특징이다. 과자 안에는 초콜릿 대신 바닐라 크림을 사용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냈다는 설명이다.

    이번 제품 개발은 1983년 출시, 올해로 만 37살을 맞은 칸쵸에 새로움을 더하기 위한 아이디어에서 비롯됐다. 칸쵸 특유의 동그란 모양이 바둑알을 연상시킨다는 점에 착안, 바둑알처럼 흰색과 검은색 2가지가 있으면 재미있겠다는 내부 의견이 반영되어 제품화 된 것이다.

    ‘까망 칸쵸 바닐라’는 사전 소비자 조사에서도 구매의향, 식감 만족도 등 전체 항목에서 평균 91점을 받으며 긍정적인 평가를 얻어 관계자들로 하여금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론칭 18주년 기념 크로우캐년홈 컬래버 기획상품 출시

    투썸플레이스는 브랜드 론칭 18주년을 맞아 ‘미스터리 텀블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스터리 텀블러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랜덤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투썸의 미스터리 텀블러(350ml)는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제작됐다. 더블월(double wall) 진공벽 구조의 내부로 생활 보온, 보냉 기능을 갖췄다. 투썸의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테마인 ‘퍼플’과 세련된 ‘네이비’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가격은 1만원이다.

    투썸 미스터리 텀블러 구매 시 투썸오더 전용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등 최대 3만4000원 상당의 투썸 기획상품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홀케이크 교환권이 추가로 들어있는 행운의 텀블러도 섞여 있다. 미스터리 텀블러는 1인 최대 5개까지 구입 가능하며, 교환권은 미스터리 텀블러 구매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카스 0.0이 필요한 순간… "1만캔 증정"

    오비맥주가 비알코올 음료 '카스 0.0' 출시를 기념해 '스마트 초이스' 캠페인을 펼친다. 오리지널 맥주의 짜릿한 맛은 즐기고 싶지만 운동 전후, 다이어트, 중요한 일정을 앞두고 알코올 음용이 부담스러운 상황에서 카스 0.0가 현명한 대안이 될 수 있음을 알리는 온라인 캠페인이다. '카스 0.0와 함께하는 슬기로운 제로생활'이라는 슬로건 아래 카스 0.0가 필요한 사연을 공모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이날부터 오비맥주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카스 0.0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사연을 남기면 된다.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카스 0.0가 필요한 사연을 남긴 분들 중 417명을 선정해 총 1만캔을 증정한다. 응모 사연 중 최고의 사연 1점을 선정해 일러스트레이터 주노의 일러스트로 재구성해 공개할 예정이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대리점 수험생 자녀 응원 간 격려 서신 및 응원 선물 전달

    남양유업은 지난 2일 전국에 있는 대리점 중 수험생 자녀를 둔 대리점 64개처를 방문해 수험생 응원 메시지를 담은 남양유업 대표이사의 ‘격려 서신’과 입시 합격을 기원하는 ‘응원 선물’ 등을 전달했다.

    남양유업은 대리점주의 수험생 자녀를 위한 격려 및 응원 활동을 매년 펼쳐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