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본결' 약쑥 큐어 시트 선봬한국콜마 항노화 화장품, 산업부 우수상품 선정무신사, 입점 브랜드 정산 대금 531억 조기 지급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본결' 약쑥 큐어 시트 선봬

    애경산업의 오리엔탈 스킨큐어 브랜드 ‘본결’은 진정 화장품 ‘약쑥 큐어 시트’를 출시했다. 강화약쑥의 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에 빠른 진정을 돕는 마스크팩이다. 

    피부를 맑게 해주는 인삼씨추출물과 인삼꽃추출물을 함유해 칙칙한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주고 피부 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 피부에 걱정되는 성분 20가지와 향료에 포함된 알레르기 유발물질을 제거해 민감한 피부에도 좋다.

    본결은 CJ오쇼핑에서 미리 주문을 시작해 내년 1월 9일 첫 판매 방송을 시작한다.
  • ▲ ⓒ한국콜마
    ▲ ⓒ한국콜마
    ◇ 한국콜마 항노화 화장품, 산업부 우수상품 선정

    한국콜마가 화장품 ODM업계 최초로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 인증인 NEP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NEP 인증은 국내에서 최초로 개발되거나, 기존의 기술을 혁신적으로 개선해 적용시킨 우수한 제품에게 주어진다.

    이번에 NEP 인증을 받은 제품은 효능성분을 효율적으로 피부에 전달하는 기술이 적용된 항노화 화장품이다. 화장품 속 효능성분이 피부의 손상된 세포를 찾아서 빠르고 정확하게 흡수하도록 하는 특허 기술(피부 세포 수용체별 결합 특화 펩타이드 설계 기술)이 높게 평가받았다. 

    의약품에서 주로 사용되는 약물전달 시스템에서 착안된 이 기술이 적용된 고객사 애터미의 '앱솔루트 셀랙티브 스킨케어'도 국내외 시장에서 높은 성과를 올리고 있다. 출시3년 만에 누적매출 3650억원을 돌파했으며, 현재 해외 16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기술과 제품개발을 이끈 한국콜마 종합기술원 스킨케어 연구소 이현숙 팀장도 지난 8일 화장품의 효능성분 전달 효율을 개선한 공로를 인정받아 세계일류상품 유공 표창을 수상했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입점 브랜드 정산 대금 531억 조기 지급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연말연시를 앞두고 무신사 스토어 입점 브랜드 정산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무신사는 매년 연휴 기간 일시적으로 입점 브랜드에 가중되는 자금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정산 대금을 선지급해왔다. 이번 조기 지급은 무신사 스토어 입점 브랜드 중 3000여 개를 대상으로 총 531억 원 규모로 진행한다. 입점 브랜드는 예정된 지급일보다 최대 27일 먼저 대금을 지급 받게 된다.

    2021년에는 정산 대금 선정산을 정례화해 입점 브랜드가 자금을 원활하게 유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무신사 스토어에 입점한 전체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내년 1월분 정산 대금부터 정산일을 최대 15일 앞당겨 내달 10일에 선지급할 계획이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성수동서 '필보이드' 체험 매장 운영

    아모레퍼시픽은 성수동 '아모레성수'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의 체험형 팝업 쇼룸을 내년 1월17일까지 운영한다. 필보이드 쇼룸은 'PERSOFF:Moment of Unveiling(사회적 자아를 벗고 진정한 나를 만나는 순간)'의 컨셉으로 메인 쇼룸과 브랜드 체험 존으로 이뤄져 있다.

    아크릴과 빛으로 꾸며진 메인 쇼룸은 필보이드의 프라임 에디션 6종의 향을 깊이 느껴볼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체험 존은 브랜드 오브제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방문객 모두에게 필보이드 핸드크림, 시향 택(종이 방향제) 등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브랜드 굿즈를 선물한다.
  • ▲ ⓒ피죤
    ▲ ⓒ피죤
    ◇ 피죤, 트로트 대세 영탁 모델 선정
     
    피죤이 트로트 가수 영탁과 브랜드 광고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6월 피죤 광고모델로 선정된 영탁은 특유의 성실한 에너지로 광고 화보 및 영상, 굿즈 출시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피죤을 알리는 데 일조해왔다는게 피죤측 주장이다.

    피죤은 브랜드에 대한 애정과 함께 다양한 연령층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영탁 효과'를 톡톡히 보여준 영탁에 대한 신뢰를 기반으로 재계약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영탁은 이번 재계약을 기점으로 기존의 '피죤', '액츠' 브랜드와 더불어 '무균무때'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피죤은 내년 1월 TV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2021년에도 영탁과 함께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의 브랜드 위상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