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100% 싱글오리진 ‘페루 라 에스페란자’ 출시파리바게뜨, 1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 진행파스쿠찌, 2021년 소띠 해 신제품 ‘白 밀크쉐이크’ 출시
  • ▲ ⓒ엔제리너스
    ▲ ⓒ엔제리너스
    ◇ 엔제리너스, 100% 싱글오리진 ‘페루 라 에스페란자’ 출시

    엔제리너스가 국제공정무역기구에서 인증받은 100% 싱글오리진 '페루 라 에스페란자(PERU la Esperanza)’를 새롭게 선보인다.

    싱글오리진은 단일 원산지에서 생산된 프리미엄 커피 생두만을 사용한 것으로 한 가지 품종이 가진 본연의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어 블렌딩 커피보다 고급 원두 그 자체를 선호하는 이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번에 출시한 ‘페루 라 에스페란자’는 국제공정무역기구에서 인증받은 100% 싱글오리진 원두로 다크 초콜릿의 달콤한 맛과 잘 익은 체리의 은은한 산미가 특징이다. 제품은 아메리치노를 비롯해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등 총 4종으로 즐길 수 있다.
  •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1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 진행

    파리바게뜨가 1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3000원 이상일 경우 소비자에게 3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우유 1+1 혜택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월 1일과 2일 양일간 참여 가능하며, 쿠폰은 해피앱과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파리바게뜨는 파바데이가 주말 또는 공휴일인 경우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1월의 파바데이에는 매장을 방문해 해피앱을 통해 3000원 쿠폰을 사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 달의 프로모션 제품인 ‘마카롱 6종’ 50% 혜택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 ▲ ⓒSPC그룹
    ▲ ⓒSPC그룹
    ◇ 파스쿠찌, 2021년 소띠 해 신제품 ‘白 밀크쉐이크’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2021년 ‘하얀 소의 해’를 맞이하여 우유의 풍미가 가득한 ‘白(백) 밀크 쉐이크’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순백의 하얀 새해! 새해 복 많이 받으소! (Welcome White New Year)’라는 콘셉트로 ‘흰 소’의 이미지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1월 8일과 9일 ‘파쿠데이’ 기간동안 신년 음료 구매 시, 아메리카노(R) 1잔을 추가로 제공하는 쿠폰을 선착순 3만명에게 증정한다. 
  • ▲ ⓒ휠라코리아
    ▲ ⓒ휠라코리아
    ◇ 휠라 키즈, 2021 신학기 ‘드리밍 키즈 백팩 컬렉션’ 출시

    휠라코리아가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는 2021년 신학기 아이들이 꿈꾸는 장래희망, 취미 등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드리밍(Dreaming) 키즈 백팩 컬렉션’을 출시했다. 

    꿈과 희망을 담은 이색 디자인에 경량성, 안전성, 그리고 편의성까지 두루 갖춘 그야말로 똑똑한 스마트 가방으로 구성했다. 백팩 디자인에 프린트, 와펜 등을 활용해 직업 세계관을 직관적으로 표현, 아이들의 흥미와 관심을 유발한다. 

    핸드폰 전용 수납 히든 포켓 덕에 전화, 문자 등 휴대전화 알람을 잘 들을 수 있다. 초경량(500g대) 무게에 인체공학적 설계 통한 U자 어깨 끈과 등판 에어메시 소재에 다양한 포켓 구성, 체스트 벨트 부착 등 안전하고 편안한 착용을 위한 기능적 요소를 갖췄다는 설명이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온라인으로 ‘카스 제야의 종’ 이벤트 개최

    오비맥주가 2021년 새해 맞이 온라인 ‘제야의 종’ 이벤트를 카스 0.0와 함께 진행한다.

    코로나19의 확산세로 보신각 제야의 종 타종식 등 곳곳에서 연말연시 오프라인 행사들이 취소되는 가운데 오비맥주는 소비자들을 위해 디지털 타종 행사를 준비했다.

    ‘카스 제야의 종’ 이벤트는 카스 공식 웹사이트 내 별도로 개설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해당 페이지에 새해 맞이 한 줄 소원을 남기고 당목 대신 ‘카스’로 종을 친 다음 친구에게 공유하면 된다. 

    카스 제야의 종 이벤트는 오는 31일부터 1월 4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비알코올 음료 ‘카스 0.0’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만 19세 이상 성인 인증을 거친 소비자에 한해서 참여 가능하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천안공장, 노인 일자리 창출 MOU 체결

    남양유업 천안공장이 관내 천안시니어클럽과 노인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천안시니어클럽은 노인 일자리 알선과 노인 일자리 창출을 목표로 운영되는 기관으로, 남양유업 천안공장은 내년 3월부터 운영 예정인 실버카페 ‘남산의 봄’ 후원을 결정했다.

    남양유업 천안공장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2021년부터 노인 일자리 창출 사업인 실버카페 ‘남산의 봄’에서 사용되는 제품을 후원하기로 한가운데, 남양유업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맛있는 우유 GT’를 매월 일정량 정기 후원할 예정이다.

    후원 물품들은 코로나19로 어려워진 관내 대리점을 통해 물품들을 구입해 후원할 예정이다. 
  • ▲ ⓒ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소비자중심경영 6회 연속 인증 획득

    KGC인삼공사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는 2020년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 영예를 얻었다.

    KGC인삼공사는 2010년 최초 인증 이후 올해까지 6회 연속 인증을 받아 소비자권익 증진에 기여하고, 소비자 지향적 경영문화를 확산∙실천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다.

    KGC인삼공사가 6회 연속 CCM 인증을 획득한 배경에는 고객접점 직원, 가맹점사업자 및 협력업체 등 다양한 고객의 소리(VOC) 기반의 맞춤형 CCM 교육 진행과 뉴스레터 및 카드뉴스, VOC 리포트 정기 발행을 통한 임직원의 소비자 지향적 마인드 제고와 고객가치를 중시하는 기업문화 조성의 결과로 분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