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언택트 벽화 봉사활동 눈길동원그룹 GNC, ‘마이 G스토리’ 검사 항목 50개로 확대BBQ, ‘황금올리브 넓적다리 10종’ 출시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언택트 벽화 봉사활동 눈길

    롯데칠성음료 임직원이 충청북도 충주에 위치한 성남초등학교 학생들과 함께 'MOM편한 스쿨존' 벽화를 제작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벽화 봉사활동은 신학기를 앞두고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고 교통안전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봉사활동은 벽화 설치에 앞서 진행된 언택트 봉사활동으로 성남초등학교 30여명의 학생들과 롯데칠성음료 임직원 70여명은 각자 지급받은 나무벽화 색칠에 참여했다.

    나무벽화는 1월 중순 성남초등학교 주변 담벼락에 시공될 예정이다. 위치에 맞게 부착된 나무벽화는 숲 속을 배경으로 한 다양한 동물들과 어린이 보호구역임을 나타내는 문구가 하나의 큰 그림으로 완성돼 학생들의 안전한 등하굣길에 함께할 예정이다.
  • ▲ ⓒ동원그룹
    ▲ ⓒ동원그룹
    ◇ 동원그룹 GNC, ‘마이 G스토리’ 검사 항목 50개로 확대

    동원F&B의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가 ‘소비자 직접(DTC) 유전자검사’ 서비스 ‘마이 G스토리’의 검사 항목을 14종에서 50종으로 확대 운영한다.

    마이 G스토리는 소비자 직접 유전자검사를 통해 고객의 유전적 요인을 검사하고 1:1 상담을 진행해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다. 검사 항목은 건강, 피부, 모발 등 3개 분야 14가지에서 영양소, 피부/모발, 운동, 식습관, 개인특성, 건강관리 등 6개 분야 50가지로 확대됐다. 이를 통해 비타민A, 셀레늄 등 각종 영양소 상태를 비롯해 불면증, 복부 비만 정도, 근육 발달 능력 등 보다 다양한 유전적 요인을 확인할 수 있게 됐다.

    마이 G스토리 서비스 가격은 정상가 25만원, 골드회원가 20만원이다. 
  • ▲ ⓒBBQ
    ▲ ⓒBBQ
    ◇ BBQ, ‘황금올리브 넓적다리 10종’ 출시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 비비큐가 올해 첫 신제품으로 소비자 빅데이터 분석을 반영한 ‘황금올리브 넓적다리와 핫황금올리브 크리스피 넓적다리 10종’을 출시했다.

    황금올리브 넓적다리와 핫황금올리브 크리스피 넓적다리 10종은 1인 가구부터 가족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사로잡기 위해 4조각, 6조각, 8조각 등 다양한 트메뉴로 준비했다.

    황금올리브 넓적다리(4조각/6조각/8조각)와 핫황금올리브 크리스피 넓적다리(4조각/6조각/8조각)는 총 6세트로 각각 1만4000원, 1만9900원, 2만5000원으로 즐길 수 있다.

    황금올리브 넓적다리/핫황금올리브 크리스피 넓적다리(6조각)+BBQ 모둠볼(6개)/케이준 감자는 각각 2만3000원과 2만1000원로 총 4세트를 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