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2020 서울영상광고제’ 동상-파이널리스트 수상이브자리, 15년 연속 한국표준협회 로하스 인증 획득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크림 듀오 세트’ 출시
  • ▲ 코오롱스포츠 ‘2020 서울영상광고제’ 동상-파이널리스트 수상ⓒ코오롱스포츠
    ▲ 코오롱스포츠 ‘2020 서울영상광고제’ 동상-파이널리스트 수상ⓒ코오롱스포츠
    ◇ 코오롱스포츠, ‘2020 서울영상광고제’ 동상-파이널리스트 수상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2020 서울영상광고제에서 동상과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다.

    서울영상광고제는 2003년에 시작해 18년동안 개최된 국내 대표 영상 광고제이다.

    코오롱스포츠는 2019년 FW시즌 배우 김혜자의 ‘TRUST’편이 동상, 2020년 FW시즌 배우 공효진과 류준열이 함께 한 ‘#somewhere’ 캠페인 편이 파이널리스트에 선정, 2개 부문을 수상했다.

    ‘TRUST’편은 코오롱스포츠의 리브랜딩을 본격적으로 알리는 영상 콘텐츠로, 진정성이라는 키워드와 배우 김혜자가 만나 고객들에게 감동을 전한 광고이다.

    ‘#somewhere’ 캠페인 영상은 ‘등산’, ‘캠핑’, ‘솟솟’ 세 가지 아웃도어 상황에서 위트 있는 장면을 마치 관찰 예능과 같이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somewhere’캠페인은 자막과 음성으로 정보를 반복적으로 노출하는 ‘디지털 화법’을 반영, 온라인 콘텐츠로의 확장성에 무게를 두었다.

    또한, 두 편의 광고는 모두 상품의 기능성을 설명하는 기존 아웃도어의 광고 공식에서 벗어난 것이 특징이다.

     
  • ▲ ⓒ이브자리
    ▲ ⓒ이브자리
    ◇ 이브자리, 15년 연속 한국표준협회 로하스 인증 획득

    이브자리가 올해로 15년 연속 대한민국 로하스(LOHAS) 인증을 획득했다.

    대한민국 로하스 인증은 한국표준협회가 도입한 친환경 인증 제도로 친환경적이고 사회 공헌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 기업과 단체의 제품, 서비스, 공간 등에 부여된다. 이브자리는 2007년 최초로 로하스 인증을 획득한 9개 기업 중 하나다.

    이번 심사에서 이브자리는 자연 친화적인 침구 확대와 저탄소∙친환경 경영 노력을 높게 평가받았다. 특히 제품의 건강지향성과 안정성, 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골고루 높은 점수를 얻었다.

    이브자리는 한지, 헴프 등 식물성 소재와 친환경 제조 공정을 사용한 침구 비중을 크게 늘리고 있다. 흡습성, 통기성 등 자연섬유의 특징으로 소비자에 건강한 수면환경을 지원하고 동시에 환경 보호에도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크림 듀오 세트’ 출시

    LG생활건강이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 환생고 크림의 3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하며 ‘환생고 크림 듀오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듀오 세트는 춥고 건조한 겨울 날씨에 피부에 깊은 영양과 보습감을 선사하는 ‘환생고 보윤 크림’과 풍부한 보습으로 광채를 부여하는 ‘환생고 화윤 크림’이 함께 구성됐다.

    예화담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을 위한 ‘환생고’ 라인은 영지, 상황버섯, 산양삼 등 피부를 위한 12가지 한방 원료의 기운을 조화롭게 다스리는 비방인 ‘천혜명의단’을 통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기르고 피부결과 윤기까지 다스려준다.

    이번 ‘환생고 크림 듀오 세트’를 포함한 예화담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 면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7만5000원.
  • ▲ 데일리 마스크ⓒ지쿱
    ▲ 데일리 마스크ⓒ지쿱
    ◇ 지쿱, ‘데일리 마스크’ 출시

    지쿱이 위생과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데일리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데일리 마스크’는 3중 필터형 구조로 제조된 일회용 위생 마스크다. 총 50매로 구성돼 한 장씩 편리하게 뽑아 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멜트블로운(Melt Blown·MB)필터를 사용해 외부 유해물질 차단력을 높였으며, 비말 차단 기능을 적용해 더욱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이번 데일리 마스크는 코와 맞닿는 부분에 와이어를 적용해 편안한 사용감과 밀착감을 제공하는 동시에 겨울철에 자주 일어나는 김 서림 현상을 방지하는데도 탁월하다.

    또한 탄력성이 우수한 고탄력 이어밴드를 사용해 오랜 시간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소비자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신개념 웹예능 ‘물물교환’ 예고편 공개

    무신사가 신규 유튜브 채널 ‘물물교환’을 오픈하고, 방송 엔터테이너 춘식과 함께하는 웹예능 물물교환 예고편을 8일 공개한다.

    ‘물물교환’은 다양한 포맷의 웹 콘텐츠를 제작해온 무신사가 만든 새로운 유튜브 채널이자, 2021년 초대형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다. 무신사가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와 인기 아이템을 교환하는 초특급 이벤트로, 오직 고객을 위한 역대급 혜택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패션, IT, 식음료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전개해온 ‘컬래버 맛집’ 무신사의 본격 협상 콘텐츠다.

    협상의 중재자로 엔터테이너 춘식이 나선다. 무신사와 브래드 간의 물물교환 협상 과정에서 재치있고 거침없는 입담을 뽐낼 계획이다. 이 영상은 이날 4시에 공개된다.


  • ▲ ⓒ무신사
    ◇ 네오팜 에이토솔루션, ‘면역탄탄 젤리 스틱’ 출시

    네오팜의 온 가족 이너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에이토솔루션이 간편한 섭취로 성장기 어린이의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면역탄탄 젤리 스틱’을 출시했다.

    에이토솔루션의 ‘면역탄탄 젤리 스틱’은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성장에 필요한 아연을 주원료로 함유, 성장기 어린이 건강에 도움을 준다.

    특히 수용성 성분인 글루콘산아연을 사용해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 하루 1포 섭취로 3-5세 어린이 권장섭취량 기준 100%에 해당하는 아연을 섭취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뿐만 아니라 채소를 싫어하는 어린이들도 채소에 함유된 영양소를 자연스럽게 섭취할 수 있도록 4종 채소성분과 비타민C를 보조원료로 함유했다. 푸딩 같은 탱글한 젤리 타입으로 평소 간식3처럼 섭취 가능하다.
  • ▲ ⓒ셀로니아
    ▲ ⓒ셀로니아
    ◇ 셀로니아, 눙크 입점 추가 확정…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코스메틱 브랜드 ‘셀로니아’가 에이블씨엔씨의 멀티 브랜드 편집숍 ‘눙크(NUNC)’의 추가 입점을 확정했다.

    회사 관계자는 "셀로니아는 지난 해 10월 일부 매장에 한해 주요 제품을 입점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면서 "그 호응에 힘입어 추가 입점을 결정해 앞으로 더 많은 눙크 오프라인 매장에서 셀로니아를 만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코로나19 시대에 집에서도 보다 효과적인 홈케어가 가능한 스킨 부스터와 디바이스 기획세트를 눙크 매장 입점과 함께 선보였다.

    셀로니아가 입점된 눙크 매장에서 셀로니아의 스킨 부스터인 바이오 홈 솔루션 컨센트레이티드 스킨 부스터를 구매하면, 전용 뷰티 디바이스 바이오 포레시스 포 페이스를 함께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