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 SSG닷컴과 손잡고 RMR 시장 본격 진출전국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켄싱턴 2+1 프로모션’ 선봬롯데리조트속초X롯데월드 ‘라라 키즈 어드벤처’ 1호점 개장
  • ▲ ⓒ조선호텔앤리조트
    ▲ ⓒ조선호텔앤리조트
    ◇ 조선호텔앤리조트, SSG닷컴과 손잡고 RMR 시장 본격 진출

    프리미엄 간편가정식에 대한 고객 니즈가 점점 커지는 가운데, 조선호텔앤리조트가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레스토랑 간편식) 시장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간편가정식 신메뉴 3종을 SSG닷컴 전용상품으로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호텔 뷔페 레스토랑에서의 그릴 대표메뉴로 손꼽히는 ‘조선호텔 LA 양념 갈비’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내 조선호텔이 운영하는 레스토랑 ‘자주 테이블’ 내 베스트 메뉴 1,2위의 ‘조선호텔 이베리코 목살 김치 볶음밥’과 ‘조선호텔 타이 스파이시 해산물 볶음밥’ 등 볶음밥 2종이다.

    14일 출시하는 ‘조선호텔 LA양념갈비’는 2만5900원(630g), 21일 출시하는 ‘조선호텔 이베리코 목살 김치 볶음밥’과 ‘조선호텔 타이 스파이시 해산물 볶음밥’은 각각 8900원과 1만900원(2인 기준)으로 SSG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다.
  •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 전국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켄싱턴 2+1 프로모션’ 선봬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아 새해 첫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켄싱턴 2+1 프로모션’을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담아 특별한 새해 첫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참여 지점은 전국 주요 관광 명소 인근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4개 지점(여의도∙평창∙설악∙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과 켄싱턴리조트 8개 지점(가평∙충주∙설악비치∙설악밸리∙지리산남원∙지리산하동∙경주∙서귀포)이며 투숙 기간은 18일부터 3월 31일까지다.

    주요 혜택은 객실 2박과 조식 2인, 애슐리 퀸즈 투고 세트,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로고가 새겨진 켄싱턴 달력,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등 지점별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가격은 지점별 상이하며 최저 7만9900원(1박 기준, 세금 포함)부터다.
  • ▲ ⓒ롯데리조트
    ▲ ⓒ롯데리조트
    ◇ 롯데리조트속초X롯데월드 ‘라라 키즈 어드벤처’ 1호점 개장  

    롯데리조트속초는 롯데월드와 손을 잡고 1층 콘도동 로비 공간에 어린이 놀이 테마파크 ‘라라 키즈 어드벤처’를 정식 개장했다. 

    라라 키즈 어드벤처는 30년 이상 축적된 롯데월드만의 안전한 놀이시설 운영 노하우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결합해 만든 키즈 플레이그라운드로 롯데리조트속초에 1호점을 처음 선보인다.

    이번 놀이 공간은 490m2(약 150평) 규모로 조성됐다. 동해 바다를 모티브로 고래 친구와 함께 해적선을 타고 바다로 모험을 떠나는 콘셉트를 담았다. 실제로도 속초 바다가 통유리창 너머로 광활하게 펼쳐져 있어 더욱 실감나는 체험을 즐길 수 있다.

    해당 시설은 13개월 이상 영유아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최대 신장 150㎝ 미만 아동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이용요금은 어린이 1만5000원, 성인 3000원이다. 투숙객 대상 50% 할인 이벤트는 17일까지 이어진다.
  • ▲ ⓒ그랜드하얏트 서울
    ▲ ⓒ그랜드하얏트 서울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객실 50%할인 ‘한정 특가’ 진행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여유롭고 럭셔리한 호캉스를 즐기며 실속도 챙기기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객실을 일일 기준 요금의 50% 할인해 제공하는 ‘한정 특가’를 1000객실 소진시까지 진행한다. 

    멀리 떠날 수 없어 새해맞이 여행도 포기한 고객들이 도심 속 특급 호텔에 머물며 아늑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투숙객에게는 럭셔리 브랜드 발망(Balmain)의 욕실 어메니티,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무료 와이파이 이용 등의 풍성한 혜택 또한 제공된다. 실내 시설 이용은 정부 방역 조치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1000객실 한정 특가의 이용 금액은 일일 기준 요금의 50% 할인 금액으로 2인 기준 15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 ▲ ⓒ제주신화월드
    ▲ ⓒ제주신화월드
    ◇ 제주신화월드, 새해 맞이 ‘2 in 1 포 유’ 패키지 출시

    제주신화월드가 제주 여행을 보다 편리하게 할 수 있는 렌터카 패키지를 선보인다.

    제주신화월드의 5성급 호텔 & 리조트인 메리어트리조트, 신화리조트, 랜딩리조트, 서머셋 중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고, 투숙 기간 내 1회 신화테마파크 Big 3티켓도 제공된다. 

    패키지에 포함된 기본 렌터카는 중형차인 소나타, K5가 48시간 제공되며 승합차나 그 외 차량이 필요할 경우 제주렌트카 해피콜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2 in 1 포 유’ 패키지는 특가 상품으로 체크인 4일 전부터 예약이 가능하고 예약 기간은 14일부터 3월 26일, 투숙은 19일부터 3월 31일까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