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시즌 라이브 방송서 팬들과 소통 예정통신사 무관 로그인하면 무료… 이벤트 마련
  • ▲ ‘WayVision(웨이비전)’ 시즌2 포스터.ⓒKT
    ▲ ‘WayVision(웨이비전)’ 시즌2 포스터.ⓒKT
    KT Seezn(시즌)은 오리지널 콘텐츠 'WayVision(웨이비전)'의 두 번째 시즌을 22일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웨이비전은 글로벌 아이돌 그룹 'WayV(웨이션브이)'의 일곱 멤버(쿤·텐·윈윈·루카스·샤오쥔·헨드리·양양)가 출연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시즌 1에서는 웨이션브이 멤버들이 '리포터'가 돼 하계 액티비티를 즐기며 여행지를 소개했다.

    웨이비전 시즌 2에서는 멤버들이 '플레이어(선수)'가 되어 강원도 화천에서 동계 스포츠 대결을 펼친다. 방송인 데프콘이 심판으로 경기를 이끌고, 멤버들은 전통 얼음 썰매, 산천어 낚시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형식이다.

    본편은 오는 22일부터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6시에 시즌 앱을 통해 단독 공개된다.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시즌은 24일 밤 9시 웨이션브이 멤버들과 팬들이 소통할 수 있는 '스페셜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 촬영 당시의 에피소드를 멤버들에게 직접 들어보고 실시간 채팅으로 웨이션브이에게 궁금한 질문을 물을 수 있다.

    웨이비전 방송 시청자들을 위한 선물 이벤트도 마련됐다. 웨이션브이 멤버들의 폴라로이드 사진과 친필 사인이 담긴 프로그램 포스터 등을 선물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22일 시즌 앱 이벤트 메뉴에 공개된다.

    유현중 KT Labs 모바일미디어사업P-TF장 상무는 "코로나19 사태로 여행을 떠날 수 없는 시청자도 강원도의 아름다운 겨울 풍경을 보며 조금이나마 대리만족 할 수 있는 컨텐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