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웰메이드, 아워 슈퍼 히어로 콘셉트 임영웅 봄 시즌 화보 공개유니클로, ‘2021 S/S 와이어리스 브라 컬렉션’ 출시유한킴벌리, 보건교사회와 특수학교 월경교육 지원사업 업무협약
  • ▲ ⓒ세정
    ▲ ⓒ세정
    ◇ 세정 웰메이드, 아워 슈퍼 히어로 콘셉트 임영웅 봄 시즌 화보 공개

    패션기업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패션전문점 웰메이드가 모델 임영웅의 반전 매력을 담은 봄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웰메이드 화보 속 임영웅은 캐주얼한 모습과 세련된 수트 핏을 오가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줬다.

    타운 캐주얼 남성복 브랜드 ‘인디안’은 ‘아워 슈퍼 히어로(OUR SUPER HERO)’라는 콘셉트 아래 일상 속 즐거움을 찾기 위해 재기 발랄한 상상을 펼치는 임영웅의 모습을 담았다.

    또한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는 해변을 연상시키는 배경 속 업무와 휴가를 동시에 즐기는 임영웅의 화보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휴가지에서도 세련된 셔츠 차림으로 업무를 하는 듯한 이색적인 비주얼로 ‘워케이션 리조트(WORKATION RESORT)’ 콘셉트를 완성했다.

    이번 시즌 웰메이드는 상품 속 위트 있는 디테일을 강조해 일상 속 즐거움을 전하고자 했다.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 유니클로, ‘2021 S/S 와이어리스 브라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는 와이어 없이 편안하면서도 리프트업 구조로 아름다운 가슴 모양을 만들어주는 신상품 ‘쉐이프 리프트(Shape Lift)’를 추가해, ‘2021 S/S 와이어리스 브라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유니클로 와이어리스 브라는 혁신적인 3D 컵 테크놀로지로 모든 여성의 가슴에 꼭 맞춘 듯한 편안함을 제공하며 이너웨어 업계의 혁신을 선도해왔다.

    올해는 새롭게 출시하는 ‘쉐이프 리프트’를 비롯해 ‘3D 홀드(기존 뷰티라이트)’, ‘릴랙스’, ‘소프트’, ‘액티브’까지 총 5가지 라인업을 내놓았다. 브라컵에 내장된 수지 소재의 구조가 가슴을 중심으로 모아주는 신기술을 적용했다.

    도톰한 패드와 리프트업 구조가 가슴을 아래에서 위로 부드럽게 받쳐주어 보정력을 지원한다는 설명이다. 와이어가 없어 편안하면서도 아름다운 가슴 라인과 볼륨감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으며, 전면에 적용된 플로럴 계열의 레이스 소재가 우아함을 살려준고 유니클로측은 강조했다.

    ‘3D홀드’는 와이어리스 브라 컬렉션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 셀러로, 기존의 ‘뷰티라이트’에서 제품의 특장점을 살려 명칭을 변경했다.
     
  • ▲ 보건교사회 차미향 회장(오른쪽)과 유한킴벌리 이호경 부사장(왼쪽)이 2월 9일 유한킴벌리 본사에서 열린 특수학교 월경교육 지원사업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유한킴벌리
    ▲ 보건교사회 차미향 회장(오른쪽)과 유한킴벌리 이호경 부사장(왼쪽)이 2월 9일 유한킴벌리 본사에서 열린 특수학교 월경교육 지원사업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보건교사회와 특수학교 월경교육 지원사업 업무협약

    유한킴벌리는 청소녀들의 건강 보장 및 보건관리 역량증진을 위해 보건교사회와 ‘특수학교 월경교육 지원사업에 관한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9일 진행된 협약식에는 유한킴벌리 개인용품사업부문 이호경 부사장과 보건교사회 차미향 회장 등이 참가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유한킴벌리는 전국의 특수학교 127개교에 생리대교체 교육용 교구와 학생이 가정에서 반복적으로 훈련할 수 있는 좋은느낌 처음생리팬티 키트 등 생리대 총 10만2616 패드를 무상 제공한다.

    유한킴벌리는 2016년부터 생리대 소외 계층, 특히 청소녀들의 보건위생을 돕기 위해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의 생리대 기부를 시작했으며, 지난 해에도 100만 패드 이상을 기부, 현재까지 누적 600만 패드가 넘는 생리대를 기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