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비타씨 앰플’ 리뉴얼 기념 공병 이벤트 진행애경산업 휘슬 프레시한(韓) 스틱 5종 출시
  • ▲ ⓒ에이블씨엔씨
    ▲ ⓒ에이블씨엔씨
    ◇ 미샤 ‘비타씨 앰플’ 리뉴얼 기념 공병 이벤트 진행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을 새롭게 출시하고 공병 교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5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다. 브랜드에 관계없이 비타민이나 잡티 관리 앰플 공병을 가져오면 업그레이드된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을 무료로 증정한다.

    오프라인 미샤, 눙크 매장과 온라인 마이눙크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1인당 1회만 참여할 수 있으며 준비된 수량인 1만2000개가 소진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 리뉴얼 제품은 영국산 순도 99% 비타민C와 콜라겐을 안정화한 ‘비타C 리포솜 포뮬러’가 함유됐다. 지난해 2월 출시된 기존품에 비해 ‘비타C 리포솜 포뮬러’가 8% 더 강화되고, 저자극으로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용량은 30ml, 가격은 3만원이다.

     
  • ▲ 프레시한ⓒ애경산업
    ▲ 프레시한ⓒ애경산업
    ◇ 애경산업 휘슬 프레시한(韓) 스틱 5종 출시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펫 케어 브랜드 휘슬은 특산물로 만든 반려동물 간식 ‘프레시한(韓) 스틱’을 출시했다.

    휘슬 프레시한(韓) 스틱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신선한 원료를 담았다’라는 의미를 가진 액상형 간식이다. 완도, 대관령, 횡성, 울진, 제주 지역의 대표 특산물을 활용해 영양은 물론 기호성까지 높였다고 설명했다.

    또 나트륨 섭취에 취약한 반려동물의 건강을 고려해 저염(抵鹽) 레시피를 활용했다.

    휘슬 프레시한(韓) 스틱은 스틱 1개당 비타민 A부터 Z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고급 비타민 복합제와 약 5억 마리의 반려동물 유익 유산균을 함유해 반려동물의 영양 케어가 가능하다. 휴먼 그레이드(HUMAN GRADE) 원료를 사용했으며 인공색소, 방부제 등 반려동물에게 걱정되는 5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